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사진업데이트[12]
by 100%? (대한민국/여)  2009-06-03 12:53 공감(0) 반대(0)
만나고 있는 중에
사진에 업데이트 됐다면..

100%...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달인  2009-06-03 12:54:05
공감
(0)
반대
(0)
예.
피오나  2009-06-03 12:56:26
공감
(0)
반대
(0)
처음 부터 만나시지 않으신것 같습니다

만나기로 하셨다면 온라인 이고 매니저 매칭이고 닫으셨어야죠
ㅎㅎㅎ  2009-06-03 12:59:42
공감
(0)
반대
(0)
앞으로 그분 문자 다 씹으시고 바로 연락 끊어 버리세요.
ㅎㄷㄷ  2009-06-03 13:01:53
공감
(0)
반대
(0)
결정사의 세계란 역시... 만나고 있는중에 사진 업뎃?? 남자인가 여자인가 ㅎㅎ
정답  2009-06-03 13:23:26
공감
(0)
반대
(0)
님의 선택

1.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경쓰지말고 돌진한다....결정사세계는 냉정하고 살벌하고 뒷통수가 난무한다.인식

2.그냥..똥밟았다 생각하고 과감하게 끊어버린다...충고한마디하고. 똑같은 댓가를 받을것이라고..

3.눈물에 호소한다...왜그러냐고..난 당신과 잘되고 싶다고...자존심이 좀상하고 안될 확률도 높다..

4. 그냥 미련없이 이곳을 떠난다..어장관리와 가식적인 언행과 뒷통수가 조금 들한 일반인들의 세상으로..

오드리될뻔  2009-06-03 13:31:20
공감
(0)
반대
(0)
사진업데이트한 사람이나 프로필 조회해서 그걸 본 사람이나 똑같은거 아닌가요? 쩝...
글쵸  2009-06-03 15:48:45
공감
(0)
반대
(0)
만나고 있는 중에도 스튜디오에 가서 프로필사진 찍고 왔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던데..ㅎㅎ
ㅋㅋ  2009-06-03 16:23:54
공감
(0)
반대
(0)
200%
JU  2009-06-03 17:48:42
공감
(0)
반대
(0)
꼭은 아니랍니다. 어떤분은 ㅡㅡ 이곳이 싸이로 착각하시는듯 또는
이곳의 인기를 받아보니 계속 받고 싶은 맘을 가진듯
이곳에서 만나 사귀던 옛 여친은 ㅡㅡ 매일 1위 하는걸 즐거워했음.
그러지 않길 바란다면 여친에게 부탁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넘 100%라고 생각하는건 ^^ 좀 무리인듯
가르시아  2009-06-03 18:18:07
공감
(0)
반대
(0)
100%는 아니고, 60%선으로 보입니다.
상대의 노력여하에 따라 30~40%는 바뀔수 있다고 봅니다만...
장미  2009-06-03 18:19:20
공감
(1)
반대
(0)
만나고 있는 사람에게 확신을 못 느낄때....
반항심에 그런 행동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한번 씨게 잘해줘보삼 ㅎㅎ
저도  2009-06-03 20:00:13
공감
(0)
반대
(0)
예전 사진이 어둡고 칙칙한 느낌이라 더 나은 인상으로 보여지길 바라는 맘에 첨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고나서 그 사진으로 업데이트하게 되었지만 누구와 교제하는 중에 한 건 아닌데

이런 사람도 있으니 너무 그렇게 나쁜 놈으로 몰아가지 않으셨음 좋겠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