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서울에 있으면서 느끼는 점은...[5]
by 염 (대한민국/남)  2010-08-01 03:08 공감(0) 반대(0)
서울에 머물고 있으면서 느끼는 것은...
일단 확실히 이쁜 여성들이 많다는 것.

거의 지하철만 타도 한 칸 안에 제 이상형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흰 피부에 깊은 쌍커풀... 날씬한 몸매...

더 놀라운 것은 항상 그 옆에 있는 남자친구들은 키는 여자와
거의 비슷하고... 배도 나오고... 모자를 눌러썼다든가... ==;;;;
칙칙한 옷차림에...

하여튼 어떻게 봐도 이해가 안 된다는 점...

확실히 어떻게보면 서울은 여자들에게 유리하면서도 불리한
도시인 듯 합니다.

젊은 여성들이 많이 모이다보니 경쟁이 심해서...
엄한 남자들을 남자친구로 만드는 경우도 많은 듯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신데렐라의 꿈도 꾸겠지만...
실제로는 더 엄한... 그런 모습을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여자, 그 남자들의 사정은 모르지만...
얼핏봐도 그 남자들이 글케 대단한 뭔가가 있어보이지는 않는
경우들이 많은 데에 반해서...

여자들은 어디 독립영화 주연 배우라도 해도 될 듯한데...
참 이해가 안된다는 생각을 하면서 대중교통 이용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할 맛이 나서 서울은 좋은 듯 하군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서울쥐 시골쥐  2010-08-01 09:14:01
공감
(0)
반대
(0)
조금 더 머무르시면서 서울여자님들의 면면을 들여다 보시면, 달리 생각하실지도..
서울쥐 시골쥐라는 동화가 생각하는 건 왜일까요.
여태솔로  2010-08-01 09:22:11
공감
(1)
반대
(0)
ㅋ 강남역 홍대 그런데 다니다보면 눈이 즐겁죠.
특히나 요즘은 다들 헐벗고 다녀서 안스러워요. ㅠ.ㅠ
천이 부족했나 옷을 만들다만 느낌...






그래서 절대 소개팅 장소로 강남역 홍대를 잡으면 안됩니다.ㅋㅋㅋ
매일  2010-08-01 13:33:22
공감
(0)
반대
(0)
지하철로 출퇴근하는데,,,
노출의 계절이라 무다리만 가득하다는...
심지어, 양 옆에 앉은 여자 나보다 덩치가 좋아 숨쉬기조차 힘들었던 적도 있다는...
ㅋㅋ근데 전 왜  2010-08-02 07:30:09
공감
(0)
반대
(0)
예쁜 여자들 옆에 더 멋진 남자들이 눈에 많이 띌까요 ㅋㅋㅋ 여자여서 그런것만 보이나봐 ㅎ
전..  2010-08-02 16:32:47
공감
(0)
반대
(0)
강남역 주변 사는데..
솔직히 예쁜 여자, 잘생긴 남자 별로 못봤는데..ㅋ

..내 눈이 너무 높은건가..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