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어떻게 생각해야하는건지 고수님들 알려주세요[12]
by 수제자 (대한민국/여)  2009-05-14 09:24 공감(0) 반대(0)
안녕하세요~ 저는 선우 활동(?) 거의 안하는 무관심 회원인데요, 요즘 하도 아리송한 시추에이션이 있어 고수님들의 명답을 구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런 선시장에 익숙치 않아서 영~ 감이 안잡혀서요~

무슨 시추에이션이냐 하믄,
1년전쯤 딱 한번 선 본 남자가, 제게 별 호감도 안보였던 사람이 1년이 다 지나 왜 갑작 몇날 몇일 제 홈피에 출췤을 하는거죠? 격이 가물가물해서 저도 그사람 홈피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기록이 남건말건...분명 그사람이 맞는데, 불쾌했던 격만 남겨준 그 사람이 왜 다 잊을만하니 나타나서 이게 머하는 퐝당 시추에이션이죠? 실은 그때 조건이 좀 괜찮아서 기대하고 나갔다가 그날 이런저런 상황에 결국 인연이 아닌가보다 싶어, 나름 자존심만은 지키려고 부정적으로 제 의사 표현할거 하고 그냥 냅따 뒤도 안돌아보고 와버렸거덩요. 그 사람도 말만 안했지 저랑 별 다를거 없는거 같았구요.

이게 소위 말하는 어장관리인가요? 이건 아닌거 같은데...ㅡㅡa

또 제가 여기 가입한 날부터 지금까지 날이면 날마다 주기적으로 얼굴도장 "쿡!" 찍어주시는 남자분이 있어요. 정말 끈기가 대단하신거 같아요. 본인 자유니까 그동안 그냥 내비뒀었는데, 몇달전부턴 슬슬 불쾌하고 화가나기 시작하네요..이건 머죠?

암튼 선우에 "방문거부 or 차단설정" 이런 기능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여기 계신 분들...너무 어렵네요..제가 순진한건지 물정몰라서 그런건지 몰겠지만...
노량진 수산시장에 누워있는 도다리 기분...아~~~~~적응안되...ㅡㅡ;;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선우 2009-05-14 12:34:08
공감
(0)
반대
(0)
선우 활동 거의 안하신다면서...뭇 남성들은 글쓴이님읊 많이 좋아하시는듯...

그 남자들 불쌍하네요....
정답지  2009-05-14 09:36:21
공감
(0)
반대
(0)
어장관리는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면서 여기저기 골고루 관심을 나눠줄때 쓰는말이고..
그건..어장관리도 아니고 그냥 시간이 꽤 지나서 이사람이 그 사람 맞나 이런 생각에 방문했겠죠..
여기서 그런일들은 아~~주 흔한일들이라서 흥분하는게 이해가 안되는걸요~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사람이 있어도 그건 어쩔수 없는듯.
저도 가입한지 수개월 지났지만 가입때부터 와서 지금까지 꾸준히 오고 3~4번 프로포즈 거절해도
오시는분 있지만 오히려 미안하고 죄송하던데요..
다른사람이 나를 방문거부 차단설정 해놓으면 너무 기분불쾌할꺼잖아요.
그냥 그러러니 하세요.
ㅎㅎ  2009-05-14 09:37:10
공감
(0)
반대
(0)
글쓴이님 대단하시네요~~~
흔한일  2009-05-14 09:47:33
공감
(0)
반대
(0)
흔한 일입니다...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셔도 되요..

그럴경우 대체로 미안하던데...글쓴이님은 어째 불쾌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수제자  2009-05-14 10:26:20
공감
(0)
반대
(0)
흔한일님...제가 민감하다는 건 부정치 않겠는데요, 왜 미안해 해야하는거죠? 제 말은 그렇게 꾸준히 얼굴도장 찍을정도로 제게 관심이 있다면 차라리 무슨 액션이라도 취하든가, 그럼 저도 관심으로 받아들이고 기분좋든 미안하든 어떤 반응을 보일텐데, 1년 이상 그냥 계속 도장만 찍고 가기만 하는게 왠지 스토킹 당하는 기분이 들어서요...그래서 불쾌하다는 건데...
재야기  2009-05-14 10:38:33
공감
(0)
반대
(0)
온라인 창은 닫으면 해결되는 일~!
어흥~!!  2009-05-14 11:07:03
공감
(0)
반대
(0)
찔러보고 반응있음 좋은거고 아님 말고...있을 수 도 있어요

어장관리라는게 지속적으로 해주는 것보다..이렇게 하는게 맘도 편하고 속도 편하죠..

수제자님이 맘이 있으시다면 모를까..없으시다면 그냥 무관심으로 대하세요..;;

반응이 있으면 잼있어지는게 떡밥 던지는 마음이죠..
온라인  2009-05-14 11:21:17
공감
(0)
반대
(0)
온라인매칭 안하시면 될것 같아요~~

매니져님에게 말씀드려서 그 남자분에게 주의를 환기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미인  2009-05-14 11:40:07
공감
(0)
반대
(0)
그 정도로 남자들이 목맬 정도면... 아마도 글쓴이님은 미인이신듯...

선우  2009-05-14 12:34:08
공감
(0)
반대
(0)
선우 활동 거의 안하신다면서...뭇 남성들은 글쓴이님읊 많이 좋아하시는듯...

그 남자들 불쌍하네요....
양녕대군  2009-05-14 12:39:15
공감
(0)
반대
(2)
어떻게 생각하긴 생각 안하면 되지. 얼굴 좀 보고 잡네. SSIANG
피아노  2009-05-14 23:08:11
공감
(0)
반대
(0)
양녕대군님의 마지막말 무슨말인지 한참 생각했잖아요~ㅋㅋㅋㅋㅋ
보아하니...  2009-05-15 03:08:01
공감
(0)
반대
(0)
밑의 양녕대군님의 마지막 영자는 욕인데요? 'ㅅ'을 경음화해서 만든 한글자의 저속한 욕이요..,
글쓴이님의 글이 어떤이에겐 반감을 불러올 소지가 없진 않은 듯 하지만, 그래도 나이도 먹을만큼 먹으신 분일텐데 이런곳에서 저런 저속한 욕까지 하고 가는건 정말 무개념 또는 미숙아의 행동같네요.
여기저기 댓글도 많이 하시고 활발한 활동하고 계신거 같은데 읽어보면 하나같이 다 부정적이고 뭔가 심적으로 많이 꼬인듯한 인상....컴플렉스나 자격지심이 심하신 분 같아요.
저승에 계신 진짜 "양녕대군"님이 분노하시겠어요.
더불어 멀쩡한 다른 선우 회원의 질까지 확 떨어뜨리는군요...안타깝습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