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인상이란??[19]
by 올해까지 노력하자... (대한민국/여)  2010-07-03 14:54 공감(0) 반대(0)
처음으로 글을 써보네요.
인상을 보고 느낌이라는게 있잖아요.
둥글둥글한 곰돌이 스탈은 성격도 자상하고 포근하고 까칠하지 않을거란 선입견이 있어서...여자들이 많이 선호하는거 같은데....
본인의 성향이나 성격이 얼굴에 나타나는게 맞나요??아님 얼굴은 까칠하고 예민하게 생겼는데 ...아님 바랑둥이 스탈로 생겼는데 착하고 자상할수도 있나요??

음...그냥 고민이 많네요.
전 곰돌이 푸같은 스탈의 남자분을 좋아라 하는데...여기서는 바랑둥이 스탈로 생기신 분들이 플포를 날려주시는데....
만나봐야 될지 말아야 할지...그런분은 진실되게 안보여서요...ㅜㅜ
진실된 사람 만나서 올해는 결혼하고 싶은데...
그리고 전 왜 그런분만 꼬일까요???
전 인상좋다..착하게 보인다.이런말 많이 듣습니다.좀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키가 크긴한데.....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사람의  2010-07-03 15:00:32
공감
(2)
반대
(0)
얼굴은 하나의 풍경이며 한권의 책이다. 얼굴은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발자크-
얼굴은  2010-07-03 15:13:21
공감
(0)
반대
(0)
처음 보는 0.1초 그 찰라에 느껴지는 필이 상당히 정확... 시간이 흐르면 판단력이...
곰탱인지 아니면  2010-07-03 15:16:09
공감
(0)
반대
(0)
바람탱인지, 만나봐야 아는것을... 이런식으론 올해도 힘들어보여요~. ㅋㅋ
여자는  2010-07-03 15:18:39
공감
(0)
반대
(0)
심성이 착해야해 심성이... 독한 여자는 진짜 아니야... 착하고 여리고 좀 덜똑똑한여자... 잘난 여자 싫어...
글쓴이  2010-07-03 15:18:58
공감
(0)
반대
(0)
그래서...사람은 최소 3번은 만나봐야 안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노력하는데...
만날수록 지치네요..어휴~~
내가 문제인지......
금년에 만날려면  2010-07-03 15:21:42
공감
(0)
반대
(0)
힘들어도 꾸준히 사람을 만나서, 곰탱인지 아니면 바람탱인지 가려낼줄 아는 안목이 필요해요~! 화이팅!하시고.. 요즘엔 소개팅, 선팅, 매칭팅 다 가뭄이당~. ㅋㅋ.
그런데요  2010-07-03 15:22:49
공감
(0)
반대
(0)
본능적으로 자기랑 잘 맞는 스탈을 찾는 무언가가 있을 거 같아요..일종의 육감이랄까..저같은 경우 어떤 사람을 만났을때 일말의 불안감이랄까 그런게 있으면 꼭 결론이 안 좋다눈..--;;, 자기 스탈은 아니더라도 나한테 잘해주니까 하면서 그 불안감을 억누르고 진행했지만 역시~ 나쁜남자의 신호였음..
누구말이 맞지?  2010-07-03 15:25:12
공감
(0)
반대
(0)
나쁜 남자가 좋다 아니다...
이제 6개월도 남지 않은  2010-07-03 15:27:09
공감
(0)
반대
(0)
2010년이네요. 그러게요. 참, 내짝 만나기가 이렇게 힘들고, 더딜줄이야. 시간을 한 10년 정도 뒤돌릴수 있다면 좋겠당~! ㅋㅋ
날짜고  2010-07-03 15:31:16
공감
(0)
반대
(0)
시간이고 사람이 만든거... 나는 자유인이다~~~ 마음 느긋히... 오케이?~
4종류의 사람  2010-07-03 15:34:27
공감
(0)
반대
(0)
1. 첨볼땐 짱인데 계속 짱.

2. 첨볼땐 짱인데 나중엔 별루.

3. 첨볼땐 별룬데 보면 볼수록 괜차나지는 사람.

4. 첨부터 끝까지 밥맛.


만남은 지속적이어야 정답을 알수 있지 않을까요?
오~  2010-07-03 15:41:29
공감
(0)
반대
(0)
윗분 말 되네요..
처음 짱 계속 짱은  2010-07-03 15:43:25
공감
(0)
반대
(0)
뭐하고 결혼 안했을까... 바람둥이?
이긍  2010-07-03 16:08:02
공감
(0)
반대
(0)
헐...어케 이렇게 어리시나 생각이..^^;
인상과 성격은 무관합니다요 글쓴이님~
불혹이 넘으면 자기얼굴에 책임을 지라 했던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지 않습니다.
음주나 흡연에 찌들려 나이보다 노안을 가진 분들은 제외하겠습니다.
전 오히려 살면서 곰돌이 푸우에 성격 정말 ㄱㅈ 같은 분들 더 많이 본 듯 합니다.
저랑 엮인 사람이 아니고 주위의 누구 연인, 누구 남편, 윗사람..등요.
그러니 얼굴 느낌으로 절~대 판단해서는 안된다고 생각..
74년생도 키우시나요?  2010-07-03 16:10:53
공감
(0)
반대
(0)
그럼 찾아보게 힌트좀 주세요
거지  2010-07-03 16:18:03
공감
(0)
반대
(0)
되시겟습니다요~
거지같은  2010-07-03 16:20:35
공감
(0)
반대
(0)
선생님들이 많으시다는 오랜 경험의 선우 여사님 주장 되시겠습니다요~
관상전문가 예레미아  2010-07-03 20:20:25
공감
(0)
반대
(0)
저만의 경험적 사실이 아닌 순전히 관상학적으로는.. 성격이 나타나는 인상은.. 남자의 인상은 갖추어지고 특징이 있는 것이 남성다운 상이고.. 반대로 여성은 특징은 없어도 날씬하고 온건한 것이 좋아요.. 남성은 활동적이고 여성은 가정적인 인상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자의 인상은 원만한 것이 좋고 오히려 남자의 인상은 공격적인 인상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대개 남자의 경우에 사기꾼의 인상은 매우 좋고 선하게 생겼습니다.. 그러니 많은 사람들이 쉽게 속아넘어가지요.. 인상이 나쁜 사람들은 이미 외모에서 감점을 당하기 때문에.. 남을 속이기도 힘들고.. 속이는 사람도 드뭅니다.. 인상 관상은 보통 성격보다는 직업과 많이 관련되어 있어요.. 관상이 원래는 옛날에 수만명의 관리, 지주, 평민, 노비의 얼굴의 초상화를 그려서.. 몽타주처럼 공통점을 추려낸게 관상이거든요.. 오히려 관상학에서는 인상보다 목소리가 사람의 성품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성품이 좋은 사람은 목소리가 종고(鍾鼓)같이 울리고 소리에 윤기가 있으며 둥글게 납니다.. 정신이 혼탁한 사람은 목소리가 초초하고 빠릅니다.. 암튼 만나보고 판단하는게 정답 ㅎㅎㅎㅎㅎㅎ
예레미아님  2010-07-04 08:09:21
공감
(0)
반대
(0)
싸이트나 블로그있으면 갈쳐 주세요 연재 안하시나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