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엄마의 선 후기입니다.[14]
by 논개 (대한민국/여)  2010-06-26 00:41 공감(0) 반대(0)
나름 엄마 얼굴에 먹칠하지 않기 위해 전투복입고 가면착용을 하고

잠깐 미용실가서 머리를 살짝 매만졌습니다.

(미용실샘께 신경안쓴것처럼 해달라고 당부의 당부를 하면서...)

미용실샘이 어디가냐고 하길래 아주 솔직하게 “선보러가는데요?“ 했더니

어려보이는데 왜 선보러가냐면서...몇살이냐부터 시작해서 예의상 멘트를 날리시더군요.(덕분에 기분 UP)

디자이너샘이 저보고 소개팅시켜 준답니다. 괜찮은분인데 한번 만나보라고...

또 귀가 스카이라이프 위성 안테나만 해질뻔했습니다.

애써 마음을 진정시켰더니, 저의 단점을 콕~ 찝어 내면서 그것만 고치면 좋을것 같다고 하더군요.ㅋ

아무튼 기분 좋게 머리를 하고 이번엔 무덤파지 말자 최면을 걸면서 그분을 만나러 갔어요.

약속시간 1시간 전에 도착하는 바람에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있었다가 (저의 고질병인 약속시간 보다 일찍가서 기다리기)

제가 워낙 많이 먹는지라 혹시 그분 만나서 많이 먹으면 놀라실것 같아 롯데리아에 들러 오징어링과 새우크런치를 사서 개눈 감추듯이 먹고

그분을 만났습니다.

제가 만났던 사람들 중에 최고로 스타일이 좋으시더군요.

웃으며 “안녕하세요“ 함시롱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다 봤습니다.

몸매도 제가 좋아하는 멸치 같은 체형(전 근육형 멸치만 좋아합니다. 비실비실멸치는 싫어효~)

그래도 얼굴엔 세월의 흔적이 남아 있더군요.

기분좋게 웃으며 즐겁게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아직은 어떻게 될지 잘모르겠지만, 나쁘진 않았습니다.

궁금하시는분이 많으신것 같아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머 안궁금하셨으면 못본걸로 해주세요...풉~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소개팅 더 받지  2010-06-26 00:43:57
공감
(0)
반대
(0)
마시고 여기서 결정 보세요..마음에 들으신 것 같군요.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우후~  2010-06-26 00:45:49
공감
(0)
반대
(0)
재밌어요..ㅋ 애프터 왔어요?

논개님 아니라 다른 분들도 선보시면 이렇게 올려주세요~
짱아찌  2010-06-26 00:53:36
공감
(0)
반대
(0)
논개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
스카이라이프 위성 안테나된 논개님 귀 좀 보고 싶다는..
제가 삽으로 파드릴 용의가 있는데..
농담이구요..선남과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
짱아찌  2010-06-26 00:57:19
공감
(0)
반대
(0)
제목 다시 보니 엄마 선 후기..
엄마손 파이가 생각난다는..
이런 유머한다고 누구한테 혼나겠네..ㅋㅋ
논개  2010-06-26 00:59:00
공감
(0)
반대
(0)
소개팅님 우후님 짱아찌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좀 걸리는것이 있어서 두고 보려구요.
그분이 일요일에 만나자고 하셨는데 제가 선약이 있어서 잘모르겠습니다.
짱아찌님 안그래도 귀간지러운데 삽으로 좀 파주세요.ㅎㅎㅎ
논개  2010-06-26 00:59:52
공감
(0)
반대
(0)
짱아찌님
아~~~~~~~~~~~~~~~~~~~~~~~~~~~~~~~~~~~~~~~~~
약속시간 맨날 늦는녀..  2010-06-26 01:06:58
공감
(0)
반대
(0)
부럽습니다. 약속시간 1시간이나 더 빨리 가시고.. 전 맨날 늦는 녀에요. 상대 남자가 40분도 기다린적있다는.. 기록을 완전 만듬!!맨날 10분은 늦는데. 그래서 밥사겠다고.날리를 쳐도...구지 사시겠다하셔서.. 2차나.아님 다음번에 만날때 비싼거 사는 여자. 이 고질병좀 고쳐주세요.. 논개님. 이 버릇 고쳐야하는디. 헐..
논개님 뉘신지요?  2010-06-26 01:18:50
공감
(0)
반대
(0)
어떤분인지 궁금하네요.
힌트좀...
논개  2010-06-26 01:35:46
공감
(0)
반대
(0)
저...제가 어떤사람인지 아시면 다칩니다. 일급비밀~!!!
늦는녀님 전 너무 일찍나가서 친구들이 10분정도 늦으라고 코치하는데 잘안돼요.
눈오는날 매칭남 1시간 밖에서 기다렸다가 감기걸려 2주 고생할정도입니다. 저좀...늦게 나가도록 고쳐주세요. 흑...
ㅋㅋㅋ  2010-06-26 01:38:01
공감
(0)
반대
(0)
스카이라이프 안테나 만해진 귀 =3333 롯데리아서 혼자 먹구 가는 센수~ 완전 웃겨요~ 작가같아요`
역쉬~~~~~  2010-06-26 06:22:25
공감
(0)
반대
(0)
후편을 남기셨네요.

푸 하하하하하하~~~~~~~~~~(기억나사나요/이러니 디기 친한느낌이네요)

앞에 1/3은 지난 댓글에서 나눈이야기구

딱한가지만 고치면 되는게 몬대요? 몬대요?

GOOD LUCK !!!!
역시  2010-06-26 14:12:36
공감
(0)
반대
(0)
남자의 스타일이나 몸매를 꽤 보시는군요.
논개  2010-06-26 21:57:08
공감
(0)
반대
(0)
ㅋㅋㅋ님 재미있으시다닌 제가 다 즐겁네요. ㅋ
역쉬님 기억나요. 님도 고정닉 만드시면 더 친근해 질텐데...ㅎㅎㅎ 딱한가지는 비밀입니다. ㅋ
역시님 스타일은 바꿀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옷사서 제스타일대로 입히면되요) 많이 보지 않지만 뚱뚱한 몸매는 고치기 힘들어요 생활 패턴을 바꾸지 않는이상...
얼굴도 안보고 몸매 봅니다.
진짜  2010-06-27 02:19:09
공감
(0)
반대
(0)
궁금한데 비밀이라니 더~~~~~~~~~~욱 궁금해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