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고백하는 방법[9]
by fine (대한민국/여)  2011-02-06 00:22 공감(0) 반대(0)
설 연휴기간..
고향집에서의 마지막 밤이라 그런지 자꾸 뒤척이게 되어요..
새벽 6시 KTX를 타야하는지라 빨리 자야하는데,
정말 오늘따라 잠이 너무 안와요..^^
어젯밤에도 이 게시판을 통해 선우동네 언니오빠님들과 수다떨다 잠이 들었었죠..ㅎㅎ

새해를 맞아 사랑에 있어서 좀 더 적극적인 나로 거듭나기로 결심했어요~
최근 몇 달간 쉬지않고 이어졌던 오프 상의 만남에 지친 탓도 있지만..
실은..
쬐~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거든요 ^^;;

이번 방학 교사연수에서 만난 이웃 중학교 체육 선생님이에요 ^^
일주일간 이어진 연수에서 딱 하루..조별로 토론할 시간이 주어졌는데
저와 같은 조에 편성된 분이셨어요~
연수 기간동안 개인적인 이야기를 할 기회는 없었고, 다만 몇 번 인사를 주고받은게 전부인데
인상이 너무 좋아 이후에도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 분에 대해 아는 것이라곤, K 중학교 2-4 담임이자 체육선생님이라는거..그리고 이름이 전부네요 ㅎㅎ
(K중학교가 남학교라 너무 다행이라 생각하며....^^)

커플링은 없었지만..혹 짝궁이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 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교직원 소개란에 모든 교사의 이메일주소가 공개되어 있어요.

그걸 보는 순간 저의 잔머리가 마구마구 돌아가기 시작하는데..^^
이메일을 한 번 보내볼까도 싶고,
발렌타인데이를 핑계삼아 익명으로 작은 초콜릿을 우편으로 보내볼까도 싶은데..

이런 상황에서 마음을 전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
힌트 좀 주세요~~~ ㅎ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광주에서 만나고 서울에서 헤어지다  2011-02-06 00:25:22
공감
(0)
반대
(0)
익명은 비추고 발렌 전에 쪼꼬렛을 보낼 구실을 만들어야 하는데 말이죠
자세한건 밑에 답글 다시는 분이 ^^
사막의 여인  2011-02-06 00:28:17
공감
(0)
반대
(0)
독대말고 여러면에서 같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서 부담 없이 한번 더 만나는 건 어떨 까요..
인사 정도만 했고,잘 모르는 상황인데...좀더 알아 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그 담에 적극적으로 데쉬해 보심이 좋을 듯...
조금 있으면 스토커 되시겠네  2011-02-06 00:31:11
공감
(0)
반대
(0)
고백이니 뭐니 하지 마시고 구실을 만들어 통화하는 방법을 쓰세요. 체육 선생이니까 체육에관한 질문을 하든지. 예를 들어 "제가 보드를 배우려 하는데 혹시 보드 타시나요?" 뭐 요렇게.
ㄴㅇ  2011-02-06 02:29:38
공감
(0)
반대
(0)
그분 차와 접촉사고 내세요. ^^
근데 실수로 크게 내시면 안됩니다.
정말 큰일나요. ^^
ㄴㅇ  2011-02-06 02:31:31
공감
(0)
반대
(0)
차로 받으시면 안되고
앞쪽에서 급브레이크를 밟아야 합니다.
나 자해공갈단으로 오해받겠네 ...
윗님  2011-02-06 04:38:47
공감
(0)
반대
(0)
ㅋㅋ드라마 찍으시나요?
ㄷㄷ  2011-02-06 06:30:13
공감
(0)
반대
(0)
여학교라도 상관없지 않나요? 중학굔데..ㅎ
아~~  2011-02-06 10:03:16
공감
(0)
반대
(0)
그 남자중학교에 글쓴이 아는 교사 있나 찾아보고 끈을 만들어보세요. 아니면 그 학교에서 혹시 하는 방학연수나 출장건 없을까요? ㅎㅎ, 상큼하게 꾸미고 나가서 우연을 가장한 구실.. 체육실 앞을 그냥 우연히 어슬렁 거려보세요. 제가 낯이 다 뜨겁네요.. 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는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갑자기 초콜릿,, 성인들이 하기에는 조금 어린 방법? 고전적 방법? 아닐런지..화이팅 ^^
글쓴이  2011-02-06 20:04:33
공감
(0)
반대
(0)
가장 중요한 연락처를 모르는지라..학교로 대뜸 전화할 수도 없고...바로 윗님 의견을 열심히 응용해봐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