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ㅎㅎ 양다리하는 여자가 싫다.[7]
by 근데 미운 여자는 더 ... (대한민국/남)  2010-05-28 14:14 공감(0) 반대(0)
최근에 3주 만났던 여자가 있었다. 작년에 두달 만나다가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날, 차문 열어줄 때 미니스커트 차림이라
다리가 섹시해 보이고, 식사할 때 자켓 벗으니 가슴이 커 보인다. 그래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것... 외모...

3주동안 변덕 심한 여자에게 시달려서 약속 잡기도 귀찮아 졌는데, 내가 전화를 하면 여자가 받긴 하는데, 짧게 끊는다.
운전중이라며... 지방이라며... 지하철이라며... 대충 감은 온다. 양다리하느라 피곤도 할 것이다. 매일 듣는 잠 못자서
피곤하다는 말도 이해는 간다. 아무튼 고맙게도 만나서 빨리 그만 보자고 말하려 하는 내 의도를 알고나 있는 지,
전화통화를 계속 씹어주신다. 그래서, 문자도 보내고 이메일도 보낸다. 결국 귀찮았는지 인연이 아닌 것 같다라는 문자를
날려주신다. (예전에 휴대폰 잃어버린 분이랑 연락이 계속 안되서 오해한 적도 있어서 나름 신중하게 결론을 맺고 싶었다.)

이렇게 당하고도, 외모를 완전히 포기 못한다. 성격 좋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어 하면서도 왜? 도대체? 외모를 포기
못하는 것일까? 내가 참 모순적이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ㅎㅎ 양다리하는 남자가 싫다.  2010-05-28 14:21:07
공감
(1)
반대
(0)
ㅎㅎ 양다리하는 남자가 싫다.
남자지만  2010-05-28 14:29:08
공감
(0)
반대
(0)
외모 포기하는거 결코 쉽지 않더라구요..ㅋㅋ
심정이해갑니다.
한솔로  2010-05-28 14:29:20
공감
(0)
반대
(1)
ㅋㅋ섹시한 다리와 큰가슴이라...
악녀라 할지라도 끌리는걸요~ㅎㅎ
평범남+  2010-05-28 14:37:48
공감
(0)
반대
(0)
공감 100프로
여자지만  2010-05-28 14:48:42
공감
(3)
반대
(0)
여자도 남자 외모 포기가 참 쉽지 않더군요..끌리는걸 어떡해요 ㅋㅋ
나도 핸드폰 잃어버린 여자  2010-05-28 15:37:46
공감
(0)
반대
(0)
나도 핸드폰 잃어버린 여자데...잃어버리고 딴 핸폰으로 같은 번호로 쓰다가.... 한달이 지난시점 어디서 찾았는데, 예전 문자가 덩그러니.. 그 남성분한테 나도 그 당시 관심 이었는뎅~ 답장 안 보냈다고, 바로 등돌리시더라....답장 안 보내려고 해서 안 보낸거 아닌데..그 담날 매니저한테 쪽지가 오더라. 다음에 좋은 인연 연결해 주겠다고. 사랑엔 타이밍도 중요한듯!! 정신줄 차리고 폰 잘 데리고 다녀야징.. ㅋㅎ
정말..  2010-05-29 08:42:20
공감
(0)
반대
(0)
섹시한 다리,, 눈에 띄는 외모.. 자꾸 연락하시면 남자가 없어보이고 정말 그 여자분 더 공주가 되어 간다는...
하지만 그 여자를 가만 놔두면 남자가 아니지요.. 충분히 이해 갑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