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런말은 어떤 상황에서 남성분들이 하는 말인가요??[19]
by 데조로 (대한민국/여)  2010-10-20 17:43 공감(0) 반대(0)
남친과 어제 저녁에 데이트를 하고..헤어지면서..
오빠가 저에게 이런말을 하더라구요..
"어떤 상황에서도..끝까지 너만은 내편이 되어주고..항상 믿어줬음 좋겠다고.."
이런말은 어떤 상황에서 남성분들이 하는 말인가요??
그당시엔.."오빠 하는거 봐서.."라고 대답했는데..
집에와서 문자를 보냈어요..
"믿음이라는건 말로 하는게 아닌거 같다고..
오빠가 내가 어떤사람인가를 보는것처럼..
나 또한 오빠의 말과 행동을 보고..
오빠에게 믿음을 가질꺼라고..
아직까지 오빠를 의심해 본적 한번도 없지만..
무조건 믿는다는 말은 못하겠다고.."
이렇게 문자를 보냈어요..
남성분들은 어떤 마음이 들때..
자기 편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시나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선우녀 2010-10-20 23:01:16
공감
(0)
반대
(0)
좋은 뜻이예요.
남자들 사랑고백 이렇게 하지 않나요? 여자의 사랑 확인 받고 싶을때.
데조로 님을 많이 좋아하는듯.
남자분이 여성스러운가봐요?  2010-10-20 17:52:33
공감
(0)
반대
(0)
저 말은 보통 여자가 남자에게 하는데...
별로 의미 둘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요?
에그...  2010-10-20 17:54:51
공감
(0)
반대
(0)
믿음이라는게 꼭 말로 하는게 아니지만... 말로 하게되면서 없던 믿음도 생기고 그럴 수 있는거지요...
뭐 맘이 내키지 않았다면 할 수 없는거지만...^^
아마도 남자분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었겠지만... 외로움을 느꼈을때 거나
내편이 아무도 없다.. 고독감을 느꼈을때 그렇게 말을 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말한건데 위처럼 대답했다면 아마 실망하지 않았을까 생각되기도 하고..ㅎㅎ
전 여자인데요.  2010-10-20 17:57:52
공감
(0)
반대
(0)
어떤상황에서도 끝까지 내편들어 줄께. 라고 들어본적 있어요.
그사람도 항상 내편이 되어주었던 듯해요.
무언가 확신을 받고 싶어서 아닐까요..자신은 항상 당신의 편이 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일수도..
현재 그분이 너무 힘들고 바쁜 경우 힘들어서 기대고 싶은 자기편이 필요했을 수도 있고요..
외국계  2010-10-20 17:58:45
공감
(0)
반대
(0)
보통은 남자가 난 네편이야 라는 맨트를 날리죠
열받은남  2010-10-20 18:01:15
공감
(0)
반대
(0)
그 남성분 왠지 섭섭해햇을 것 같습니다. 왠지 모를 허무함과 외로움이 들여서 님한테서 확신을 받고 싶었는데... 그런 문자를 보냈다면 님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거에요.
흠..  2010-10-20 18:02:05
공감
(0)
반대
(0)
차라리 저 같으면 침묵했을 거에요. 하는 거 봐서.. 이 말은 너무 계산적이라서..
남자  2010-10-20 18:05:17
공감
(0)
반대
(0)
별 의미없이 던진말인데, 여자분이 넘 고민하셔서... 문자를 보면 기분은 별로겠네요 남자분은...
그냥  2010-10-20 18:12:24
공감
(0)
반대
(0)
립 서비스 한번 해주시지...
하는거봐서  2010-10-20 18:23:07
공감
(0)
반대
(0)
젤 듣기 싫은말..하는거봐서 싫음 짜르겠다 뭐 이런 뉘앙스.회사 직원 뽑나..
데조로  2010-10-20 18:55:42
공감
(0)
반대
(0)
오빠가 하는거 봐서...
웃으면서 장난으로 했던 말인데..
오빠가 느끼기엔 서운했을수도 있겠네요..
더 신경써서 말을 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근데..오늘 오빠가 저에게 더 신경쓴단 생각이 들던데..

남자분에게  2010-10-20 18:58:10
공감
(0)
반대
(0)
무언가 문제가 생긴 듯...
나도 창업한 사람이지만, 저런 멘트는 여자에겐 안날리는데...
기부금  2010-10-20 18:58:53
공감
(0)
반대
(0)
전 여성분에게 진심으로 대쉬할때 씁니다..사겨보자 를 지나 진심으로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의미에서요..
IJ  2010-10-20 19:52:28
공감
(0)
반대
(0)
남자가 저렇게 얘기했을때는 정말 그냥하는 말도 아니고 속으로 엄청 힘들거나 그랫을때 했을거인디..하는거봐서라니...
나같으면 그다음에 안만나거나 나 스스로 여자에게 마음을 조금씩 빼기 시작할듯한데
ㅎㅎ  2010-10-20 22:44:57
공감
(0)
반대
(0)
지금 남친한테 문자로 어떤 상황에서도 나 믿어 줄 수 있냐고 문자 보냈어요~
답장 넘 궁금^^;
선우녀  2010-10-20 23:01:16
공감
(0)
반대
(0)
좋은 뜻이예요.
남자들 사랑고백 이렇게 하지 않나요? 여자의 사랑 확인 받고 싶을때.
데조로 님을 많이 좋아하는듯.
ㅎㅎ  2010-10-20 23:13:19
공감
(0)
반대
(0)
전화왔네요~ 이 험한 세상 우리 둘이 서로 안믿어 주면 어떻해 사내네요..
근데 이 거 열흘 만난 여친이 아닌 날잡은 피앙새 에게 하는 말긑은데..ㅋㅋ
데조로  2010-10-21 00:19:25
공감
(0)
반대
(0)
댓글을 보니..오빠가 외롭고 힘들어서..
그런말을 했다는 말이 있는데..
힘들고 외로워서라기 보단..
우리가 나눴던 대화의 정황상..
저에게 항상 함께 해주라는 뜻이었던듯 해요..
50일 만남에 써준 편지에 대한..
답장이라고 말했었거든요..
일욜날은 신혼여행지 얘기하더니..
오늘은 결혼하면 어찌어찌 했음 좋겠다란..
그런말들도 하더라구요..^^;;
암튼..좋은 댓글을 여기선 기대하기 어려운 곳인가 봐요..
남들 말에 귀 안기울이고..
내 방식대로..이쁜 사랑 해야겠네요..
오늘 확실히 댓글들 보면서 느낀점이네요..
선우녀님..감사합니다..
ㅎㅎ님도 이쁜 사랑 하세요..^^
서로를 믿어주는 마음이..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2010-10-21 02:57:15
공감
(2)
반대
(0)
데조로님 남자를 많이 안만나보셨군요.
굉장하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고백을 했는데, 여자가 '오빠하는 거 봐서..'라는 힘빠지는 대답을 하셨으니.. 거기다 완전 고백과는 산으로가는 장문의 문자메세지.. 너무 여성스럽다고 할까요? 참 아쉽네요.. 여자입장에서 '우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랑을 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언제 가장 사랑스러우세요?'하고 물어봤는데 남자가 '니가 하는 거 봐서'하고 대답한 것과 같은 상황입니다.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다 주지만, 남자는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에게 목숨을 줍니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로부터 받는 무한한 신뢰, 그게 대부분의 남자들이 바라는 모습이죠.
자기편이 되었으면 좋겠다가 아니라, 난 이제부터 너를 책임질 거야! 라고 말하는 겁니다.

남자분은 정말 깊은 생각으로 고심끝에 내린 결정이고 그 결정이 굉장한 감동에 벅차올라 말씀드린 상태이셨을텐데..
아쉽네요..
오직 한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  2010-10-21 03:25:00
공감
(0)
반대
(0)
일 것 같은데요. 데조로님,,이쁜 사랑하시네요..^^
만난 지 50일 정도 되어 가시면 데조로님이 그 분을 더 잘 알 거예요.
댓글은 그저 댓글러들이 자신의 정황에 비춰서 추측하고 최대한 조언을 올릴 수 있지만 정확한 건 아니죠.
댓글에 흔들리지 말고, 데조로님이 그 분을 생각하는 마음, 그 분이 데조로님에게 보여준 맘에 집중해 보세요.
게시판 글 읽다보면 정말 맘이 많이 흔들리죠.
이런 의심, 저런 걱정..별의별 오해가 뭉게뭉게 피어올라 지금 만나는 사람에 대해 혼자 서운한 맘이 생기기도 해요.
저 또한 그랬구요.
그런데 어느 순간,,좋아하는 맘과 함께 상대방을 믿어주는 맘이 없는 사랑은 오래 갈 수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데조로님..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어떤 순간에도 서로를 믿자.'고 말하지 않을까요?
그 말의 의미를 추측하는데 몰두하다가, 정작 그 분의 '진심'을 놓치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그 맘을 느껴 보시길 바래요.
데조로님의 맘이 바로 그 분의 마음일 수 있지 않을까요?
사랑이 깊으면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아요.
때론 여자도 솔직해져야 할 때가 있는데, 지금 이 순간인 듯하네요~화이링^^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