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삭재합니다[17]
by 토론남 (대한민국/남)  2011-02-03 21:40 공감(0) 반대(0)
의견 감사해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good guy  2011-02-03 21:42:53
공감
(2)
반대
(0)
그 삼중녀는 필시 밀당중입니다...일종의 테크닉을 쓴다고 볼 수 있겄지요...계속 할지 말지는 오로지 님의 선택 !
너무나도 다양한 사람들  2011-02-03 21:44:11
공감
(1)
반대
(0)
저도 예전에 비슷한 질문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

1. 맘에 안들면 절대 연락 먼저 안한다는 여자분들도 계셨고,
2. 맘에 조금 들면 한참 후에 연락하신다는 분도 있었고,
3. 맘에 들어도 절대 먼저 연락 안 한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뭐.. 저라면 비슷한 상황에서 결국 "나"의 마음을 돌아보겠지요.
"나"에게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앞으로 달릴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언젠가는 연락을 줄이거나 끊게 되겠지요.

ㅎㅎ 나이 먹으면서 놀라웠던 것은,
그렇게 나를 찼던 사람들이 밝은 얼굴과 해맑은 목소리로 다시 연락을 해오더라는....

인연이 쉽게 맺어지는 것도 아니고, 가늘고 길게 다시 연결되는 인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2011-02-03 21:44:41
공감
(0)
반대
(0)
그 삼중녀가 술수쓰고 있다에 한표 던집네다

여자들 나이 먹으면서 테크닉만 늘어가지고 진솔할 줄 몰라, 반성 좀 해야함
ㅋㅋㅋ  2011-02-03 21:47:45
공감
(0)
반대
(0)
만나면 잘하는데 전화는 안하는 여자 있었는데요.
그래서 좀 즐기다 말려구요. 그녀도 그것만 원하는 듯.
서로 쿨하게 엔조이로 마감.
ㅋㅋㅋ 님께  2011-02-03 21:50:46
공감
(0)
반대
(0)
성의 없는, 자극적인 댓글은 지양해 주세요
그 나이면  2011-02-03 21:57:19
공감
(0)
반대
(0)
여자가 더 연락해도 될까말까인데
이건 뭐 자존심이 히말라야 에베레스트를 넘어 화성까지 다다를듯
다다다  2011-02-03 22:05:33
공감
(0)
반대
(0)
여자분 30대 중반이고 남자분 30대후반 정도이고.. 결혼은 당장 해야되고..
결혼하려면 서로 좋아는 해야되는데.. 3~4일간 서로 연락 없어도 궁금하지 않고 맘이 편하면 결혼을 할 수가 있나요?
뭐 결혼하고도 엄청 쿨하게 3~4일 외박쯤이야라는 생각이시라면 할말은 없고요.
진짜 30대 중이 문제가 아니라 여자분들 생각 중에 "남자가 적극적이어야 결혼한다."라는 사고방식 너무 맞춰드리기 힘듬.
님에게  2011-02-03 22:08:39
공감
(0)
반대
(0)
호감은 없는데 안만나긴 허전하고 만나면 나쁠것 없고
뭐 그런 정도의 상태인것 같아요
여자도 진짜 호감있고 결혼까지 생각한다면 그런식으로 연락은 하지 않는데
님도 심심해서 만나는거면 그냥 그렇게 계속 연락해서 만나고
아니라면 더이상 연락하지 마세요
님의 시간 돈만낭비 ..
아마도  2011-02-03 22:27:26
공감
(0)
반대
(0)
서녀명 만나면서 어장관리 : 30%
남자분이 마음에 안듬 : 60%
원래 그런 성격 : 10 %

사실 여자는 내 남자라 느끼면 그런 무관심한 행동 안해요.
ㅠㅠ  2011-02-03 22:44:11
공감
(0)
반대
(0)
저도 30대 중반녀로서..이제 제가 맘대로 들이댈만한 사람도 없고, 이상한 여자로 보일거 같고, 여태 그래본적도 없고, 괜히 연락했다가 남자분이 어느날 갑자기 소식 뚝 끊기면, 이남자도 날 재봤구나..라고 생각되기 때문에요..남자분이 사귀자..진지하게 만나보자..라는 말 없으면 먼저 연락안하게 되요. 여자분이 남자분 안좋아한다기 보단, 남자분도 여자분..그렇게 좋아하시지는 않나보네요. 답답하면 그녀에게 말씀하세요~ 연락우리 자주 했음 좋곘다구요. 괜히 게시판에 삼자 의견 구해봤자. 둘사이의 일을 해결해 주지는 않거든요..
전 여자인데  2011-02-03 22:52:23
공감
(0)
반대
(0)
저는 진짜 좋아할수록 더 밀당하거든요ㅠㅠ 이건 정말 사람 성격 나름임~~ 오히려 관심없는 남자한테는 바로 문자보내는데 관심있는 남자한테는 너무 일찍 보내면 쉬워보일까봐 일부러 조금 뜸들이고 보내고 ㅠㅠ 문자만 기다리고.... 이러는데 ... 전에 이렇게 밀당하다가 남자 지쳐떨어져나갔음ㅠㅠ 두번다신안함
윗 분  2011-02-03 23:16:37
공감
(0)
반대
(0)
요즘 남자들 대다수는 밀당 좋아하지도 않고, 받아줄 만한 인내력 가진 남성분도 별로 없어요. 차리리 밀당을 하지말고, 눈치 못채게 다른 남자 이따금 소개만남 갖는건 이해 합니다. 결혼은 일륜지 대사이니까. 왠 밀당입니까, 더욱이 나이 30대 중반녀는 하면 안됩니다. 금방 삼후녀 됩니다
저도 여자인데  2011-02-03 23:43:34
공감
(0)
반대
(0)
저도 밀당같은거 싫거든요 그래도 남자분이 2-3번 연락할때 한번정도 연락하는것으로
(이상하게도 어쩌다보니) 그렇게 정해져 버렸어요 너무 자주하면 쉬워보일것 같고 그래서요
여자들끼리는 '절대 먼저 연락하지마' 라고 충고도 많이 해주죠
그냥 말해보세요 연락좀해달라고 매번 나만하니까 마음이 좀그렇다 고 하면 마음이 열리실듯.
아~~  2011-02-04 01:05:37
공감
(0)
반대
(0)
현명한 여자라면 적절한 자기 표현도 좋을듯 한데,, 특히나 30대 중반이라면 결혼에 대해 더 진지하게 임해야 할 나이인데.. 여성분이 좀 그렀네요. 3~4일을 연락을 안한다..
진솔하게 말해보세요. "난 만남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문자나 전화대화도 좋아한다. 당신은 그렇지 않냐. 내가 연락 먼저 못할만큼 어려운가"
중요한것은 현재 시점이 사귀자고 합의를 본 상태인가요? 글 정황상 사귀는 것 같지는 않고. 한 두달을 서로 탐색만 하면 지칩니다.
그리고 밀당이라는 것은 사귈때나 하는거지요. 내 남자다, 내 여자다 할때나 하는 거지요.. 사귀자고 합의도 안봤는데 밀당은 의미가 없다고 보아집니다.
그리고 여자도 연락 잘 합니다. 적당히 보조 맞춰 줄 현명한 여성분 만나셔요.^^
일단  2011-02-04 01:30:54
공감
(0)
반대
(0)
그 여자분과 어느정도 관계인지 적어야 도움이 되죠
그냥 한달동안 차만 마시고 ..손정도 잡고 사귀자는거도아니라면
여자는 그냥 글쓴이를 아는오빠로 생각
만일 진지하게 사귀자고 했고 어느정도 진도도 나갔는데 그런거라면
양다리 혹은 글쓴이를 그렇게조아하진않는듯
정말 죽고 못살거 아니면 3-4일 정도 연락하지말고
연락없으면 그냥 연락처 지우세요
여자는 많습니다 많습니다 많습니다
고민하고  2011-02-04 01:36:37
공감
(1)
반대
(0)
여자분도 나이가 들어감에 있어서 신중을 기하고자 함에 그렇게 한거 같네요
무조건 남자분이 싫다고 그렇게 하지는 않아여
솔직히 정말 싫으면 전화오면 안받을 수도 있는데 그러지는 안잖아여
여자분도 신중을 기함이니 남자분 오해하지 마시고 진심을 다하여 여자분한테 최선을 다해 보세요
그러면 여자분도 조금식 마음의 문을 열거라 봅니다
진짜  2011-02-04 06:24:36
공감
(0)
반대
(0)
밀당 지겨워요. 제가 너무 밀어내다가 안된 케이스도 있구요.여자들 그러는 이유가 다 있어요.
너무 여자들이 전화 많이 하면 지겨워 하는 남자 심리 땜에 그런것도 있어요.
근데 오히려 여자쪽에서 적극적이라서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구요.
둘중 한사람이 적극적이지 않으면 만남이 잘 안 이어지더라구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