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느낌 좋은 분이 있는데 나이차이가 ......ㅠ[7]
by 귀요미 (대한민국/여)  2010-12-14 00:18 공감(0) 반대(0)
대학 졸업하자 말자 정말 결혼을 일찍 하고 싶어서 , 사촌 언니의 추천으로 가입한 선우....

느낌좋은 분을 뵈었는데 나이차이가 너무 나네요...

전 지금 22살, 이제 23살 되거든요...

근데 그 느낌 좋은 분은;;; 거의 띠동갑이네요 ㅠㅠ 나이 더 먹고 와야겠어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기왕  2010-12-14 00:29:59
공감
(0)
반대
(0)
왔으니까 3~4달 기다려보삼 혹시 젊은 부자짓 엘리트가 나타날지도 ㅎㅎㅎ
두산갈매기  2010-12-14 00:31:19
공감
(0)
반대
(0)
띠동갑이면 어때요. 플포하세요 ^^
나이는  2010-12-14 00:39:32
공감
(0)
반대
(0)
숫자에 불과하답니다,,,요새 외모가 동안인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나이가 모가 그리 중요합니가??나이 20대인데 외모는 40대나 나이는 40대인데 외모는 30대 등등,,,그사람의 됨됨이가 중요하지,,,만나서 바로 결혼할것도 아닌데 몰 그리 걱정하시는지,,,,맘에 들면 가볍게 식사하고 차마시면 될걸,,,,나이차 나도 괜찬은분좀 있음 좋겟습니다ㅠㅠ
가입 목적은?  2010-12-14 00:59:49
공감
(0)
반대
(0)
당연히 좋은 사람을 만나는 거겠죠?

그렇다면 뭘 망설이나요?

프로포즈까진 몰라도 큐피팅만이라도 보내보세요

그분 탈퇴하고나서 후회해봐야 아무 소용없습니다
혹시  2010-12-14 01:02:18
공감
(0)
반대
(0)
30대 후반에는 맘에 드는 사람이 없었나요?ㅎㅎ
나이22살  2010-12-14 02:14:06
공감
(0)
반대
(0)
뭔 결혼을 하겠다고...사회생활하고 돈도 벌고 여지껏 키워준 부모님께
효도하고 그러다가 30 가까울때 가입하세요.
일찍부터 결혼 생활하는 여성보면 불쌍하다는 생각밖엔 안 들어요.
 2010-12-14 12:26:22
공감
(0)
반대
(0)
천천히 결혼하세요.
최소 26세 이후에 하세요.

나중에 괜히 일찍 결혼했다면서 미혼 친구들하고 나이트니 클럽가서
남편 속 썩이지 말고 ==;;;

그런 스토리 많아요. 어린 신부가 친구들하고 같이 놀러다니다가
또래 남자하고 눈 맞고 막 ==;;;

그냥 남들 할 때보다 조금 빨리 하세요. 그게 26~27세인듯.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