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왜 여자들만 헤어진 남자를 그리워 하는건지요??[17]
by 댄스걸 (대한민국/여)  2012-06-12 19:20 공감(0) 반대(3)
제목 그대로입니다.

왜 여자들만 헤어진 남자를 그리워 하는건지요?

항상 게시판에 보면 거의 여자들이 헤어진 남자를 그리워하는 내용이네요. ㅠㅠ

남자가 헤어진 여자를 그리워하는 글들은 못본것같아요.

그래서 안타깝네요.

남자들 여자를 많이 좋아하던 조금 좋아하던간에 헤어질때 여자처럼 아파야 하는거 아닌가요?

암튼...여자와 남자 너무 다른것같아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어른이되기  2012-06-12 19:26:31
공감
(0)
반대
(0)
보통은.. 처음 헤어지고서는 여자들이 남자들을 많이 그리워하죠.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남자들은 처음 헤어지고 나서 좀 후련해 하는 것 같습니다.
노래가사들만 봐도 그렇죠. 김동률의 "이제서야"가 대표작인 듯 합니다.
대략적으로 3개월쯤 지나고 났을때 여자는 어느정도 회복이 되고
아 내가 그사람이랑 헤어진건 잘한일이구나. 내맘아프게 하는 사람이랑 굳이 힘든 사랑할 필요가 있었을까 깨닫게 되는 시점이라고나 할까요? 근데 이때쯤 되면 남자가 정신을 차리죠.. ㅋㅋ 아 그때내가 왜그랬지? 뼈저리게 후회하고 다시 그녀를 찾아보지만 그녀는 이제 그자리에 없습니다.
동물의왕국  2012-06-12 19:35:36
공감
(5)
반대
(11)
무상으로 제공되던...

수많은 식사, 영화, 연극, 공연, 여행, 드라이브, 애정표현, 공주대접, 밤문화 서비스 등등... ^^

이 모든 행복요소들이 한순간에 날아가 버려서...
어른이되기  2012-06-12 19:37:44
공감
(7)
반대
(1)
동물의 왕국님. 세상 삐뚜로 보시는데 참 일가견 있으신듯.... ㅉㅉㅉ
남녀간의 사랑도 "돈"하나로 보이시는지.....
동물의왕국  2012-06-12 19:40:57
공감
(1)
반대
(4)
보는 관점은 사람마다 다르지요...

저는 저만의 관점이 있는것입니다...

제가 항상 올바른 관점은 아니더라도...

제가 어른이되기님 보다도 더 정확히 볼 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깜지  2012-06-12 19:47:08
공감
(4)
반대
(1)
저런 생각은 제발 혼자만 해주세요! 동물의 왕국님
동물의왕국  2012-06-12 19:54:00
공감
(2)
반대
(2)
단순히 저 내용이 다가 아닙니다... ^^

저 내용을 통해서 함께했던 수많은 시간과, 웃음, 추억, 행복들이 같이 날라가 버리기 때문에...

허탈함과 그리움이 밀려든다고 볼수가 있겠죠...
반전  2012-06-12 19:55:16
공감
(0)
반대
(0)
어른되기님...정말 3개월이면 여자도 좀 후련해 질까요(?), 진심으로(?)
어른이되기  2012-06-12 20:06:21
공감
(0)
반대
(1)
반전님 저같은 경우는 한 2달 걸린 것 같고 주변에서 보면 보통 다들 3개월 걸리더라구요.
한 친구는 7년만나고 남친에게 차인 충격으로 회사에 휴가내고 혼자 로마여행까지 다녀왔어요.
혼자서.. 남친이랑 갔던 추억의 거리 가보는 등 폐인생활까지도 했었는데
딱 백일 지나고 새 멋진 남친 생기고, 헤어진 남친은 울며불며 집앞에서 기다리고...
설명이 좀 됐으려나요.. ^^
jwj6102  2012-06-12 20:11:44
공감
(2)
반대
(0)
글쌔요 님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전 남잔데 헤어진 여자를 오랬동안 그리워 하는데 이상하네요
왜 여자만 그리워 한다는 건지 최근에 매칭한 여자회원이랑 해어졌습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그런데 전 영원이 못있을것 같은데
좀 이상한 편견을 갖고들 계시네요 저의 경험으로 봐서 전 해어지고 만났던 여자를 많이그리워 하는데
네가 중성인가 ㅎㅎㅎㅎ(진심으로 올린 글임 지금도 한여자를 그리워함)
어른이되기  2012-06-12 20:15:32
공감
(0)
반대
(1)
편견은 아니구요. 주변에서 그런 사례를 많이 봐왔고,
아무래도 저도 여자라 그런지 여자 입장쪽을 많이 듣게되고... 그래서 그런 것 같네요.
모든 커플이 여자만 그리워하면 저희 여자들 너무 억울하죠 !! ㅋㅋㅋ 암튼 편견은 아니구요~~~
근데 정말 헤어졌는데 여자가 매달리고, 남자는 무서우리만치 차갑다가
어느정도 시간 흐르면 다시 찾아오는 경우 굉장히 많은 것 같기는 해요.
요즈음 쏟아지는 연애 서적들만 봐도 그런 경우에 대한 설명이 많더군요.
도시남  2012-06-12 21:38:21
공감
(0)
반대
(0)
왜요!!!
전 항상 오늘도 절실히 후회하는걸요 ㅋ

바꿀수만 있다면 내 인생의 if는 일상이 된지 오래네요 ㅋㅋㅋ
아저씨  2012-06-12 22:09:04
공감
(5)
반대
(0)
남자들도 많이 후회 합니다. 단지 남자들은 그런상황이 찌질하다고 생각하여 여기에 쓰지 않을 뿐이지요.
muse  2012-06-12 22:19:35
공감
(6)
반대
(1)
댄스걸님은 항상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에 빠져 있는듯 해요
어비  2012-06-13 06:27:31
공감
(0)
반대
(0)
그리워 하는 데요. .. ㅎㅎ
꼴리버  2012-06-16 01:53:41
공감
(0)
반대
(0)
그렇게 그리워할꺼면 있을때 잘하세요~
댄스걸  2012-06-16 03:14:21
공감
(0)
반대
(0)
꼴리버! 제발 내 글에 댓글 달지 마시오~~
yeho  2013-05-16 23:43:13
공감
(0)
반대
(0)
아니. 누가더 그리워하고. 아파하는게. 무슨 상관이죠? 결국 더 사랑한 사람이 더 많이 아픈 것일텐데.
더 많이 아파한다고 부끄러울 일도 없는 거구요. 적어도 마음의 깊이가 더욱 깊었다는것!
저는 헤어지고 얼마 되지 않고 기억도 없이 아픔도 없이 사는 사람이 더 불쌍합니다. 그만큼 진지하지도 못하고. 의리도 없고. 사랑도 못한 거니까요.
그리고 상대가 그리 빨리 자신을 정리한다면. 자신을 충분히 사랑하지 않은 사람이니 슬플이유도 없겠지만. 그래도 방황하는 시간은. 지난시간 마음을 다한 자신의 감정에대한 책임이겠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