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저 급완전 이해되는거 있죠[10]
by 헉 (대한민국/여)  2010-09-25 15:12 공감(0) 반대(0)
게시판에 가끕뵙는 여자들 포토샵한사진때문에 흥분하시는 남자분들
그 때마다 왜 저러실까. 이러고 이해를 잘 못했었거든요
(전 포토샵 할줄몰라서 그냥 올렸거든요. 물론 그래도 잘나왔다고 생각되는걸 고른건 사실이지만요)
그런데 실물보고 흥분하신분들 심정 급이해가기 시작했어요!
-.,-저는 먼저도착해계신 남자분 못알아봐서 못찾았어요-.,-
이건 사기수준;; 당황스러웠어요;;
사진은 나이보다 열살동안. 실물은 나이보다 열살 노안.
정말 우리 아빠 친구보다 연배가 위이신것 같았어요
(전 이분보다 더 나이차있는분 뵌적있거든요. 그 땐 전혀 거부감없었어요)
이건 잘생기고 아니고를 떠나서 또 실제나이차를 떠나서
심정적으로 부모님께 죄짓는 기분이라 -.,-힘들더라구요
저 지금까지 외모안보는줄 알았는데 보네요-.,-
정직한 사진 한장정도 올려주는 센스는 정말 필요한것같으네요
(상대방 놀라지 않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낚시꾼  2010-09-25 15:14:47
공감
(0)
반대
(0)
그자리에서 사기치지 말라고 한마디 해줘야 정신들 차릴래나..

여자들 사진 정말 넘 심해..

버블버블..
지나가다  2010-09-25 15:16:16
공감
(2)
반대
(0)
아는 후배가 3주전에 여기서 플포해서 여성만난다고 좋아하던데,
몇 시간 후에 열받는다고 해서 만났더니,
6개월동안 끊었던 담배를 피더군요.

여성이 사진과 너무 다르다는 거였어요.
만나서 너무 충격받아서 100m정도 같이 걷다가 헤어졌답니다.
 2010-09-25 15:16:59
공감
(1)
반대
(0)
스튜디오 사진은 턱까지 갈아없애기 때문에...
사람들 더 놀래게 하죠.

에휴... 전 선우에서 전신사진도 게시하도록 추천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경험상...
몸매에 자신있는 여자들은 알아서 전신사진 게시하더라고요.
흉부에 자신있는 여자들은 그 골이 보이도록 게시를 하고... ==;;

얼굴만 게시한 여성들은 머리가 큰 경우도 있고... ==
하여튼 참 혹시나혹시나 하는 예상들이 맞으니 괴로운 ==;;;; ㅠㅠ
동감  2010-09-25 15:18:07
공감
(0)
반대
(0)
예전 선우 M회원 일때 만났던 분 생각 나네요.
저보다 4살 많으셨는데 저희 나이차이는 거의 원조교제 수준.
옆자리에 앉아 있던 젊은 친구들 계속 처다봐서
커피만 마시고 후다닥~ 도망쳤어요.
그 후유증으로 한 일년 선 안왔답니다...ㅋㅋ
 2010-09-25 15:18:41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남자들은 어떤 기사에서 본 것 같은데...

5초만 봐도 애프터 할지 말지 결정이 됩니다.

엄밀히 따지면 차 마시는 것도 어떤 경우에는 필요가 없는데...
간혹 어쩌다보면 밥까지 먹게 되고...
이래저래 괴롭죠. ㅠㅠ

그냥... 여자들이 알아서 플포를 좀 수락하세요 ==
될 것 같다... 싶은 남자의 플포를 수락하세요 --
안될 것 같으면 수락을 하지마세요 ==;;;
 2010-09-25 15:19:14
공감
(0)
반대
(0)
포샵을 하면 좋지만 안하고 올리는 것이 예의인것 같아요
여성분들도 가장 최근 사진을 올려주시면 좋을듯 스튜디오 사진 말고도 일반 사진으로 찍은것도
올려주시는 것이 좋을듯 한데요.
낭자  2010-09-25 15:21:29
공감
(0)
반대
(0)
저도 남자분 사진 못알아본적 많아요..하하~
10년전 사진 올려놓고 촬영일은 3달~6달전..뭥미..
그래도 저는 외모는 안보는지라 광분정도는 아니고,
"사진이 오래된 사진이셨네요~ 못알아봤어요~"
직접화법으로 콕 찍어줬죠..히힛!
글쓴이  2010-09-25 15:28:57
공감
(0)
반대
(0)
여자들이 그런경우가 많은가봐요
예전같으면 원판불변인데 요따위 삐딱댓글 달았을것같은데
외모는 개인의 취향이다보니
다른 사람은 별로라해도 나는 좋아라하는 것도 있지만
다른 사람이 아무리 괜찮다해도 나는 못참는 부뷴이 있을수있잖아요 ㅠ
그런 부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시니
보고 완전 놀랐어요 ㅠ
꺄악 차라리 키 좀 변화시키는 건 애교같을 것 같아요ㅠ
정말 사진한장만 업로드하셨거나 같은 각도사진. 뿌연사진.
이런경우는 본인이 본분말고 다른분 나올수도있다고 생각하고
맘의 준비 조금하시도 나가시는게 좋을듯
저 맘의준비없이 나갔다가 상처받았어요
글쓴이  2010-09-25 15:35:52
공감
(0)
반대
(0)
저도 밖이었음 백미터 후 안녕했을 듯;
천하의 불효녀가 된 기분을 그 이상 견디는 건 무리에요 ㅠ
저도...  2010-09-25 15:53:05
공감
(0)
반대
(0)
사진이 실물과 같으리라는 기대는 안 했지만.....6년전 사진 올리시면서 그 사진의 얼굴을 깎아내시어 실물보니 얼굴은 두배에, 머리숱을 심어 놓으셔서 실제로 보곤 못 알아봤음 정말임. 사진보곤 청년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할아버지 ㅠ.ㅠ 그래요...머리숱이야 뭐 정 보기싫으면 하이모를 사드리면 되지만....여성형 유방은...유방은....여자 B컵사이즈인줄 알았음. 키도 작아서 완전 아동복 입으시는줄 알았다능...그런데 선우의 많은 여자회원들은 그 사진보고 낚이시겠지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