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성분도 플포 하시나요?[11]
by 궁금녀 (대한민국/여)  2010-04-10 15:26 공감(0) 반대(0)
가입한지 얼마안되서 궁금해서요
여성분들도 플포하시는지요..
여성이 먼저 플포 하시면 남성분들은 어케 생각하시는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좋아라할포비  2010-04-10 15:33:19
공감
(0)
반대
(0)
전 아직 받은적은 없지만..
엄청 좋아라 할거에요...
저에게 만일 그런일이 벌어진다면..
전 아마 호텔 부페를 쏠듯...
ㅋㅋ
하여튼...
이것 저것 생각하시지 마시고..
맘에 드신다면...
해보세요...
사랑은 정치도 아니고..관념 통념...
남의 눈치볼것도 없고...
그냥 마음가는 데로 해야할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마구날리셈  2010-04-10 15:46:25
공감
(0)
반대
(0)
많이 보내셔요... 그래야 회사도 좋고... 좋은일 하는겨져~
프로포즈보다  2010-04-10 15:50:44
공감
(0)
반대
(0)
큐피팅을 보내세요.. 센스 있는 남자라면 무슨 뜻인지 알 거예요..
나 여자  2010-04-10 16:22:19
공감
(0)
반대
(0)
저도 그게 궁금했습니다. 전 조만간 큐피팅보낼건데..
남자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실지..참 내..이런걸 고민해야하나..
결정사이다보니 결혼 못해 안달난 사람으로 보일까봐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큐피팅이나 플포로 관심보이는 사람한테 거절하기란 정말 미안하죠..-_-남자분들은 더 할듯.
큐피팅 받은 남자분들 부담 갖지 마시고 거절해도 좋으니 이 여자 너무 없어보인다라는 선입견만 갖지말아주시길..
맥스  2010-04-10 17:13:30
공감
(0)
반대
(0)
제발 여성분들도 먼저 프로포즈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언제고 함 받아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여자'분께  2010-04-10 17:29:42
공감
(0)
반대
(0)
남자입장에서보면
여자가 먼저 플포나 큐피팅 먼저 보냈다고 없어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기분좋고 고마운 일이죠
전 이제까지 큐피팅 먼저 보내준 여자들만 만났습니다
선우에 가입했다는것 자체가 이성만나기 힘든 생활패턴이거나 결혼을 전제로한 연애를 하고 싶어한다는 뜻이니까요
적극적으로 나서세요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데 과연 남자에게만 해당되는 말일까요?
쌩돈  2010-04-10 17:37:15
공감
(0)
반대
(0)
보내는거야 별거 아니죠 피같은 내돈 헛방질 할까봐 문제죠..
먼저보내는게문제가 아니라  2010-04-10 17:58:06
공감
(0)
반대
(0)
보낼사람이 없다는 게 문제져. 보내고 싶은 사람있음 그냥 보내보세요. 거절당하면 마는거지. 어차피 먼저 안하면 오지 도 않을 확율 거의 99% 입니다. 큐피팅도 마찬가지고. 하고 싶으면 도전해서 안되면 마는거예요. 하기전에 맘부터 주고 상처받고 속상해 하지 마시고. 그냥 맘에들어 프로포즈 하고 싶은 사람을 발견 했으면 그것만으로도 좋은일인 거 같아요.
예전에  2010-04-10 20:57:42
공감
(0)
반대
(0)
한번 플포해본 여성입니다~~에휴..셀프매칭삼만냥 아까워서 저에게 종종 들어오던 남성에게 했습니다...
만나자 마자 하시는 남성분 하시는 말씀이
"제가 어디가 맘에 드셔서 플포하셨어요? 저같은 스타일 좋아하시나봐요?"
헐... 왕자병!
삼만원아까워서 했다가 더 아까운 시간 낭비하고 왔었답니다.
이젠 안합니다!!
ㅎㅎㅎ  2010-04-10 21:12:05
공감
(0)
반대
(0)
결혼정보회사는 대표적인 여초 지역이라고 하던데요....젊었을때 미팅, 소개팅 시장은 남초 현상이 심합니다만...
큐피팅, 프로포즈 먼저 하시는 여자분이 매력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아니야  2010-04-10 21:15:34
공감
(0)
반대
(0)
보낼때마다 돈내는거 너무 심해...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