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0번 찍어 넘어간 나무랑 사는게 행복할까?[5]
by 185 (대한민국/남)  2010-05-14 14:46 공감(0) 반대(0)
남자가 스펙(재산, 외모)이 좋으면 10번 안찍어도 되는데..

스팩(재산, 외모)이 좋으면 나무가 적극적이고 프로포즈도 날린다~

잘못 10번 찍으면 센스없다 소리듣고 스토커로 오해받을수 있다. 간단히 매너 없는 사람~

용기 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 스펙 좋은 자가 미인을 얻는다. 여기는 프로필 보고 만난다.

스펙 좋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용기가 생긴다. 그러므로 스팩 좋은 자가 미인을 얻는다.

중학교 윤리책에서나 나올법한 말은 그만했으면 좋겠다..애도 아니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183 2010-05-14 15:01:04
공감
(0)
반대
(0)
글쎄...선우녀들은 돈하고 외모를 10쩜만쩜에 90쩜을 주는듯 보여서여...

그나마, 성격이나 다른 조건은 크게 안보는듯~~
맞는말씀  2010-05-14 14:56:57
공감
(1)
반대
(0)
그렇져 여기는 아주 냉정한 세계입니다 ㅋㅋ
미인분들 남자분들 고를때 외모까지 기본스펙에 집어넣어주시는 센스??까지 갖추신분들이 대부분인듯?
아주 차가운 세상이져. 따라서 남자들도 여자분들 고를때 외모에 기본스펙까지 갖춘분 찾게 되구여..

183  2010-05-14 15:01:04
공감
(0)
반대
(0)
글쎄...선우녀들은 돈하고 외모를 10쩜만쩜에 90쩜을 주는듯 보여서여...

그나마, 성격이나 다른 조건은 크게 안보는듯~~
O형남자  2010-05-14 15:53:19
공감
(0)
반대
(0)
그러게.. 여기 커플매니저 스토리는.. 다큐멘터리를 구연동화로 재구성해서 올라온다니깐요.. 어떤 매니저님이 전문직 아무개씨 억대 혼수 받고 결혼하다.. 미인대회 출신 모모양 맞선 100번 본끝에 재벌2세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다.. 이리 말하겠어요.. 다시 전문직 아무개씨 눈은 높았지만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또는 메이퀸 출신 모모양 오랜 인연 기다린 끝에 결국 자신을 아껴주는 사람과 결혼에 골인하다.. 요로코롬 다시 편집되죠.. 머 그중에도 정말 편집 0.001%도 안된 사연도 간혹가다 있겠지만.. 좋은이야기 참고하는 식으로 걍 흘려듣고 매니저님들 사진만 보세요ㅎ

부탁인데.. 정말 답변채택 하면 안되요.. 그럼 담부터는 리플 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흑기사  2010-05-14 16:10:09
공감
(0)
반대
(0)

O형남자님 말씀에 동감합니다..편집의 냄새가 아주 강해요..

분위기메이킹 역할만 하는거 같아요..^^
185  2010-05-14 16:15:50
공감
(0)
반대
(0)
매니저분들 이쁜건 인정...이뿌면 착할거 같음...그래서 저절로 용서가...

O형남자님 답변채택하고 싶은데...하지말라니까 더 하고 시퍼 ㅇ ㅕ~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