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키크고 마른 녀 VS 키작고 글래머 녀[16]
by 평범남+ (대한민국/남)  2011-02-23 15:45 공감(0) 반대(0)
1.키크고 마른 녀
2.키작고 글래머 녀

어떤 여자가 좋은가요?

아 난 결정 못하겠어 ㅠ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저라면  2011-02-23 15:51:25
공감
(0)
반대
(0)
2번... 160 이상이라면...
그건  2011-02-23 15:53:16
공감
(0)
반대
(0)
2번이죠 키크고 마른여자들 휴
진짜 안타깝습니다 옷벗으면 정말 GG.
느낌도 안좋구
키 작은거 머 157-8까지는 봐줍니다 여자키도 170넘어가면별로
너무 쉬운답인디요  2011-02-23 15:56:29
공감
(0)
반대
(0)
키크고 머리까진 남자가 좋아요? 키작고 머리숱많고 머리좋은 남자가 좋아요?

여성키가 그리 중요한 요소인지 몰랐네요..ㅎㅎ
2222  2011-02-23 15:57:23
공감
(0)
반대
(0)
22222222
당근  2011-02-23 15:59:08
공감
(0)
반대
(0)
2번....
껌딱지 -> 흥미가 안생김 @.@
그럼  2011-02-23 16:08:25
공감
(0)
반대
(0)
좀 통통해도 글래머인 편이 좋은건가요?
다이어트를 그만 둬야 되나.ㅜ.ㅜ 어느 장단에 춤을 추란 말인가...
삶은사랑  2011-02-23 16:09:01
공감
(1)
반대
(0)
휴~ 다행이다.. 난 1번도 2번도 해당되지 않아서..ㅋ
근데 제가 남자라도 둘 중에 하나만을 선택해야 한다면 좀 많이 고민될 듯~~
아니 내 몸을 둘 중에 하나로 선택해야 한대도 고민되겠군요..ㅎ
아마, 전 키크고 마른녀로 해서 가슴 수술을 생각할 듯~^^
평범남님의 앙케이트 놀이에 은근히 중독되고 있는 일인입니다.
당연히  2011-02-23 16:09:17
공감
(0)
반대
(0)
2번
 2011-02-23 16:37:31
공감
(0)
반대
(0)
수술한 가슴은 감촉이 영 아니라던데 ...
3  2011-02-23 16:44:28
공감
(0)
반대
(0)
3.
그러나~  2011-02-23 16:46:45
공감
(0)
반대
(0)
실상은 키 작고 절벽~
대다수가 A컵~
당연히  2011-02-23 17:28:41
공감
(0)
반대
(0)
2번. 끝.
이건  2011-02-23 18:53:58
공감
(0)
반대
(0)
밸런스가 시망이네여...당연히 2번이죠.
 2011-02-23 18:56:51
공감
(0)
반대
(0)
이분 게시글 은근히 재밌네 ㅋㅋ
저는  2011-02-23 21:33:56
공감
(0)
반대
(0)
보통여자가 좋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다홍치마... ㅋㅋ
가장 짜증나는 여자  2011-02-23 21:37:38
공감
(1)
반대
(0)
가슴 수술한 여자... (그냥 생긴대로 사세요..제발~)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