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분들은 호피무늬 거부감 드세요?[17]
by 애플 (대한민국/여)  2010-11-06 20:17 공감(0) 반대(0)
레깅스, 어그부츠 등등 남성들이 싫어하는 아이템들 있잖아요.
호피무늬 들어간 옷이나 소품들도 싫으신지 궁금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뚜기짱  2010-11-06 20:18:47
공감
(0)
반대
(0)
그닥 싫어하지는 않은데..
사귀는 중  2010-11-06 20:27:00
공감
(0)
반대
(0)
이라면 상관 없지만, 시작하는 단계라면 그다지..
팀린스컴  2010-11-06 20:32:17
공감
(0)
반대
(0)
저는 레깅스,어그부츠,호피무늬 다 싫어하지는 않는거 같은데요
나 여자  2010-11-06 20:44:33
공감
(0)
반대
(0)
저도 이게 궁금해서 주위 아는 남자들한테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남의 여자가 호피 무늬를 입던, 신던 상관없데요.
그런데, 자기 여자가 호피 무늬 입고, 신고, 들고 하는 것은 싫다네요.
애플  2010-11-06 20:46:20
공감
(0)
반대
(0)
그렇군요.나중에 남친이 되도 못입을려나. 환불 욕구 생기네요ㅠㅠ
정답은  2010-11-06 21:01:39
공감
(0)
반대
(0)
처음 만난 자리가 아니라면 그닥 싫지는 않아요 ^^
그래도 처음만난 자리에 입고 나간다면 날라리(?)라는 인상을 심어줄수 있잖아요.
처음에만 조금 피하시고 어느정도 친분이 쌓였을때 입고 나가면 "아~! 이사람이 나에게 잘보이고 싶구나~!"하고 느낄거예요^^
릴리  2010-11-06 21:14:59
공감
(0)
반대
(0)
저도 레오파드 좋아하는데 스카프... 원피스 ...치마 ... --;;
릴리  2010-11-06 21:17:10
공감
(0)
반대
(0)
신발도 3개나 되네요;;;; 플랫슈즈2개 8센치구두;;;
밋밋한걸 안좋아해서 생각하니 많네요ㅠㅠ
호피무늬는  2010-11-06 22:03:18
공감
(0)
반대
(0)
80년대에 기가 세보이는 중년여성이 많이 입고 다녔죠~
기가 좀 세보임
...  2010-11-06 22:06:20
공감
(0)
반대
(0)
저 어그부츠 두번째 만남에 신고 나갔다가 상대남 연락두절...
절대 사귀기 전까지는 스탈 갖춰서 입고 나가세요...
남성분들 말로는 괜찮다 하시면서 많이 봅니다.. ㅠㅜ
ㅋㅋ  2010-11-06 22:20:46
공감
(0)
반대
(0)
저는 주변에 아는 남동생들이 많아서 옷에 관해서 잘 물어보는 편인데,
남자들 어그부츠 진짜 싫어하더라구요.
호피 무늬도 완전 싫어하구요.
글구 왜 예전에 여자들 흰 스타킹도 많이 신었잖아요. 앙드레김 스타일로다가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로다가....
그 흰 스타킹도 어찌나 싫어하던지.
남자들은 H라인 스커트에 커피색 스타킹에 힐 신은 여자를 젤로 좋아하드라구요.
게다가 가끔 뿔테 안경 쓴 모습의 여자친구도 로망이라고.....ㅎㅎ
남자들 단순한거 같아요.
ㅋㅋ  2010-11-06 22:23:19
공감
(0)
반대
(0)
글구 파마하러 갈거라는 얘기 남자들이 기겁을 하더라구요.
무슨 파마 할거냐면서. 남자들은 파마하면 다 꼬불꼬불 파마만 생각하는듯.
그래서 파마하면 다시는 안 만날거라는 둥.
그래서 간혹 남자들이 귀엽다는....ㅎㅎㅎㅎ
행복남  2010-11-06 23:13:16
공감
(0)
반대
(0)
ㅋㅋ 님이 너무 정확하게 짚으셨다. .남자들이... 그런거.. 맞아요 ㅠㅠ
진짜 이해안감.  2010-11-07 00:01:01
공감
(0)
반대
(0)
내 예전남친은 레깅스입는 날사랑해줬는데..
보통 레깅스와 호피무늬입는건 이해안간다쳐도.//.
어그부츠신는건 진짜 이해안가네요..남자들도 탐스같은 어그털신 신은사람
무지 센스있어보이는데..ㅡㅡ;;쩝..어그.. 이젠겨울필수품입니당..!!ㅠㅠ
제발 어그신는거 이상케보지마삼..~!!
문하생  2010-11-07 01:03:31
공감
(0)
반대
(0)
어그부츠는 괜찬던데.. 귀엽게 보이고.. ㅎㅎ
ㅎㅎㅎㅎ  2010-11-07 02:13:40
공감
(0)
반대
(0)
호피와 지브라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나는 이래서 시집을 못가나....순간적으로 생각했어요...ㅎㅎㅎㅎ 호피로 된것중에 얼마나 이쁜게 많은데....
기부금  2010-11-07 15:10:11
공감
(0)
반대
(0)
어그부츠는 멀까나?..남자인 저는 상관없는데..평범한 외모에 평범한 옷차림..이면..남자들이 처다보지도 않아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