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갑자기 사라졌네[8]
by 이상하네 (대한민국/남)  2010-03-29 12:05 공감(0) 반대(0)
큐피팅 테러범 대기업연구개발....사라졌네요..

원인분석중...

1. 너무 이름 팔려서 밑천 떨어졌다.
2.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녀 하나 건졌다.
3. 너무 큐피팅 많이 날려서 이제 지쳤다.
4. 큐피팅 랭킹에 올라봐야 돈 안된다는거 깨달았다.

분석결과

4번에 한표...ㅎ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정답  2010-03-29 12:08:49
공감
(0)
반대
(0)
돈 떨어져서 아이템 없어 큐피팅 못 쏜다
ㅇㅇ  2010-03-29 12:09:49
공감
(0)
반대
(0)
프로포즈랭킹에 있는것같은데,,ㅋㅋ
이상하네..  2010-03-29 12:10:40
공감
(0)
반대
(0)
헉...그러네...이게 어케 된 일일까....
그러게요.  2010-03-29 12:17:35
공감
(0)
반대
(0)
진짜 맘에 드는 분께 플포 답받고 그동안 그렇게 살포하던 큐피팅 쏘기를 그만 둔건가요 설마?
만약에..  2010-03-29 12:37:35
공감
(0)
반대
(0)

여동생 아이디로..플포..거절..플포..거절..계속 반복한다면..?

프로포즈랭킹..가능할까요?..

혹시나 해서요..^^
아,,  2010-03-29 13:10:27
공감
(0)
반대
(0)
가능할것같은데요,,ㅋㅋ
무서워  2010-03-29 15:57:12
공감
(0)
반대
(0)
대기업연구개발이 아니고, 혹시 공기업 기술직 엔지니어 아니었나요? 이런사람도 큐피팅랭킹에서 갑자기 사라졌는데..완전 어이없는사람..
어제 바빴는듯  2010-03-29 21:57:37
공감
(0)
반대
(0)
큐피팅 랭킹에 다시등장

참 대단하다 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