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4번 만나고 사귀는 건 바로 사귀는 거라서 싫다[19]
by 서울남 (대한민국/남)  2011-02-05 01:39 공감(0) 반대(0)
선우에서 어떤 분을 만났습니다.
매일 통화하고 일주일에 한번은 만나고.
그리고 한 3주 정도 만났을 까요... 좀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얘길 했습니다.
그런데. 그분은 자기랑 잘 맞지 않는다면서 맞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고 했고.
그래서 전 생각해 보시라고 얘길 했죠..

그리고 한 2주 정도 지났을 까요.
아직 답을 기다리고 있다면, 좋은 분 같으니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다시 연락을 했고..
저는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만나는게 싫어서
다시 만나게 되면 사귀었으면 좋겠다.

왜냐면 사귀자고 결혼하자는 것이 아니라.
서로에게 작은 책임 같은 걸 갖게 하자는 거다.
내가 이 사람에게 충실하고 그 사람은 내게 충실하고..

그런데 그분은. 어떻게 바로 사귀냐고 하십니다..
그냥 편하게 만나서 지내다가 그런 마음이 들고 싶다고.

제가 묻기를 . 그럼 만나면서 소개팅 같은 것도 해도 되냐고?.
신경 안 쓴다. 라는 답변을 들었네요.
이게 뭐 하자는 건지..
전 진지하게 만나고 싶고. .그러기 위해서는 사귀면서 서로를 알아가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 분은 그냥 다 알때 까지 사귀는 게 불편하다고 합니다.
저한테 다시 만나자고 했을 때.
생각해보니 좋은 사람인 것 같아서 다시 만나고 싶다라는 말씀을 하셧는데.

제가 사귀었으면 좋겠다. 라고 얘길 한게 잘못한 걸까요?.
도무지 여기 선우에 계신 여자분들의 마음을 알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서로 좋은 감정이 있으면 매칭창 닫고 잘 알아가는게 맞는게 아닐까요?.
그분은 한번도 그렇게 빨리(한달만에..) 사귀어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그냥 저도 편하게 만나고 이 사람 저사람 만나다가 좋은 사람있으면 그냥 그 사람하고 사귀어야 하는 건지.
그 분 말씀 대로라면. 그렇게 한다고 해도 기분이 안 나빠 하실 것 같은데(직접 들은 얘깁니다.)
제가 순진한 건가요..

남자인 제가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하는데.. 여자인 그분은 그냥 편하게 만나자고 하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ㅋㅋㅋ  2011-02-05 01:42:15
공감
(0)
반대
(0)
어장관리하겠다는 공공연한 선언임. ㅋㅋㅋ
ㅋㅋㅋ님께  2011-02-05 01:43:24
공감
(0)
반대
(0)
제가 그래서 어장관리 하자는 건가요?. 라고 대 놓고 물어봤더니.
화내시던데요. 그분. ㅋㅋ.

저 정말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도무지 어떤 마음인 건지..
완전 제가 유별난 사람 취급 당했어요.
이런게 어장관리가 아닌가  2011-02-05 01:44:58
공감
(0)
반대
(0)
정말 마음에 들었다면, 당장 사귀자고 하지 않았을까요?
아니면 확신이 아직 덜 들어서 지켜보겠다는 이야기 일 수도 있을거 같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이는 용기를 보여주시면 여자분이 마음을 바꿀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화이팅 하세요!!
ㅋㅋㅋ  2011-02-05 01:45:04
공감
(0)
반대
(0)
어장관리 나 한다하면서 하는 사람없죠!
사기꾼보고 너 사기치지 해보세요. 응 하는가. ㅋㅋㅋ
아닌가 님께  2011-02-05 01:47:29
공감
(0)
반대
(0)
그래서 얘길 했더니.
서로 생각이 너무 다르다면서.
이런 걸 이해 못하는데 어떻게 만날 수 있겠냐 라고 하십니다. ㅠㅠ..
그런걸 이해해줘야 하는 걸까요?

제가 이상한가요. 여러분.
방법은 한가지  2011-02-05 01:52:28
공감
(0)
반대
(0)
어차피 이상한 여자이므로 고치려고 하지 마시고
진지한 대상에서 빼시고 보험녀로 등록하세요 세컨드로
그리고 다른 좋은 사람 찾아보세요
여자  2011-02-05 01:57:28
공감
(0)
반대
(0)
딱 고만큼만 님한테 맘이 있는거에요
님이 너무 좋아봐요. 말 안해도 혼자 사귀고 있을겝니다~~
이런게 어장관리 아닌가  2011-02-05 02:10:54
공감
(0)
반대
(0)
님 절데 이상하지 않아요, 당연한 걸 요구 했는데...
여자로써 그 여자분의 심리를 파악하자면, 자기가 뭔가 손해보는게 아닐까,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을 것 같고, 이것 저것 확실하게 따져 보고 싶기도 한거겠죠
님도 아쉬움이 남으니까 여기에 조언을 구한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몇 번 더 만나보고 아니다 싶으면 빨리 맘 접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대신 적극적으로 밀어 부쳐보고 안되면 그냥 빨리 접으시는게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에이 참  2011-02-05 03:21:06
공감
(0)
반대
(0)
나도 여자이지만 그 여자분도 참..더 괜찮은 사람 나타날까봐~ 그러는거 같네욤.. 어장어장어장어장
good guy  2011-02-05 05:39:56
공감
(0)
반대
(0)
정말 사가지 없는 여자군요. 님아 ! 그런 여자하고는 만날 필요가 없으니 그냥 끝내삼. 근데 보아하니 님이 그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아 안타깝군요. 항상 더 좋아하는 쪽이 지게 된다능...
바람돌이  2011-02-05 09:50:00
공감
(0)
반대
(0)
그래도 님이 좋다면 끈을 놓지 말고 잘해드리고 연락자주하고 이뻐해주세요..
사랑이 그렇게 쉽게 오나요..?
지금은 아니더라도 나중엔 그녀가 더더더 님을 좋아할수도 있는거잖아요..
여자 생각  2011-02-05 10:16:27
공감
(0)
반대
(0)
어장관리 맞네요. 글쓴이님 만나면서 또 다른 분도 만나겠다는 거네요 딱.
그러다 더 좋은 사람 만나면 그쪽으로 가겠다는 거...
지방전문직  2011-02-05 11:02:58
공감
(0)
반대
(0)
아마도 그여자분은 글쓴이를 많이 좋아하진않고 어장관리하는게 맞는데
방법이 틀렸네요 ㅋ 초보신가 암튼 글쓴이도크게 맘쓰지 말고 연락하세요
근데 어장관리하는데 본인에게 신경도 별로 안써줄듯 한데 맘상하게따
기부금  2011-02-05 11:21:35
공감
(1)
반대
(0)
전.남자분이 연애고수..여자분은 나름 순수하게 느껴지는걸요? 불꽃튀는 사랑이 가장 좋겠지만..은은한것도 좋지요.
사귀자라는 의미가..님은.우리 한번 사귀어보자의 의미고 여성분은 사귀자가 맘을 다 주었다 라고 생각하는 분일듯...
물론.윗분말대로.여성분에게 남성분은 확신할수 없는 대상이죠..아직까지는 말이에요.
결론은..그걸 받아들이고.여성분이 마음을 열때까지 기다리거나..아님 지쳐서 떠나거나 둘중에 하나가 아닐까요?
일반적으로 남자가 감성이 빠른편이죠...
이건 바로  2011-02-05 12:29:12
공감
(0)
반대
(0)
대놓고 어장관리 선언...이건데요...
글쓴이  2011-02-05 15:18:18
공감
(0)
반대
(0)
결국은 어장 관리인 거네요. ㅠㅠ..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은 분이었는데..
글쓴님  2011-02-05 20:16:16
공감
(0)
반대
(0)
정말 미안한데요.제생각도 위에분들처럼 같네요.
저도 여자지만..그여자분..대놓고 그렇게 말씀하시다니..어장관리하려고 하는분같네요.
어장관리라는게 나 어장관리하겠습니다.라고하면서 하는사람도 절대없고.
그렇게 보이든 안보이든.사람 생긴걸로는 모릅니다.그분 겉으론 그래도.속으론.하나넘어왔군.이렇게 생각할수도있을듯..
안타깝습니다.님.님께서 더많이 좋아하셔서 그러는것같은데.그여자분.확실하게 님편으로 만들던지(사귀시던지)
아니면.연락끊고.만나지마십시요.나중에 상처와 아픔은..글쓴님몫이 될것이니까요..잘판단하세요.냉정하게 !!힘내세요..
댓글주신 분들께  2011-02-05 21:17:15
공감
(0)
반대
(0)
이젠 그만 만나려구요..

그랬더니. 저를 질책하네요. 생각이 다른 걸 갖고 뭘 그러냐고.
안만나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전 하나를 받으면 하나를 베풀줄 아는게 배려라고 생각하는데.
만나면서 차 한잔 얻어 먹어본 적이 없네요.ㅎㅎ
꼭 먹어야 되는 건 아니지만 받기에만 익숙한 것 같아서. 말이죠.

좋은 분 만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ㄴㄴ  2011-02-06 15:02:06
공감
(0)
반대
(0)
결혼할 맘이 없는 분이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