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펑~~[24]
by 흑흑~ (대한민국/남)  2009-07-20 16:36 공감(0) 반대(0)
펑~~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재야기 2009-07-20 20:18:15
공감
(0)
반대
(0)
저도 평범해서 덕분에 인기 없는 놈이지만 여자분의 발언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ㅋ

그래서 남자들이 이리 저리 속여서 결혼하는 것입니다.ㅋ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그 부분이 문제가 될수 없지 않을까요?
여성분을 이해해주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여성분도 님에게 사랑을 느낀다음에 그런다면
진짜 별로인 분이겠지만.

3번 밖에 안만난 상황이기에 여자분을 헤어지자는 소리를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사랑을 느끼지 않은 그 여성분에게 그 부분은 힘든부분이었을것 같네요.
그래도  2009-07-20 16:39:18
공감
(2)
반대
(1)
구차한 변명 하지 않고 정 떨어지게 직접적으로 말씀하신거 보면 좋은 인상 남기려고
질질 끌면서 도망치는 여자들 보단 훨씬 낫네요 힘 내세요 그리고 그 여자분은 돈 몇푼에
흔들리는 사람이 아닙니다 선시장에서 기본적인 경제력을 보는건 당연한 겁니다
앞으로는 너무 숨겨서 좋은 사람 놓치지 마세요 돈 한푼 없는 가난뱅이를 사랑해 주는
여자만 진짜 좋은 여자가 아닙니다
달인.  2009-07-20 16:40:13
공감
(0)
반대
(0)
다행이죠..그런줄 모르고 결혼하셨다면..오히려 더 힘드실뻔 한걸요.. 님은 행운아 이십니다. 마음이 따뜻한 여자 꼭 만나실거에요.
ㅋㅋㅋ  2009-07-20 16:41:45
공감
(0)
반대
(0)
제 복을 뻥 찬 여자군요. 그런 사람한테 감정 남겨두지 마시고 얼른 잊어버리세요. 꼭 가진것 없는 여자일수록 남자 돈 더 따지고 하더군요. 헤어지시길 잘~~~~ 했음. 저도 비슷한 경우 있어봐서 잘 이해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07-20 16:47:30
공감
(0)
반대
(0)
여성여러분 이로서 경쟁자 한명 줄었습니다^^
소문난명의  2009-07-20 16:50:40
공감
(0)
반대
(0)
전 남자이지만 저랑 사겨요. 같이 술도먹고, 같이 영화도 보고 ㅎㅎ
ㅜㅜ  2009-07-20 16:55:48
공감
(0)
반대
(0)
그런모습이 이런 선시장에서는 솔직한 모습입니다. 남성분들도 똑같아요.
여성분이 맘에 드신다면 솔직하게 말씀하셔서 잘해보자고 해보시는건 어떠신지...
참 맘이 안좋네요...
달인.  2009-07-20 17:02:33
공감
(2)
반대
(0)
솔직히 아랫분 의견에는 반대입니다. 여성분 입장에서 가장 두려운 남자가..바람둥이 이듯이..(딴살림 차려서 평생 모은 재산 다 뒤로 빼돌리는 바람둥이...제일 무섭다고들 하지요..) 남자 입장에서는 가장 무서운 여인이..돈만보고 오는 여성이겠죠..전자나 후자나..개과천선 하기는 힘듭니다. 그 여성분은 같은 남자가 보면 절대 아닙니다..아쉽겠지만 포기하시고..다른 참한분 찾아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그래도  2009-07-20 17:10:20
공감
(0)
반대
(0)
전 남자지만 달인님 의견에도 반대입니다 물론 돈만 보고 결혼하는 건 절대 안되죠
근데 윗글 쓴분은 집안 사정이 어려워 대학 대학원도 혼자 벌었고 모은돈도 없다는데
솔직히 저런 상황에서 선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어딨습니까?
어느 정도의 상황일때나 이해가 가능한거지 객관적으로 글쓴분이 저 사실만 말하면
남아 있는 여자 하나도 없을겁니다 연애도 아니고 선인데 말이죠
이거왠지..  2009-07-20 17:13:04
공감
(0)
반대
(0)
그 여자분 보라고 일부러 쓰신 글 같아요ㅎㅎ 딱 그런 느낌인데..
잘 이해가 안되는 게 집안이 어려워서 학비 직접 벌었다고 하셨는데, 압구정 아파트,
할아버지 부동산 등등은 갑자기 어떻게 나왔대요..

어찌됐든 만약 사실이라면 그 여자분은 정말 후회막급일 듯
글을 본다면 태도가 어떻게 바뀔지도 궁금하고~^^
달인.  2009-07-20 17:14:01
공감
(0)
반대
(0)
전 제가 여자라면..어려운 집안형편에도 불구하고 혼자벌어서 대학, 대학원 학비를 혼자서 마련한 글쓴님의 성실함에 믿음을 주고 싶습니다. 결국..살아온 날보다는 앞으로 살날이 더 많기때문에...당장의 1/2억 보다는 앞으로 만들어나가고 유지해야할 가장으로서의 성실함을 더 볼것같은데요..물론 사람마다 틀리니..결론은 개인의 가치관의 판단에 맡기고 싶습니다.
저도요  2009-07-20 17:16:44
공감
(0)
반대
(0)
저도 3번 만나고 차였습니다...
그냥 제가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3번 만나서 여성분이랑 밥먹고 헤어졌는데 저녁정도에 농원에 살구나무에 살구가있어서 살구랑 이것저것 여성분 집앞에 가서 가족들이랑 먹으라고 하고 난후 그 이후 여성분이 부담스럽다네요.. 헐 정말 ....
 2009-07-20 17:37:06
공감
(0)
반대
(0)
겨우 돈 몇푼이라뇨....
살면서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
그 여자분께서는 먼저 플포 날리셔서 남자분보다 더 기대하며 만나셨을텐데...
여자분 마음도 이해됩니다...
ㅠㅠ  2009-07-20 17:41:06
공감
(0)
반대
(0)
선우에서는 기본 남성분(집안) 자산이 100억정도는 되어야한다는 건가요..
몇십억만 있어도 인생살아가는데 편히 살아갈수 있는 돈인데..
힘내세요~~  2009-07-20 18:51:22
공감
(0)
반대
(0)
아마 그 여자분은 님이 완전 맘에 든 건 아니었을 거에요 적당한 구실을 만들고 싶은데 그런 경제적 이유는 괜찮은 핑계가 되니 그런걸껄요~ 전 예전에 남자쪽 재력등등 다 알고 만났는데도 아니다 싶으니 맘이 안 가더라구요.. 그냥 인연이 아니라 생각하시고~ 멋진 분 만나세요!
어이없는 스폰서  2009-07-20 19:01:24
공감
(0)
반대
(0)
결정사에 오니,,,
진짜,,
속빈 깡정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당신 거짓말 하죠?  2009-07-20 19:24:31
공감
(0)
반대
(0)
집이 가난한데 어떻게 압구리 아파틀 사줘요? 20억은 할텐데...
그런 줄 몰랐어요?  2009-07-20 19:25:49
공감
(0)
반대
(0)
결정사에서만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결정사 오기 전에 돈때문에 차였습니다.
결혼하려면 여자들 최소한 집 구할 형편은 되는 지 확인하고
냉정하게 돌아섭니다.
걍 그런 줄 아시고, 다음부터는 아버지가 사준 아파트며 할아버지가 주시기로
한 땅 얘기도 꼭 하세요.
낚였다.  2009-07-20 19:26:34
공감
(0)
반대
(0)
파닥 파닥...
가난하면 영원히 압구정동 아파트 살수 없다... 40평 20억...
재야기  2009-07-20 20:18:15
공감
(0)
반대
(0)
저도 평범해서 덕분에 인기 없는 놈이지만 여자분의 발언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ㅋ

그래서 남자들이 이리 저리 속여서 결혼하는 것입니다.ㅋ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그 부분이 문제가 될수 없지 않을까요?
여성분을 이해해주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여성분도 님에게 사랑을 느낀다음에 그런다면
진짜 별로인 분이겠지만.

3번 밖에 안만난 상황이기에 여자분을 헤어지자는 소리를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사랑을 느끼지 않은 그 여성분에게 그 부분은 힘든부분이었을것 같네요.
재야기  2009-07-20 20:23:18
공감
(0)
반대
(0)
뭐..전 대체로 달인님 의견에 동의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여성분이 단지 돈만 본것은 아니겠지요.

어느 정도 생각하는 기준보다 못하다면 그게 문제겠지요.

선우 여성들의 그 기준은, 좀 높다고 들때가 있는데
아마도 그건 여기 오시는 계층이 다양하기에 그럴것이라고 생각합니다.ㅋ

여성분의 생활과 집안환경을 모르는 이상....
그리고 남성분의 자금적 여유를 모르고 그것을 표현하는 방식을 모르는 이상....

여성분이 무조건 팔자 고치자 그런 생각의 발언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여성분이 이 남성분을 만난 것은 자기와 생활수준이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만난것일테니..ㅋㅋ
1  2009-07-20 21:15:24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낚시글로 보이네요, 돈 없는데 압구정 아파트라....
문자취소  2009-07-20 23:01:24
공감
(0)
반대
(0)
문자답해주세요,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다고^^ -후회하는 일인-
ㅋㅋ  2009-07-20 23:23:03
공감
(0)
반대
(0)
압구정 아파트를 바로 사줄정도의 집안인데
집안 사정이 어려워 대학 대학원을 알바 혹은 무엇이든 돈을벌어 졸업했다는것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할까요? ㅎㅎ 정말 웃음밖에 안나온다...
1번. 압구리 아파트와 할아버지 유산상속은 개뻥이다.
2번. 돈때문에 차여서 열받아서 개뻥친다..
3번. 이런 재산이 모두 진짜인데.. 여자에게 일부러 집이 어려워 혼자서 열심히 살았다고 개뻥쳤다?? 돈 안보는 여자 만날려고?? (절대 이해 안됨.. 재벌아들 아니라면..)

아무튼.. 무엇이 정답이든.. 개뻥은 친거임.. 글쓴님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궁금하다. ㅎㅎ
정답  2009-07-21 00:42:20
공감
(0)
반대
(0)
로또 당첨!!!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