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갈등 중...[36]
by 사랑스런 나무 (대한민국/여)  2010-09-11 14:14 공감(0) 반대(0)
플포 방문해주신 분중 괜찮은 분이 계셔서 자세히 보았더니 신원인증이 다 안되어 있네요.

요즘 적극적으로 나서보려 노력중이라 '서류제출 부탁드린다' 라는 큐핏을 보낼까 했는데...

너무 '전투적'으로 보일까 걱정되어 마우스 위에 놓인 검지 손가락이 꿈쩍도 안합니다.

이래가지고 결혼을 할수나 있을런지...에구...

뻣뻣한 검지 손가락과 잠시 대화를 나눠봐야겠습니다.

그런데...남자분들 이런 큐핏 받으면 기분이 어떠실까요?

맘에 드는 여자분이라면 좋아하시겠죠? ㅠ.ㅠ

아무래도...전 안될것 같네요....이래서..안생기나봐요..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투명한 이슬  2010-09-11 14:16:54
공감
(0)
반대
(0)
첨에는 그냥 자연스런 큐핏을 날리 신 후 답변이 오면 서류 큐핏을 날리는게 어떨까요?^^
저도 누구한테 큐핏 좀 날려야 하는건지~ㅎㅎ
그만솔로  2010-09-11 14:17:38
공감
(0)
반대
(0)
보내신분이 맘에 들면 서류제출하려고 노력할거구
보내신분이 그닥 맘에 안들면 아 구차너~ 하고 그냥 넘어갈듯^^
일단 질러보세요~ㅎㅎㅎ
60점회원포비  2010-09-11 14:17:46
공감
(0)
반대
(0)
서류는 어디까지나 서류일뿐..
일단나무래님의 눈을 믿으신다면...
전 일부로 서류 제출안했어요...
내가 떳떳한데..매니저회원도 아닌데..
무슨 고기등급확인서도 아니고...
^^
암튼...
좋은 문구 골르셔서 함 날려보세요...
나무님을 정말 사랑스럽게 아껴주실...
그런분 나무님이 큰 그늘의 쉼터를 만들어 주실..
그럴 분 빨리 만나시길 바랍니다...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18:41
공감
(0)
반대
(0)
아~ 그런 방법이...ㅎㅎㅎ
역시 난 밀당체질이 아닌가봐요. 그런 생각은 못했네요.
그런데...그것마저도 왜 용기가 안날까요. ㅠ.ㅠ
음..  2010-09-11 14:21:09
공감
(0)
반대
(0)
난 귀찮아서 서류 안 올리고 있는데.. 중요하군요..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25:31
공감
(0)
반대
(0)
음님 비록 형식적인 것이지만 서류를 모두 제출했다면 그만큼 결혼에 적극적이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답니다.
그 분이 99점이었다면 제가 먼저 플포날렸을꺼에요~ ㅎㅎ
그만솔로  2010-09-11 14:35:24
공감
(0)
반대
(0)
하긴 저도 사진달랑한장이거나 마이스토리 없으면 절대로 플포나 큐핏 안날리니...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37:54
공감
(0)
반대
(0)
그만솔로님은 99점? 사진은 몇장 올리셨어요?
전 제대로 화장하고 찍은 사진하고 맨얼굴 사진 올렸는데 두 장이의 갭이 너무 커서 ㅎㅎㅎ
맨얼굴 사진은 괜히 올렸나봐요. 그것도 뭔 자신감으로 대문사진에....ㅠ.ㅠ
김대리  2010-09-11 14:39:55
공감
(0)
반대
(0)
나무누님...저도 60점입니다..^^
심심한포비  2010-09-11 14:41:18
공감
(0)
반대
(0)
나무님 궁금해서 찾으려고 했는데...
찾기 힘들듯...
음 검색해보니...
다들...
맨~얼굴들만 보여서...
다리사진 올리시면 쉽게 찾을텐데...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42:08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 좋은 하루~ 그리고 얼릉 99점으로 올리삼~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43:25
공감
(0)
반대
(0)
전 포비님 사진 봤는데 ㅎㅎㅎ 방문은 안했어요~
나무늘보포비  2010-09-11 14:45:15
공감
(0)
반대
(0)
안하시길 다행입니다...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49:09
공감
(0)
반대
(0)
혹여나 예비신부님께 실례가 될것 같아서요 ^^
포비님이 하도 얼굴 크다 하셔서 궁금한 마음에 살짝 검색해 봤어요.ㅎ
훈남이세요~
떳떳한포비  2010-09-11 14:51:03
공감
(0)
반대
(0)
저번에 측정했더니 6.27등신 나오던데...
^^
음 훈남이 아니라...
그러다가 혼남입니다....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4:54:14
공감
(0)
반대
(0)
김대리 아님 님/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
포비 님 / 혼남 ㅎㅎㅎ 그나저나 웨딩촬영은 잘하셨어요? 남자들도 웨딩촬영때까지만 다이어트 하고 끝나면 다시 제자리로 가던데.
결혼준비 잘 하시길~
다리에근육생긴포비  2010-09-11 14:56:14
공감
(0)
반대
(0)
음그래도 요즘 7킬로 빠졌네요...
^^
네.. 웨딩촬영할때,, 깔판 오르락 내리락 하느라 고생했지요...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5:00:47
공감
(0)
반대
(0)
여자들은 드레스 밑에 항공모합을 신고 있는데요 뭐..깔판쯤이야 ㅋ
웨딩촬영 몇번 따라가봤는데 신부를 바라보는 신랑들의 눈빛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그런데 함께 사진찍을때는 긴장을 해서인지
그 눈빛이 보이질 않아 아쉽더군요. 암튼 촬영 잘하셨다니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그만솔로  2010-09-11 15:12:40
공감
(0)
반대
(0)
^^;;;
그게;;;
맨날 생각만하고 실제로 옮기게 잘 안되네요 ㅋㅋ
아직 혼인관계증명이랑 직장증명서류를 안보냈네요 ㅋㅋ
지난 휴가때 할까 했었는데
에어콘 쐬면서 늘어져있다보니 급귀차니즘으로 ㅠ.ㅠ
촬영굴욕포비  2010-09-11 15:15:27
공감
(0)
반대
(0)
여자분은 맨발로 촬영...
어떤 사진은 제가 초딩으로 나와서...
ㅠ.ㅠ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5:17:33
공감
(0)
반대
(0)
외로운 지방사람님/ 혹...경상도 분? ㅎㅎㅎ 제가 별로 감이 안좋아서..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가을에는 좋은 결실이 맺어지면 좋겠어요~
그만솔로님/ 하루 날잡아서 해치워버리세요~ ㅎㅎㅎ 그만 솔로님도 얼른 좋은 짝 찾아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셔야죠~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5:19:30
공감
(0)
반대
(0)
포비님 / 신부님 키가 정말 크신가봐요. 부럽다~~~~
과객  2010-09-11 15:30:07
공감
(0)
반대
(0)
첨엔 안 올린 사람이라면 큐핏 와도 안 올릴 걸요.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5:31:58
공감
(0)
반대
(0)
과객 님/ 그게...싱글증면만 빠져있어서요. 저도 60점 이신 분이라면 아예 포기했을텐데.. 그냥 고민중이에요.
^^  2010-09-11 15:39:07
공감
(0)
반대
(0)
나무님.. 그것만 제출 안하셨을지도 모르나 처음 가입 후 일정시간 지나면 유효기간이 지나서 등록이 안된것으로 나올 수 있어요..
대략 1년 정도인 듯...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5:42:43
공감
(0)
반대
(0)
^^ / 아 그렇군요. 그럼, 프로필 방문 몇번 해보고 (눈앞에서 얼쩡거리기? ^^;;) 별 반응이 없으면 포기. 반응이 있으시면 플포해볼까봐요. ㅎ
작은불꽃  2010-09-11 16:19:08
공감
(0)
반대
(0)
사랑스런 나무님~^^
일전엔 넘넘 감사했어요.
그 남자분 서류제출 어여 서둘러주셔야 할텐데...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6:25:43
공감
(0)
반대
(0)
불꽃님~ 주눅들지 마시고..힘내세요~ ^____^
그리고 저녁에 라면 말고 꼭 밥 드시고요. 저도 라면 무진장 좋아하지만 하루에 두끼 이상은 좀 그렇잖아요 ㅎㅎㅎ
작은불꽃  2010-09-11 16:29:24
공감
(0)
반대
(0)
겨우 하루정도 쉬었을 뿐인데... 금단증세가 ㄷㄷㄷ~^^
컴터 켜자마자, 파블로프 개마냥 선우 홈피 로긴중...
오늘도 펄떡펄떡 게시판을 달릴 것 같은 이 불길한 예감 ㅠ.ㅠ
냐옹맨  2010-09-11 16:29:31
공감
(0)
반대
(0)
저도 60점인데... 왠지 학교다니던 버릇으로 99점 맞고 싶다능... 근데 좀 귀찮다는...B U T !
400점 만점 ㅋㅋㅋ
라밥좋아하는포비  2010-09-11 16:32:00
공감
(0)
반대
(0)
음. 불꽃님 라밥을 드세요....
^^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6:38:03
공감
(0)
반대
(0)
ㅋ 저도 포비님처럼 라밥 드시라고 하려고 했다는...
저는 국이나 찌개 없음 밥이 안넘어가는 지라 귀찮으면 라면 끓여서 면발은 건져내고 밥 말아 먹어요.
그러면 엄마가 아깝게 면 버린다고 하도 구박을 하셔서 한번은 물에 스프만 넣고 끓여봤는데 맛이...쀍 @.@
돈족포비  2010-09-11 16:40:56
공감
(0)
반대
(0)
전 전에 자취할때...
족발 시켜먹고 뼈 남겨났다가...
사골 끓인다고...
먹는데...
오XX트 한적 있는데...
ㅠ.ㅠ
사랑스런 나무  2010-09-11 16:42:02
공감
(0)
반대
(0)
포비님 '유 윈~ '
베푸는포비  2010-09-11 16:46:00
공감
(0)
반대
(0)
무슨카라멜맛하고...미원맛하고...
누리끼리한 이상한거 둥둥 떠다녔다는...
그 뒤로 족발먹고..뼈는
아깝더라도 우리집 X개 주고 있다는....
^^
 2010-09-12 07:54:49
공감
(0)
반대
(0)
저도 인증점수 99점 아니면 아무리 괜찮은 분이 프로포즈 해주셔도 거절해요.
아는 분 소개로 만나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상으로 만남이다보니 신용문제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사랑스런 나무님 마음 100% 공감합니다.
서류를 다 제출하신 분을 보면 결혼에 좀 더 적극적이고 진지한 분이란 느낌이 드는게 사실이네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