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드뎌 소개 메일 왔으나...[9]
by 고기써누 (대한민국/남)  2013-06-14 15:14 공감(0) 반대(0)
G사에서 소개 메일이 3건 왔다.

꼼꼼히 하나하나씩 그 사람의 프로필을 적어본다...

내가 선우에 애착이 너무 강했던 것일까?

선우 회원님들 때문에 눈만 높아졌나 보다.

ㅋㅋㅋㅋㅋ

아놔...

미쳐버리겠네.-_-;

이따가 매니저 연락오면 다시 다른 분 소개 시켜 달하고 해야지.

나 까칠하다고 소문나면 어쩌지;;;,...돌겠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챔피언  2013-06-14 15:29:01
공감
(1)
반대
(0)
써누님~
결정사 ㄷ사 같은 경우 좀 까칠한게 좋아요~
그래야 겨우 80% 기대치 맞출꺼에요~

까칠한 회원들은 언릉 장가보내야 매니저들이 덜피곤하거든요~~ㅋㅋㅋ
주위에 그래서 결혼한 사람들 봤어요~
근데 많은 기대마세요~
선우분들이 외모 출중한 분들 더 많을꺼에요~~~
반도흔녀  2013-06-14 15:32:10
공감
(0)
반대
(5)
비용을 지불했으면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응당 까칠할 권리가 있죠.
더군다나 선우처럼 저렴한 것도 아니고 한 150 이상 되지 않나요?
제 주변에서 G사인지 어디인지는 모르겠고 일반적인 선불제 결정사 이용한 지인의 말에 따르면,
까칠할 수록 좋다고 합니다.
이래도 흥 저래도 흥하면 그야말로 만만한 고객이 된다고 하네요.
그 지인의 말에 따르면 매니저와 싸워가면서 자기 마음에 드는 사람 소개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까칠하게 님 마음에 드는 분과 매칭 받으세요.
고기써누  2013-06-14 15:34:34
공감
(0)
반대
(0)
저 훈남 아니예요.ㅋㅋㅋ
나이가 몇인데...훈남은 무슨...ㅋㅋㅋ 훈제??? 훈장???

아 그래요? 쫌 까칠하게 나가봐야 겠네요...아 무시당한 기분이야.ㅋㅋㅋ
품절흔남(사월생)  2013-06-14 15:40:52
공감
(1)
반대
(4)
남자는 일단 마음이 동해야 행이 이루어진다고 봐요..
여자분들은 남자가 일단 완전 비호감이 아닌 이상은 처음에 마음이 썩 들지 않아도
자주 보고 만나다보면 조금씩 마음이 열리는데 반하여
남자들은 대부분 여자분의 첫인상에서 결정되지 않나요?
물론 드물게 여자분들이 먼저 적극성을 보여서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정말 드문 경우일 듯 싶고요..

기본적으로 내가 마음에 드는 여자분을 만나야 여자분에게 잘해주려는 마음도 생기고 데이트비용도 안 아깝고 그렇지...
마음에도 없는데 그냥 "없으니깐 아쉬우니깐" 이런 생각으로 만나면 결국 여자분이나 남자분이 나중에 그냥 흐지부지 되는 것 같아요..

결론은 이왕 비싼 돈내고 만나는 것이라면 이것 저것 다 재보고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분 만나시길..
반도흔녀  2013-06-14 15:41:24
공감
(1)
반대
(5)
결국 까칠하게 싸워가면서 마음에 드는 사람 소개받아서 결혼까지 골인했어요 그 분은 ㅋ
눈 높다는 소리에 기죽지 마시고 님이 마음에 드는 분 매칭 받으세요.
눈 높다는 것도 참 애매하고 주관적이라고 생각하는 일인으로써, 일단 내 마음에 안들면 그만 아닌가요?
고기써누  2013-06-14 15:48:19
공감
(0)
반대
(0)
마져 마져.
조언 감사합므니다. 아리가또~
아이궁  2013-06-14 16:00:22
공감
(0)
반대
(0)
써누님
선우가 아닌 다른 결정사 후기도 궁금하네요
후기는 꼭 쎄워주세용 ㅋㅋ
포대  2013-06-14 21:46:47
공감
(0)
반대
(0)
알콩누나와 러브러브 라인은 어째고 G사 가입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안쓰는 여자  2013-06-15 14:18:50
공감
(0)
반대
(0)
써누님
조언 드리자면, g사의 경우 매칭매니저와 커플매니저를 번갈아 가면서 연락해야합니다.
이쪽과 저쪽을 적절히 다뤄야죠.
닦달했다가 하소연하고 살짝 화도냈다가 칭찬도 하고..
그렇지만 매니저들을 기분상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맘 상하게 해서 되는 일은 없죠

저도 g사 이용하고 있는데 시행착오 중입니다.ㅎ
이쪽이건 저쪽이건 성공?을 기원합니당~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