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기서 이러지말고 통일교 믿읍시다..[13]
by 만혼노땅 (대한민국/남)  2010-10-06 23:59 공감(0) 반대(0)
이쁘고 멋진 신랑,신부 알아서 결혼시켜준다는데..

10여년전에 잠실운동장에서 몇만쌍 국제결혼식으로 화제가 됐지요.

정기적으로 결혼행사가 있는 모양인데..

살짝 결혼만하고 빠져나오면 안될까..ㅎ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포대  2010-10-07 00:02:06
공감
(1)
반대
(0)
푸하하하~~~ 오늘 게시판 완전 대박이네... ^^

진짜 굿~ 아이디어네요. ㅋㅋㅋ

우리 다 같이 사이좋게 손잡고 가 볼까요? ^^
 2010-10-07 00:02:15
공감
(0)
반대
(0)
재밋수..
저기요  2010-10-07 00:03:28
공감
(1)
반대
(1)
포대 아줌마 적당히 하시죠..
충격!!  2010-10-07 00:10:18
공감
(0)
반대
(0)
상병 휴가 나왔을때,
내가 고등학교때 짝사랑 했던 동갑 여자애가 결혼했대요.
통일교인데 일본남자랑... 그때 나이 21살인데..

맷돌 손잡이 없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살벌 부러움.
포대  2010-10-07 00:11:14
공감
(0)
반대
(0)
이크! 저 아래 악플러님과 동일인물이신가? 아님 다른인물?

근데, 어쩌죠? 전 아직 아줌마는 아닌데~~ ㅎㅎ

(님과 웃음의 포인트가 다르다고 '아줌마' 소리까지 들을건 없지 않나요? ^^ )

글고, 댓글 포맷을 그렇게 동일하게 유지하면 같은 인물인거 너무 티나요.

창의성을 좀 발휘해 보심이 어떠하실지? ^^ 댓글 다는 시간차도 좀 두시구여~ ^^



참고로, 낼부턴 다시 바빠져서 게시판 안들어올거니까, 악플 다실거면 지금 요 댓글 아래로 주욱~ 달아주세요~~ ㅎㅎㅎ 그럼, 수고!!
포대  2010-10-07 01:32:41
공감
(0)
반대
(0)
오~ 다른 인물인가보죠? ㅎㅎㅎ
알고보니 선우 게시판에 키보드 워리어들이 득실득실 하군요! ㅎㅎㅎ
원래  2010-10-07 02:03:30
공감
(1)
반대
(0)
하루동안 계시판 휘젓고 다니면 태클 들어와요~ㅋㅋㅋ
사람들이 짜증난다고 막 신고도 누름.
저도 당해 봤거든요ㅋㅋㅋ
오늘 포대님이 글도 많이 올리고 댓글 많이 달고 좀 뭐랄까...설레발? 이렇게 표현되야 되는건가...
처음 몇 번은 유쾌하게 보다가 좀 오바다 싶으면 저런 댓글 달립니다..ㅋㅋㅋ
그래서 고정닉으로 글 쓰는 사람은 한번씩 잠수 타잖아요~ㅋㅋ
고정닉 안쓰는게 편하죠...
포대  2010-10-07 02:15:12
공감
(0)
반대
(0)
냐하하~ 아녜요. 늘 악플 다는 몇 몇 고정적인 분들이 계시죠. 저도 사실 전부터 당했으나 그때그때 그냥 넘어갔던 거구요. ^^
오바라고 느낄 수 있어도 악플러들이 게시판의 심판자는 아니쟎아요?

이 정면 대결도 흥미로워 질듯 하네요. 날이 밝으면 답이 나오겠죠. 아고... 이젠 슬슬 자야지~ ^^
오늘  2010-10-07 02:24:10
공감
(0)
반대
(0)
포대님이 여럿 신고 하시네요ㅋㅋ
저런 댓글엔 그냥
'네~ 아저씨^^' 이렇게 댓글 달아주면 되요ㅋㅋㅋㅋㅋ
포대  2010-10-07 02:42:16
공감
(0)
반대
(0)
저녁먹고 한모금 마신 커피때문에 잠이 안오네... -_-;;

오늘님. 전 저정도 수위에는 신고버튼 안누릅니다~ ^^
글고 좋은 얼굴하기 모드일때는 '네~아저씨^^ ' 가 정답이죠. ㅋㅋ
이제껏 좋은 얼굴하기 모드였기 때문에 정면 승부 한번 해 볼까.. 하구요. ㅎㅎㅎ
뭐... 악플러가 승리해서 제가 게시판에서 퇴출 당할지도 모르죠.
(이런 일이 생길때를 대비해 선우 자게보다 백만배의 웃음을 선사하는 보석같은 게시판을 발견하게 된게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 )
그럼 얌전~히 매니저 매칭만 받다가 얼른 탈퇴하려구요~ ㅎㅎ
일하다 알게된 분  2010-10-07 07:25:19
공감
(0)
반대
(0)
일본 여성인데, 통일교 신자로 한국남자와 결혼해서 두 아이를 낳고 살고 계심.
아이는 매우 성실하고, 똘똘하다고 칭찬많이 받아요.
개인의 취향보다, 이상과 신념으로 결혼하는 것도 가능하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라진 댓글 복원(포대)  2010-10-07 12:00:08
공감
(0)
반대
(0)
포대님 2010-10-07 01:08:44

난 아닌데요.
포대님 글쓰면 반어법으로 이야기한 적은 있어도
포대님 칭찬만했는데요. ㅋ

그리고 글 쓰면 안지워요.
왜냐 동갑이라서. ㅋㅋ
포대님 궁금  2010-10-07 15:24:24
공감
(0)
반대
(0)
거침없는 말솜씨... 나이는? 하시는 일은 ? 계속 궁금증이 생기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