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별은 언제나 너무 힘드네요...[6]
by 불효녀 (대한민국/여)  2010-10-31 09:41 공감(1) 반대(1)
어제 만나 던 분과 정리를 했어요.
제가 정리를 한거지만 그분이 절 찬 상황...이해하시죠?
나이가 워낙 많고 제가 많이 좋아해서 정말 잘 해 보려고 했는데...

전 만나는 사람이 있어도 부모님께 잘 이야기 안하는 편입니다.
부모님이 아시면 넘 성급히 생각하시고
그러다 잘 안돼면 상처 받으셔서 확실해 질때까지 말안하거든요.
근데 요번에는 남자분이 넘 맘에 들어서 놓치고 싶지 않아서
엄마한테 기도 해달라고 부탁드렸었거든요.
저도 태어나 첨으로 매일 기도했는데 신도 제가 얄미우셨을것 같아요.
그렇게 기도 안하다 아쉬울때만 하니...ㅠㅠ

오늘 엄마한테 만나는 분에게 차였다고 하니
한 동안 말씀을 못 이으시네요.
저도 꾹 참은 눈물이 찔끔~
'잘하지 그랬니...'
엄마 너무 죄송해요...

얼마 전에 엄마가 그러시더라구요,
'딸아~ 넌 돈 도 잘 벌고 이쁘고 정말 못하는게 없는데 왜 결혼을 못하는지 넘 답답하구나..'
엄마, 엄마 눈에나 훌륭한 딸이지
밖에 나가면 부족함 투성이인 여자랍니다.

이별은 언제나 힘들고 아프지만
그게 그냥 저 혼자만의 몫이면 좋으련만...

엄마, 정말 죄송해요...OTL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이궁  2010-10-31 09:50:59
공감
(0)
반대
(0)
저도 남자측에서 제가 나이가 많다는걸로 싫어했어요.

어느집이나 마찬가지지만 2세에 대한 욕심이 많으신분들이였네요..


일찍 찾아볼껄.
인연아님 과감히  2010-10-31 09:52:59
공감
(0)
반대
(0)
인연아님 과감히 마음정리하시길~~
굉장히 착한 처자 같은데... 남자분 쫌 그.렇.네.요
인연이면...많이 고르지 않고...자연스럽게 되여
ㅎㅎ  2010-10-31 10:56:46
공감
(0)
반대
(0)
힘네시구여. . . . .
내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하시구여...
다음엔 더 좋은분 만나라는 신의 뜻인듯 싶네요.ㅎㅎ
행복남  2010-10-31 11:10:12
공감
(0)
반대
(0)
안그런 사람도 많아요 힘내세요. 주민등록상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신체나이가 중요하죠~ 얼마나 잘 관리하며 살았는가가 더 중요한거 같아요~ 몸과 마음도요~ 세월만 흐른다고 성숙한거 아니더라구요. 님 글쓰신거 보니까 충분히 성숙하시고 마음이 따뜻한 분 같아요~ 분명 알아주는분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도윤찬  2010-10-31 14:20:23
공감
(0)
반대
(0)
저런~ 당분간 일과 운동,취미, 여행등등으로 뭔가 집중하며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을 찾으십시요. 그리고, 햇빛을 자주 보시구요. 훨씬 즐겁고 표정도 밝아 질겁니다. 친구도 자주 만나시구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세요. ^^ 그리고...... 좋은 남자 만나세요. 실연은 그렇게 극복하는 것이랍니다......^^

가장 확실한 복수는 잘 사는 것입니다. 행복하게...... 더 좋은 남자 만나 잘 산다면 이번의 실연은 인생살이의 훌륭한 디딤돌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
형광펜  2010-10-31 14:58:18
공감
(0)
반대
(0)
저도 부모님 상심이 너무 크신거 같아서 맘이 괴롭네요. 걍 나좋다는 아무나하고 결혼해야하는건지..
부모님 근심되서 잠 못주무신다는 말씀 들으니까 진짜로 죽고싶다는 생각까지 드네요..에효 ㅠㅜ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