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랭킹 3관왕 중에[6]
by 선우녀 (대한민국/여)  2010-11-25 16:22 공감(0) 반대(0)
맨 마지막에 '관심회원 랭킹' 있쟎아요
거기에 잘난 사람은 다 모아놓은듯..
큐피트나 플포 랭킹은 뭐 스펙이 뛰어나고 이런 분들보다는 그냥 정감가는 분들이 많은데
관심회원 랭킹 여기 들어가면
정말 괜찮은 분들 많네요.
역시..
사람 보는 눈은 다 똑같구나 ㅎ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1위남?ㅋㅋㅋ  2010-11-25 16:48:49
공감
(0)
반대
(0)
아주머니 미소?ㅋㅋ
귀여우심~!
윗님!  2010-11-25 16:54:44
공감
(0)
반대
(0)
누굴 말씀하시는건지!
그분 아닌데 지금은...
아하아하!!  2010-11-25 17:03:24
공감
(0)
반대
(0)
1위남. 바뀌었네요
지금 1위분 정말 멋지심
나이는 많지만 엄청 동안이시고 매력있음.
능력도 있으시고요.
큐피팅도 못 드리겠어요
방문조차 조심스러움.ㅋㅋ
근데  2010-11-25 17:09:07
공감
(0)
반대
(0)
그 분 왠지 좀 까다로우실듯!
여자 외모도 자신의 스타일과 맞지않으면 상대 안 하실듯
옆모습?  2010-11-25 17:52:17
공감
(0)
반대
(0)
옆모습만 있으신 분요?
,,,,,,,  2010-11-25 20:55:10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럴껄요?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