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체중 미공개로 해 놓은 여성분들은 왜 그랬을까요?[13]
by 체중 미공개 (대한민국/남)  2010-11-18 07:45 공감(0) 반대(0)
여기 여성 분들께 여쭤봅니다.

체중 미공개로 해놓으신 여성분들은 뚱뚱해서 숨긴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일반적으로 공개 안하는 여성분들의 성향이 반영된데 기인된걸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11-18 08:15:19
공감
(0)
반대
(0)
둘 다 겠죠.
음~  2010-11-18 08:25:40
공감
(0)
반대
(0)
그건 남자분도 마찬가지인듯~
그냥  2010-11-18 08:28:02
공감
(0)
반대
(0)
모르는 게 속편한 몸무게일지도..
여자들 너도나도 50킬로라고 하는데..
실제로 왠만하면 허벅지 비만에 50킬로 안넘는 여자 별로 없음.
160미만들 빼고..
땅꼬마라 원체 작거든요...
지금 만나는 여친도 155정도인데.. 정말 ㅋ
처음 만났을 때 내가 했던 말이.. 프로필 사진이랑 키랑 완전 틀리넹;; 였다는 ㅋㅋ
프로필은 대충 보세요. 키, 몸무게 떠나서 같이 살면 좋을 것 같은 여자가 있습니다.
부산 갈매기  2010-11-18 08:33:34
공감
(0)
반대
(0)
여성분들이 체중이 숨기는건 당연한거겠죠..
직접 만나서 물어봐도 될 듯 합니다.
여성이니까 숨길 수 있다고 봅니다.좋게 생각하자구요.팟팅!!
부산 갈매기 님  2010-11-18 08:36:08
공감
(0)
반대
(0)
참 많은 여성분들을 만나보셔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정말 낙관적이고 적극적이셔 잉~
으휴  2010-11-18 12:58:13
공감
(0)
반대
(0)
전형적인 다중인격에 애정결핍증 환자의 갑작스런 착한척..참 보기 안좋다.
부산 갈매기  2010-11-18 14:03:45
공감
(0)
반대
(0)
보기 좋은면 보기 좋은데로 보기 싫으면 보기 싫은데로 행동하면 됩니다.
으휴님! 본인 스스로 달라졌을때 인연도 다가오는 법입니다.
하여튼 상대 이성을 만날때 겉모습만 보고 판단말구 느늣이 지켜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윗님  2010-11-18 14:20:43
공감
(0)
반대
(0)
본인이란 말도 없는데 매우 뜨끔하신 듯?ㅎㅎ
부산 갈매기  2010-11-18 14:29:33
공감
(0)
반대
(0)
본인 이란 말이 없어도 저를 두고 한 말이겠죠.괜찮아요..
다중인격도 때론 좋을 수도 있지만 이성친구 만날땐 잠시 버리세요.
한 여자를 책임질려면 배려하는 맘이 우선 아닐까요? 이제라도 그렇게 변해 가야죠.ㅋㅋ
ㅎㅎ  2010-11-18 15:08:23
공감
(0)
반대
(0)
그러니까 갈매기님 좀 버리세요. 아셨죠? 그래야 연애 잘 풀리실 테니깐.ㅎㅎ
부산 갈매기  2010-11-18 16:05:19
공감
(0)
반대
(0)
윗님 뭘 버린란 말인지요? 님이나 저나 다 솔로들인데~ㅋㅋ
전 연애 잘 풀리고 있는디..님도 잘 되세요.
좋은말  2010-11-18 17:56:59
공감
(0)
반대
(0)
부산갈매기 사라져라~
부산 갈매기  2010-11-18 19:25:01
공감
(0)
반대
(0)
부산에 갈매기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부산의 트레이드 마크는 갈매기죠.좋은말님도 좋은 분 만나세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