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랭킹녀님[18]
by 나도 여자 (대한민국/여)  2010-06-01 11:21 공감(0) 반대(1)
예쁘시고 예쁘시고 예쁘시고 또 예쁘신데
질투가 나서 그러는게 절대 아니구요~ ㅋㅋㅋ

전문직 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다 왔다가시면 다 그렇게 찔러주심 어쩝니까?
친구들끼리 싸우잖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초딩교사님~~ 작년부터 계속 왜 자꾸 전문직 친구들한테 큐피팅만 먼저와 보내시고
잠못자고 피곤에 쩔은 친구들 코피터지게 하시냐구요~ ㅋㅋ

또 있죠 파마하신 대기업 사무직님 그 외 기타 등등
왜 와서 전문직이란 전문직에 다 큐피트 하나씩 쏘십니까???? ㅋㅋㅋㅋ


저도 여자고 랭킹녀인데
몰랐다가 친구들한테 다 들통나서 얘기하다보니 모여서 다 같이 서로 창 비교하고 있더라구요
다들...... 알더라구요~~ 우리 모두 조금 조심해보아~~~용오오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한솔로  2010-06-01 11:24:28
공감
(1)
반대
(0)
ㅋ저한테는 하나도 안날라오고 찔림도 안당했는데...ㅠ.ㅠ
역시 나이가 중요한 거군요...
뭐니  2010-06-01 12:08:16
공감
(0)
반대
(0)
뭐..능력있음 전문직만 찌를수 있는거 같고..
남자  2010-06-01 12:22:41
공감
(0)
반대
(0)
여성이 능력으로 전문직을 찌르는군요...몰랐습니다..뭐니님...
에이~~  2010-06-01 12:25:19
공감
(0)
반대
(0)
웃자고 한 얘기에 발끈하지마셔요 남자님~ ^^;
이거 남자가 쓴거야.  2010-06-01 12:25:19
공감
(0)
반대
(0)
바보들.. 딱 봐도 남자가 썼구만..
헉! 누가요?  2010-06-01 13:48:40
공감
(0)
반대
(0)
신분공개하시는겁니까?
한솔로  2010-06-01 13:52:20
공감
(0)
반대
(0)
ㅋ 하여간 까만 드레스가 너무 잘어울리시는 님~
너무 감사합니다^^정말 덕분에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  2010-06-01 13:54:03
공감
(0)
반대
(0)
저도 오늘 한 건 했네요~ ^^;;; 사고를 쳐놔서...
저도 감사감사합니다. 점심드시고오시느라 늦어지신덕에 전 굶었어요- ㅋㅋㅋ
늦점으로 삼각김밥을 선택했으니 허허허~ 저녁엔 거하게 먹어줘야겠어요.

그럼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시구요!
한솔로  2010-06-01 13:56:49
공감
(0)
반대
(0)
컥~저때문에 점심도 못드셨다니ㅠ.ㅠ
에고 안타까와라~ 저녁은 꼭 맛난거 챙겨드세요~
한번 사드려야 하는데 ^^ㅋ
삼각김밥  2010-06-01 13:58:29
공감
(0)
반대
(0)
정말 재밌네요 까먹을줄 몰랐었는데 배우고 나니까 재밌어요
근데 이거 참.... 먹은것 같지가 않아요- 세개쯤먹어야 캔커피가 양심적으로(?) 들어갈듯해요 ㅡㅜ

한개 벌써 다 먹어버렸어요- 아휴~ 아까워라....ㅋ
한솔로  2010-06-01 14:00:01
공감
(0)
반대
(0)
삼각김밥은 전주비빔을 추천합니다 ㅋ
요즘은 싸이즈 큰 삼각김밥도 나왔던데요? 그건 그나마 좀 먹을만 하더군요.
삼각김밥은 컵라면과 먹어줘야 제맛인데^^
컵라면은...  2010-06-01 14:02:31
공감
(0)
반대
(0)
아침에도 급한 마음에 먹어버렸다는.... 이렇게 부실하게 먹다간... ㅡㅜ ---> 저녁이 더 맛있어지겠죠?? ^^;
전주비빔도 맛있구요 전 스펨들어간거......^^;;; 그런데 그게 흔치가 않아요

sk맴버쉽이 할인되는 패밀리마트에는 사이즈큰건 없고 두개 묶어서 조금 저렴하게 파는게 있긴한데... 맛이 똑같은거예요..
이거 데워먹어도 맛있다던데 아직 거기까진 도전안해봤어요 ㅋㅋ
한솔로  2010-06-01 14:08:06
공감
(0)
반대
(0)
한솔로님님~ 아 절 찾으셨어요?
저런~ 먼저 큐피팅 날려주시지^^
조금 늦으셨네요~ㅠ.ㅠ
한솔로  2010-06-01 14:10:58
공감
(0)
반대
(0)
삼각김밥은 20-30초 렌지에 데워먹는게 훨 맛있답니다.
두개 묶어파는건 보통 맛없어서 안나가는걸 묶어 팔더라구요^^
패밀리마트에 2500-2800정도의 도시락있는데 그중에 오삼불고기 강추입니다.ㅋ
16년동안 편의점음식만 먹어오신 편식 XXX선생님을 소개합니다.ㅋㅋㅋ
아놔 그런거 먹지말라고 맨날 티칭하면서 난 그런걸로 때운다는...ㅠ.ㅠ
우렁각시가 필요해요 ㅋㅋㅋ
한솔로  2010-06-01 14:24:40
공감
(0)
반대
(0)
ㅋㅋㅋ 네 꼭 고문으로 참여하겠습니다. 유통기한 살짝 넘은거 샘플로 제공되나요?ㅎㅎㅎ
가끔 편의점 알바나 맥도날드 알바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ㅎㅎ

한솔로님님.
어제 갔던분들중에 오늘 방문하신분은 없던데요;;;
어제 갔던분들 쭈욱 보니 다 미녀들이시던데(하긴 미녀니까 들어가봤겟지-_-;;)
그럼 미녀시군요. 큐피팅 꼭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여자입니다.  2010-06-01 14:27:31
공감
(0)
반대
(0)
우왕 아까 뭔가 지워지기 전 냉큼 찾았다는 ㅋㅋ
여자분들도 가끔은 보고 싶어지네요. 다들 넘 이뻐서 기죽을지도 모르지만 ㅎㅎ
선우여  2010-06-01 14:32:12
공감
(0)
반대
(0)
한솔로님, 인간적이시고 좋은분일것 같아요..ㅎㅎ
한솔로  2010-06-01 14:35:54
공감
(0)
반대
(0)
여자입니다님, 절 그새 찾으셨어요? 부끄^^*

한솔로님님, 다음에 꼭 부탁드려요~^^

선우여님, 감사합니다. 성격좋다는 얘긴 많이 들어요ㅋㅋㅋ
근데 친구여친들은 왜 그말을 끝으로 다들 소개팅을 안해주는걸까요?ㅎ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