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9]
by 궁금의 (대한민국/남)  2011-03-06 09:37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참소년  2011-03-06 09:38:55
공감
(0)
반대
(1)
부정적 요인은...부모님 이혼. 호텔근무. 밤에 근무....로 사료됨.
남자분 부모님  2011-03-06 09:46:09
공감
(0)
반대
(0)
의 반대로 결혼은 힘들어 보입니다.
스펙으로 봐서  2011-03-06 09:47:16
공감
(0)
반대
(0)
전혀 어울리지 않는거 글쓴이도 알고 썼을 텐데. 남자분이 여자분한테 완전 사랑에 빠져 모든 조건 필요없어 이러는 거 아니면. 그렇다 하더라도 결혼 후에 후회 하실 듯.
궁금의  2011-03-06 09:51:20
공감
(0)
반대
(0)
현재 남자분에게 부모님 이혼하신것 말 못했구요..만난지는 반년정도..남자분 집안은 재력은 30-40억정도 남자분 연봉은 3억정도..
현재는 만남이 좀 뜸해서 다른 정보업체 파티나가서 회계사하시는 분을 몇번 보았습니다..
연애하면  2011-03-06 09:54:00
공감
(0)
반대
(0)
어울릴 수도 있죠.. 의사는 밤에 근무 안하나요? 부모님 이혼이 어머니 바람때문이 아니라면, 시댁에 잘할수도 있고요. 대학졸업후 메이저 호텔 매니저급으로 시작했다면 추가수당도 있어 알뜰이 모으면 재력은 대기업사원급일텐데요.. 그 개원의라는데 빚이 거진 전부는 아니고??
 2011-03-06 09:55:37
공감
(0)
반대
(0)
남자가 쓴 줄 알았네 ㅎㅎ 다 거기서 거기네 ㅋㅋㅋ
궁금의  2011-03-06 09:57:41
공감
(0)
반대
(0)
점술녀님 사주 보실줄 아세요?
ㅋㅋㅋ  2011-03-06 09:57:50
공감
(0)
반대
(0)
여자분이 쓴거구나. 본인이 알텐데.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는거. 그리고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 남자분 글쓴이만 만나는 거 아닐테구 여기저기 소개 시켜주는 사람 많이 만날 걸요. 글쓴이 본인도 그러는데 스펙좋은 남자는 어떻겠습니까.
허~참!  2011-03-06 10:01:35
공감
(0)
반대
(0)
안맞습니다.
점술녀님 말 맞습니다.
결혼하면 계속 싸우게되고 이혼은 불가피합니다.
가정이나 조건도 차이가 많아 극복하기 힘듭니다.
스펙만 보면  2011-03-06 12:02:42
공감
(0)
반대
(0)
완전 남녀 불평등이네요. 근데 님의 몸과 얼굴은 예쁘신가 봅니다. 남자가 최소한 만나주셨다는 걸 보니...
예쁘시면 모든 걸 초월할 수 있죠. 국경도 나이도...ㅎㅎ 홧팅하셈~
여자가 미모가 된다면  2011-03-06 12:41:28
공감
(0)
반대
(0)
가능합니다 ㅎㅎㅎ 왜냐구요? 남자는 일단 여자가 이쁘면 호감을 가지거든요~ㅎ
 2011-03-06 12:51:38
공감
(0)
반대
(0)
만나기좀 뜸해지셨다면. 혹시 갈때까지 가셨나요.. 남자분도 다 갖춰져있고 나이도 많은데 결혼하잔 소리 안하시나요?
어울리는것을 떠나서 좀 잘나고 충분히 잘난 여자 만날스펙되는 전문직남자가 결혼소리도 안하고 만나고 지금또 뜸해지셨다면..
엔죠이아닐까하는 의심부터 해보심이..
^^  2011-03-06 13:29:52
공감
(0)
반대
(0)
개원 피부과 의사가 호텔에서 근무하는 여자랑 사귄다
그냥 웃죠....여자분 다른남자 많이 만나세요 그리고
전문직은 만나지 마세요 ^^
음~~  2011-03-06 13:41:09
공감
(0)
반대
(0)
만남이 뜸하다고 하시는게 어느정도이신지 모르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도 만나지 않는다면 사귀는 사이도 아니며 이미 끝난 인연인데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요
님도 다른 사람 난나고 있다고 하시는데
그리고 단순히 스펙으로 비교하신다면 님이 많이 기우시는거 맞네요. 학벌, 연봉, 집안 어느것 하나 님이 더 나은것이 없네요.
섭섭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혹여 남자분이 글쓴님 아니라면 못살정도로 좋아한다면 모르지만 그것도 아닌것 같고...
님이 미련이 많이 남아 이렇게까지 글올리시는 것 같은데 오히려 더욱 명확해지지 않나요?
어느정도  2011-03-06 14:12:40
공감
(0)
반대
(0)
외모가 되는 여성의 경우 의사 안만나본 사람 없어요.
저도 1년 넘게 만난 의사도 6개월, 3개월, 기타 등등 의사들 만나보았지만
결국 자신의 여러가지 상황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람 선택하는 거구요.
인연은 만들기 나름이라고 하지만 그것도 여러가지 상황이 맞아야만 되는 것 같아요
장난  2011-03-06 15:09:42
공감
(0)
반대
(0)
장난 치려고 올린거 같은데....절대 어울리지않아요^^
ㅎㅎ  2011-03-06 16:59:47
공감
(0)
반대
(0)
의사고 회계사고 전문직들이야 여자외모보고 만나줄수는 있어요. 하지만 결혼과는 별개죠.
마치 전문직들 만난게 경력이라도 되는 마냥. 나중에 '난 이제껏 전문직만 만나왔는데'싶어서 또 회사원은 안만나시겠죠.
글쓴님도 그런데 전문직들도 손해보는 결혼하고싶겠나요. 어느정도 맞아야 혼담이 적극적으로 오고가는겁니다.
전문직과결혼하려다가 서른되신것같은데, 앞으로는 더 힘들지 쉽지는 않을겁니다.
담에 전문직과 결혼날짜잡으시면 한번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그랬던분들 진짜 갔나보게.
이 커플은  2011-03-06 17:39:53
공감
(0)
반대
(0)
결혼은 힘들고
남자의 요구와 돈발림으로 육체적 연인관계를 맺다가 끝날듯하네요
허허..  2011-03-06 17:43:33
공감
(0)
반대
(0)
개띠랑 용띠, 뱀띠는 무조건 안 된다는 점술녀분은 선무당이 사람잡네... 띠로 무조건 궁합보는 걸 보니 이제 막 사주공부하시는
분 같은데, 그렇게 함부로 뭉뚱그리는게 아닙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