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아래 무서운 세상 글쓴 사람입니다.[12]
by 아침부터짜증 (대한민국/여)  2010-08-17 11:06 공감(1) 반대(1)
아침부터
어제 불쾌한건 괜찮아졌냐면서
만나자고 xx합니다.

아 놔.. 아침부터 기분 나쁨

솔직히 그 사람 사진만 봐도 토할 것 같아요.
저도 예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얼굴만 가지고 그런건 아니고요.
그냥.. 스토커적이고, 변태같은 느낌이 맞물리면서 그런거에요.

싫으면 이제 연락안한다고 하길래
싫습니다. 라고 보냈어요.

아 놔.. 대 놓고 싫어요. 해야 알아듣나;;;

정말;; 짜증나..
근데 이분도 큐피팅 랭킹에 있더군요.
정말 큐피팅 랭킹에 있는 남자들 대부분이 구린 것임; 이라는 결론이 나오나?

근데 그 분 사진 중에 사각 팬티 입고
좋지도 않은 몸매 찍어놓은 사진 있는데
그런 사진 승인하는게 말이 됩니까?
토나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운동녀  2010-08-17 11:12:00
공감
(0)
반대
(1)
저두 무섭데요.. 저에게 보내는 분은 42살이신데...헐.
지나가다..  2010-08-17 11:15:43
공감
(0)
반대
(0)
다들 그 말만은 안 하려고 하시지만 어쩔 땐 그 말이 가장 나은 것 같기도 해요.
우의적으로 얘기해봤자 자기 해석하고 싶은대로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차라리 매정하다 싶어도 확실한 거절의사가 제일 나을지도..
김대리  2010-08-17 11:15:46
공감
(0)
반대
(0)
저는 아니겠죠?...이제 랭킹도 아니지만...;;
김대리님  2010-08-17 11:23:04
공감
(0)
반대
(0)
큐피팅 몇개쯤 받으니 1위로 올라가시던가요?ㅋ
아침부터짜증  2010-08-17 11:23:39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 ... 혹시 오늘 아침에 누군가에게 문자 보내셨나요?
김대리  2010-08-17 11:27:29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님 / 솔찬히 받아야되요.. 하루에 20명한테 한개씩만 받으면 3~4일정도 소요되더군요..
짜증님 / 이력서 메일로 넣었으니 확인해보라는 문자는 했는데..ㅡㅡ;;
김대리님  2010-08-17 11:31:42
공감
(0)
반대
(0)
허걱!
그렇게 많이 받았는데 김대리님은 랭킹에서 금방 사라지셨네요.
그럼 도대체 랭킹에 쭉~계시는 분들은 얼마나 받으시는건지..에효~
김대리  2010-08-17 11:38:31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님 / 원래 그런 듯..큐핏을 꾸준히 받아야 랭킹이 유지되나봐요..^^
최민수  2010-08-17 16:02:50
공감
(1)
반대
(0)
기도 안차네.. 글쓴이나 운동녀 며칠까불다가 조용하더니 또 설친다.. 너희들은 토 나오니 나는 설사한다 너희같은 부류들을 보면..쥐뿔도 잘난게 없으면서 깝치기는.. 운동녀.. 님한테는 42도 아깝다.. 울 나라에 40대가 없으면 모든 경제는 멈춘다.. 알았니.. 40대가 얼마나 우리경제에서 없어서는 안될 세대인 줄 모르는구나.. 너희 같은 족속들 때문에 울 나라가 아직 이모양이다.. 정신 좀 차려...지발..
하하  2010-08-17 17:18:49
공감
(0)
반대
(0)
그럼 최민수랑 갈매기랑 결혼하면 되겠네. ㅗ
허허  2010-08-17 20:09:02
공감
(0)
반대
(0)
최민수 사칭하는 너~ 너나 입 곱게 놀려라. 루져야
사각팬티..  2010-08-17 22:40:45
공감
(0)
반대
(0)
ㅋㅋㅋ..
혹 그분... 나이가?? 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