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그녀와의 다섯번째 만남을 가지고나서..[13]
by 윤동화 (대한민국/남)  2005-02-05 23:27 공감(0) 반대(0)
오랫만에 토요일에 시간을 내어 비교적 오랜시간 같이 있었네요.
영화보고 밥먹고 산책하고 차마시고..

산책할 때 각자 주머니에 손집어 놓고 걸으니 정말 뻘쭘하더군요.
가끔 주머니에서 손을 빼서 그녀의 팔 쪽으로 뻗어 보긴했는데,
아무 반응없이 걷기만 하는 그녀...
눈치를 못 채는건지..그냥 모른는척 하는건지..
손잡고 싶은데..말도 못해보고...--;

다섯번째 만남에서 여자분 손 잡으면 너무 이른건가요?
제가 스킨쉽에 너무 과민반응을 보이는 건지..

결국 나중에 제가 팔짱 비슷한걸 꼈는데...좀 우습더군요..
남자가 먼저 여자팔짱은 낀다는게..--;
근데 여자분도 풀 생각을 안해서 다행이긴 했습니다만...

손잡고 싶을땐 어찌해야 할까요? 그냥 사나이답게 확~ 잡으면 되나여..?
고수님들 조언 좀 부탁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gi***  2005-02-05 23:55:01
공감
(0)
반대
(0)
음..여자입장에서 다섯번이나 만났음 용기내서 손잡으라고 말하고 싶네요... 남자쪽에서 어쓱해 하면 여자분들은 더 그러지 않을까요? 머 한번 뿌리치면 어때요? 한번 부끄러우면 말지... 하지만 주저주저 하는 모습은 더 그래요....
le***  2005-02-06 00:03:38
공감
(0)
반대
(0)
그렇군요..다음에는 용기내서 꼭 잡아야 겠네요..ㅜㅜ
is***  2005-02-06 01:51:54
공감
(0)
반대
(0)
다섯번이나 여자쪽에서 만나준건 당연히 맘에 있어서겠죠?
화이팅.^^
be***  2005-02-06 02:52:43
공감
(0)
반대
(0)
그냥 슬쩍 잡아보세요. 여자분도 기다리고 계실지 몰라요. ㅋㅋㅋ
ro***  2005-02-06 07:47:45
공감
(0)
반대
(0)
갑자기 옛날 생각이 나네요. 대학 졸업하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다 만난 분이 계셨는데 그 분은 절 참 많이 좋아하셨어요. 좀 친해지고 나서 같이 어디를 놀러 갔다가 버스를 타고 돌아오는데 제가 잠든 줄 알고 살며시 제 손을 잡는데....나중에 더 친해지고 나서 차를 마시면서 그러더군요...그때 가슴이 터지는 줄 알았다구요...그리고 내가 손을 빼버리면 어쩌나 정말 걱정이 되서 많이 망설였다구요..좋은 감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해 보세요....혹시 알아요...그분도 저 같을지...하하....
ch***  2005-02-06 11:00:38
공감
(0)
반대
(0)
남자가 팔장 어설프게 낀 모습, ㅎㅎㅎ 넘 귀여웠겠다. ㅎㅎㅎㅎ
mo***  2005-02-06 12:00:17
공감
(0)
반대
(0)
Lespaul님…. 너무 귀여워요( 죄송! ). 그 여자분은 님이
손잡아 주기를 무척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I’m pretty sure ! )
ee***  2005-02-06 12:39:38
공감
(0)
반대
(0)
급하게 손을 잡아야 할 순간에 손을 잡아보세요 차가 온다던지.. 그런 경우요.
gi***  2005-02-06 13:45:31
공감
(0)
반대
(0)
저는요.. 만난지 3일만에 손잡고 일주일만에 뽀뽀했어요~ 어떻게 했냐묜요..ㅋㅋ 걍 덥쳤어요~ㅋㅋ
in***  2005-02-06 15:22:37
공감
(0)
반대
(0)
오랜만에 큰소리로 웃었네요.. 손잡고 싶으실때요, 그냥 잡으세요..
여자들도 먼저 잡고 싶을때가 있지만, 사회통념상 자존심상 먼저 손 못 내밀때가 훠얼씬 많답니다. 나만 그런가 ~ 참 좋아보니네요..
ce***  2005-02-06 15:29:50
공감
(0)
반대
(0)
정말 맘에 들으시면 그냥 아무말 없이 스~윽(?) 잡으세요... 그게 더 점잖아 보이고 괜찮은 것 같은데요... 괜히 이상하게 분위기 잡고 상황만들다가 어색해지면 좀...
sh***  2005-02-07 13:58:36
공감
(0)
반대
(0)
잡으세요.. 여자도 무지무지 기다려요.. 다섯번을 만났다는건 마음이 있는거니까요.. 참고로 저도 만난지 다섯번만에 손 잡았는데.. 어색하더라구요. 내가 너무 기다리다 지쳐버린건지.. 세번쯤 만났을때 손잡고.. 그 다음엔 팔짱끼라고 살짝 사인을 줘보세요.. ^^
po***  2005-02-10 16:14:00
공감
(0)
반대
(0)
ㅋㅋ...손 잡으셔도 됩니다. 팔을 뺀것도 아니라면서요...머!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