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29......[5]
by happy04  2005-07-10 10:21 공감(0) 반대(0)
낼이 월욜이라...모두들 아침 일찍 출발해서...생각보다 오늘은 시간이 많이 남을 듯 하네요...워크샵도 잘 다녀왔고...

바다 보니까...좋더군요...남들은 생각 떨치려고 여행한다는데...
전 오히려..여행같은거 가면...그 많은 잡생각들이 꼭 두더지 게임마냥...튀어나옵니다..
그러니까..제겐..열심히..바쁘게 일하는 것이 최고죠...ㅋㅋㅋ
저한테 있는 그런 잡념들이...언젠간..내 신체의 일부긴 하지만...꼬집어도 아프지 않는 머리카락들처럼...아프지 않는 추억으로 자리잡혀 가겠죠...지금도 그러하고..

사람들은 나이에 부여하는 의미가 크죠? 그도그럴것이...주위에서 항상 인식하게 만드니까요...직장을 구할 때도...결혼을 할 때도...그리고 자신의 나이는 생각않고...
29세에서 30세로 바뀌는 사람들...복잡한 맘을 긁어대는 걸 재미로 삼는 사람들로 인해서...기타 등등 살면서 나이란거 많이 느낍니다...

하다못해..모 화장품 CF에도 20대는 자고 남 괜찮아지는데 30대는 다르다...(말두 안되는.. --;)또는 30대 초반,,,후반... 중요한 위치에 서 있으니 자신의 삶을 설계하라는 보험 광고..등..
정말 가만히 놔두질 않아요...ㅎㅎㅎ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는 서른을 앞둔 선배들에게서 많이 들었던 노래입니다..
참 서글픈 곡조...친구들이 그럽니다...가끔...아...29세가 그냥 지나가고 있다고...
1년 전을 그리워하는(?) 친구들도 있고...그치만...내년엔 또 올해를 그리워하겠죠..

그냥...시간이 마냥 가기만하는 것같아..저도 가끔은 많은 생각을 하죠...
제 짝은 어디 있나 싶기도 하고...욕심 그만 부려라 하고 자책(?)도 해보고...
욕심 안 부리는데..혹 내 짚신은 한 짝만 있는 디스플레이용 짚신은 아닐까..
의심도 해보고...ㅎㅎㅎ
남들은 저보고 열심히 산다고들 하지만...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거든요...
그치만...옛날 생각하고 그리워함 무슨 소용 있나요...

정말...이젠...남들이 넘 말들을 많이해서...그 아홉수라는거...듣기 싫은데...
밝게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죠...20대에선 최고참이지만...30대에선 새내기...ㅋㅋㅋ

시간은 의미없이 가는 것 같지만..내 인연과 만날 날이 그 만큼 가까워져가고 있다는거..
그렇게 생각함 맘 참 편해져요...생각하기 나름이죠...

오늘은 좀 피곤하긴 하지만...종각가서 책 구경 좀 해야겠습니다...
직장,,학교..에 얽매이다보니...지식보다 더 필요한 지혜가 자꾸 바닥나는 느낌이라..
여러분도 오늘 자~~~알 보내시구요....낼 힘차게 출근하시기 바래요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hb***  2005-07-10 15:39:56
공감
(0)
반대
(0)
저도 작년엔 많이 싱숭생숭했었는데, 막상 30이 되니 아무렇지도 않아요. 제 말이 못 미더우시겠지만 닥쳐보시면 알 거에요 ^^ 그냥.. 받아들이심 되요!
ji***  2005-07-10 22:09:19
공감
(0)
반대
(0)
저두 29살인뎅,,,,동지를 만난듯 방가워요...근데,,전 29살치군 진짜 철이 없어서 그런징,,,,아직두 정신 못차리구 있어요...
고민한다구~~ㅡㅡㅡ좋은 일 생기는 건 아니니깐 우리 웃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홧팅입니다
mg***  2005-07-10 22:58:03
공감
(0)
반대
(0)
저두 29살인데. ^^; 우리 홧팅해요~
ka***  2005-07-11 20:54:08
공감
(0)
반대
(0)
막상 30 되면 '만으론 29야~'라고 1년 더 뻗대기도 합니다. 그런데 '서른 즈음에'를 당사자들이 부르는군요.. 전 생일 지났을 때 후배들이 불러주던데요.. T.T
kk***  2005-07-13 12:39:03
공감
(0)
반대
(0)
전 다행이 29에 결혼했네요. 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