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결혼이 어렵다.[10]
by 상처받은이 (대한민국/여)  2010-11-02 09:36 공감(0) 반대(0)
아직 30대 초반이다.
주변 지인들은 아직 괜찮은 나이라 하고 선우에서는 노처녀라 듣는다^^;
선우 가입한지 정확히 잘 기억 안나지만 2년에 20명정도 맞선 본 듯하다.
이렇게 보니 제법 봤다.
더 이상 선우에서 내 인연이 없음을 실감한다.
눈이 높을때도 있었고 지금은 거희 바닥이다.
나이들고 부모님의 지인 소개 말고는 친구들 소개는 거희 없다ㅠ
선우에서 더 이상 만나다 더 더러운 꼴 봐서 결혼까지 아예~ 하고 싶지 않은 생각이 들까봐 무서워 진다.
그렇다면 탈퇴를 해야하는데 이성 만날 방법이 없어 어디서 만날지는 모르지만
활동을 안하더라도 결혼전까지는 여기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는 현실이 나를 더 비참하게 만든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공감  2010-11-02 09:47:40
공감
(2)
반대
(0)
여기 가입한지 3달째인데 .. 별별 더러운꼴 다보고 벌써 지쳐있음 ㅡㅡ; 여기 참 무서운 동네에요~
헐~  2010-11-02 09:49:57
공감
(1)
반대
(0)
삼십초반이신데 무슨 걱정을 그리 많이 하시는지 헐~
여기 삼십후반 노처녀도 많아요. 나름 괜챦은 사람도 많더군요.
나이 어린 여자도 만나봤지만 말이 안통하는 여자도 많고
나이 많아도 괜챦은 여자도 많구. 나름이더군요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의 젊은 감각과 정신 신체가 중요합니다.
행복남  2010-11-02 10:06:59
공감
(0)
반대
(0)
내 눈높이랑 상대방 눈높이가 맞아야 하는데 참 쉽지 않은거죠. 다른 사람 만날 기회를 무한(?)제공 할것 같은 시스템이기 때문에 내 눈은 약간이라도 더 높아져 있고 상대방도 마찬가지고 안되면 다음 기회가 있고... 그런 연속 아닐까요.. 결국 결과는 없고 아이템만 소모되죠. 아이템 몇개씩 써보는게 소원인 분들도 계셔요 ㅎㅎ
오늘의 맞춤법  2010-11-02 11:42:57
공감
(0)
반대
(0)
거희 (X) --> 거의 (o),

처음에는 오타인 줄 알았는데 두 번 연속으로 쓰시는 걸 보니, 잘못 알고 계신 듯 해서..
글쓴이  2010-11-02 12:14:50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 반갑습니다^^ 그렇군요. 님 말 공감되고 알고 있어도 여기에선 좀처럼 마음이 바뀌기 쉽지 않았던거 같아요. 삭막한 선시장에서 한수 배우고 주변에서 좋은 분들 찾아볼려구요^^
행복남  2010-11-02 12:28:40
공감
(0)
반대
(0)
가능성을 완전히 닫지는 마시고 마인드컨트롤 잘하세요 ^^ 머 여튼 즐점은 꼭 하셔야 합니다. ㅋ
오늘의 맞춤법님  2010-11-02 13:18:01
공감
(0)
반대
(0)
진짜 웃겨요..ㅋㅋㅋ
틀린것 지적 안하고 못넘어가시나봐요...
어쨌거나 하나 배우고 갑니다...ㅎㅎㅎ
오늘의 맞춤법  2010-11-02 14:34:49
공감
(0)
반대
(0)

제가 오타는 그냥 넘어가는데 기본적인 맞춤법은 지적해드립니다. 그게 글쓰신 분을 흉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맞춤법은
정확하게 아는게 좋쟎아요? 연인에게 연애편지나, 또는 상사에게 보고서를 올렸는데 이왕이면 맞춤법도 정확한게 다홍치마.
요즘 명품이 유행인데, 맞춤법도 "명품 맞춤법" 으로~~ (사실 명품이 아니라 기본인데..요즘 워낙 맞춤법이 엉망이니..)
2년이나  2010-11-02 15:38:03
공감
(0)
반대
(0)
가입비도 비싼데, 2년이나 활동하시다니..1년 가입비 비싸지 않나요?
글쓴이  2010-11-02 17:12:53
공감
(0)
반대
(0)
오늘의 맞춤법님 ㅎㅎ 감사 근데 님 글에도 좋쟎아요 잘못 된거 같아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