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머리 큰 남자 어떠세요?;;[20]
by 전여자 (대한민국/여)  2010-10-19 01:34 공감(0) 반대(0)
머리가 정면각도에선 그렇게 큰 건 아닌데 옆에서 보거나 대충 좀 거리두고 머리 전체를 보면 키에 비해
좀 크네요..
키는 그닥 크지 않아요 74..정도.
다른 건 괜찮다면 어떤가요?
(우문이 너무 길어서 줄임..)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한남자  2010-10-19 01:48:33
공감
(0)
반대
(0)
머리큰게보이시고 걸리시면 만나지 마세요...좋아하고 맘에 드시면 그런거 안보이죠...
뇨자  2010-10-19 02:28:50
공감
(0)
반대
(0)
그정도야 능력 좋고 성격 좋으면 다 커버됩니다.
나중에 내 자식이 비율안맞을건 쫌 고민이 되긴 하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그정도야~
ㄷㄹ  2010-10-19 03:14:35
공감
(0)
반대
(0)
제가 봤을땐 님이 머리크기를 떠나서 별로 맘에 안들어서 그런거 같아도..
좋아한다면  2010-10-19 08:29:30
공감
(0)
반대
(0)
머리크기, 키 이런게 안보인답니다~
이그~  2010-10-19 08:44:34
공감
(0)
반대
(0)
나참...질문 수준하고는...
나중에 이 질문이 얼마나 한심한 것인지 알게 될거예요...
괜찮은뎅  2010-10-19 09:04:18
공감
(1)
반대
(0)
조두보단 낫죠 ~
머리큰거보다  2010-10-19 09:26:03
공감
(0)
반대
(0)
머리큰거보다 작은게 더 짜증나요, 거기다가 마르고 안경에.
머리작은남자는 답답해 보여여, 소심하고
큰게 나아요
어우  2010-10-19 09:39:41
공감
(0)
반대
(0)
아니예요..머리만크면..아니얼굴이큰건가요?차라리머리는괜찮은데..최근 얼굴 큰 남자가 어깨는 상대적으로 또 어찌나 좁은지..ㅜㅡ오래 못 보겠더라구요
ㅎㅎㅎ  2010-10-19 09:50:30
공감
(0)
반대
(0)
여기 여자분들도 머리 크신분들 많던데요
단지 남자들이 이야길 안해서 그렇지..근데 사진은 왜 그렇게 조막만하게 나온걸 올리시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19 10:02:45
공감
(0)
반대
(0)
생각만해도 완전 웃겨여 얼굴사각에 머리크고 어꺠좁고 안경쓰고 뺴짞 말르고 키작고 ㅎㅎㅎㅎㅎㅎㅎ 완전 매력 꽝이다~~ 그런 스타일 남자 안만나길......
ㅋㅋㅋㅋㅋㅋㅋ  2010-10-19 10:12:14
공감
(0)
반대
(0)
솔직히 전문직이거나 돈많지 않은 이상 난 그런남자 쳐다도 않봄. 아무리 착하고 성실하다 해도.... 일단 전혀 끌리지가 않고 2세도 생각해야죠. 꼭 잘생기지 않더라도 그런스탈은 딱 질색 비율이 안맞는건 진짜 매력엄씀 얼굴이건 몸매건 거~~왜 황금비율이라고 있잔소~~
난중에 아이가 그러면? 그거 불쌍해서 어쨰???
 2010-10-19 10:13:26
공감
(0)
반대
(0)
별로 남성분들 머리크기 별로 신경 쓰이지 않았는데요..물론 다른 매력들이 있으셔서인지.
과거 남자친구도 머리크고 얼굴이 각진형이었는데도 좋아했는데요.
글쓴님이 그것이 계속 신경 쓰이신다면 그분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 아닐지..
하하하  2010-10-19 10:27:15
공감
(0)
반대
(0)
지금 만나는 분도 머리가 커요.
하지만 우린 오빠가 어깨가 좁다면서 그냥 웃어넘겨요~^^
머리가 크고싶어 그겠어요.
좋으면 다 커버되는듯~
열받은 남  2010-10-19 10:47:44
공감
(1)
반대
(0)
머리큰 남자얼굴 쳐다보기 싫으면 얼굴 작은 얖새같은 남자 보시면 됩니다. 남자입장에서 한말씀할게요. 머리작은 놈 아주 얍샵니다. 잔머리도 잘 굴리고. 오히려 머리큰 남자가 보통 통도 넓고 성격도 털털해요. 물론 약간 눙구렁이 맞은 점이 없지 않아 있지만요. 하지만, 성격으로 보면 아주 좋습니다. 세상요... 살다보면 아주 공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19 10:56:27
공감
(0)
반대
(0)
솔까말 한국남자 연예인,소수를 제외하곤 대부분은 pancake죠.ㅋㅋㅋ 외국남자들 보십쇼. 아무리 몬생겻어도 눈코입은 다커서 신비스럽고 호감갑니다. 한국남자가 외국남자에 비하면 얼굴 몸매 딸리는건 사실이죠.보통 한국남자들 또 노화는 웰케 빨리 오는지.....외국놈 잘생긴놈 들은 입이 쩎벌어집니다. 완전 조각이죠. 원빈 장동건 저리가라 입니다. 그래도 난 한국남자랑 결혼해야지. 그게 살기 편할꺼 같다.
머리가  2010-10-19 11:09:08
공감
(0)
반대
(0)
너무 크거나...너무 작거나... 사람이 좀 없어보이죠.
그래도  2010-10-19 12:41:35
공감
(0)
반대
(0)
고민하는거 이해가요. 큰거보다야 작은게 조금 낫죠. 옷태도 그렇고
선우여S  2010-10-19 13:05:15
공감
(0)
반대
(0)
전 머리 큰 남자 너무 좋아하는데요~
키.덩치 있고 머리크면 너무 끌려요
사람 나름이예요..ㅋ
고독한할망구  2010-10-19 13:45:35
공감
(0)
반대
(0)
츕파츕스형인간이라고도 하지요... 머리큰사람 ㅡ,.ㅡ
외모  2010-10-19 14:22:56
공감
(0)
반대
(0)
정말 ,,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