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자삭합니다[8]
by 포대 (대한민국/여)  2010-10-08 21:11 공감(1)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애쓰셨네요  2010-10-08 21:22:15
공감
(0)
반대
(0)
저도 악플러땜에 승질났던 사람 중 하나라.. 아마 결혼 못해 외롭고 조바심 나다보니 정신이 피폐해져서 그러겠지요.
사랑의 힘으로 치유하기엔 그 두 분은 이제 너무 멀리 오신듯 보입니다.

근데 포대님께 개인적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체력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30대 초반? 중반이시죠?
특별한 노하우가 있음 공유 좀..아 글고 혈액형도 궁금해요. 제가 혈액형교 신봉자라..ㅋㅋ
달리 고전이 아니네요  2010-10-08 21:28:06
공감
(0)
반대
(0)
나이 40에 남에게 미움을 사면 마지막이다
참으로 와닿는 말입니다
ㅋㅋ는  2010-10-08 22:18:10
공감
(0)
반대
(0)
여성일 것 같음.
 2010-10-08 22:46:53
공감
(1)
반대
(1)
진짜 댓글삭제 못하게 해야되요~ 그거만 해결되도 별 문제 없을텐데...
얼마전에 어떤 이상한 여자가 실컷 악플달고 댓글 싹 지우더니 원글마저도 선우에 삭제 해달라고 부탁해서 지우더군요.
그리고선 상대가 신고글을 올리자 그런적 없다는듯 오리발 내밀길래 제가 끝까지 싸워서 사과 하게 만들었죠~ㅋㅋㅋㅋ
한번 갈때 까지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더라구요ㅋㅋ
포대  2010-10-08 22:54:10
공감
(0)
반대
(0)
애쓰셨네요 님.

체력관리 노하우를 말씀하셨는데요... 흠... 개인마다 자기 체질에 맞는 방식이 다 있겠지만, 제 경우는, 우선 술 담배를 일절
안합니다. (담배는 원래 안하고, 술은 체질상 전혀 못마십니다) 그리고, 하루에 스트레칭 40분하고, 보통 빨리 걷기를 약 10km정도
합니다. 시간이 없는 경우 거리는 좀 줄어듭니다만.. 일터가 집하고 가까워서 웬만한 거리는 자전거로 다니거나 걸어다니거나해서
평소에서 몸을 많이 움직이는 편이구요. 추석전에 산행을 13시간 반 정도 했는데, 다음날 가뿐히 일어난 걸 보면, 제가 지금 30대
중반으로 막 접어드려 하는 나이이니, 나이에 비하면 그렇게까지 저질체력은 아닐 듯 싶어요.
그리고, 잠을 정말 깊이 잘 자는 편이어서 베개에 머리가 닿은 느낌이 기억 안날정도로 눕자마자 바로 자고, 5시간 반에서 6시간정도
자고나면 저절로 눈이 반짝~ 떠집니다. (알람이 필요 없다는... ^^ )

제 혈액형은 비밀인데... ㅎㅎㅎㅎ 무슨 형일것 같나요?? ^^
결국은 기본에 충실이네요  2010-10-08 22:57:51
공감
(0)
반대
(0)
꾸준한 운동과 숙면,
혈액형은.. O형 같으신데요, 불의를 보면 못참는, 아니면 샤프한 AB형?
포대  2010-10-08 23:03:43
공감
(0)
반대
(0)
절반은 맞추셨네요. ^^ 아빠는 AB, 마미는 0 그래서, 저는 B0인데, 사실 0형쪽 성격이 더 강합니다.
주변의 B형들은 제가 B형이라고 하면 안믿더라구요. ^^
음..  2010-10-08 23:53:01
공감
(0)
반대
(0)

만족스럽지는 않아도..선우측에서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것 만으로도..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여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는 공간이지만..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만큼은 지켜졌으면..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네요..

저도 루저인지라..이런 말을 쓸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포대님은 여성분이 무슨 체력이 그리 좋으시나요?..약간 무섭기도 하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