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지우겠습니다[8]
by 28여 (대한민국/여)  2011-04-04 11:48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네..  2011-04-04 11:50:07
공감
(0)
반대
(0)
제 여동생이라면 말리겠어요.ㅡ.ㅜ
흠..  2011-04-04 11:51:54
공감
(0)
반대
(0)
남자분들 평균수명이 여자보다 짧은데...말년에 혼자 15년 이상 사셔야 한다는 걸 고려하면 조금은 말리고 싶어져요.
경험녀  2011-04-04 11:52:10
공감
(0)
반대
(0)
9살차이는 남자 직업경제력 아무리 좋아도 아예 만나러 나가지도 않아요; 대화해보면 공감대형성도 별로 안되고 나이차이는 어떻게 극복이 안되더라구요. 근데 님은 다행이 남자분이 동안으로 보이신다니 그나마 그건 낫네요. 님 맘가는대로 하세요.
저도 28살  2011-04-04 11:58:33
공감
(0)
반대
(0)
작년에 딱 10살차이나는 전문직 남자분을 선을 통해서 만났었는데요.
집안좋고 직업좋고 학벌좋아도 나이차이 극복은 정말 힘들던데요ㅡㅡ
2번 만났었는데 데이트할때 집에 가고싶다는 생각만 했어요ㅠ
전 성실하고 저랑 얘기 잘통하는 4살차이 이하 남자분이 알콩달콩 좋은듯해요~

그런 질문을 하는 글쓴이가 좀 아닌듯  2011-04-04 12:05:44
공감
(0)
반대
(0)
상대방 시간 허비하지 말고 얼릉 딴 여자에게 기회 주세요.
 2011-04-04 12:06:28
공감
(0)
반대
(0)
ㅎㅎㅎㅎ
그래도 치과의사면 7살차이면 감수하겠는데
그런거 아니라면 9살차이는 좀 많이 별로네요
결혼해도 말년에 외롭게 십년이상 독수공방해야하니
삼중후말녀  2011-04-04 12:06:40
공감
(0)
반대
(0)
난 9살차이나면 50대하고 살아서 안되는데, 부럽다~
착각하시네요.  2011-04-04 12:08:51
공감
(0)
반대
(0)
그 남자분이 자신에 빠져있다고 착각하시는 건가??
상대도 님 떡대에 고민하고 있을 듯.. 착각 그만하고 인연 아닌것 같다고 얼른 문자 보내세요.
남자는 어떤 여자를 만나도 상대가 완전 얼꽝 아닌이상 일단은 최선을 다해볼려는 마음이 있습니다.
가끔 이상한 여자들이 자신에게 폭 빠졌구나?하고 착각하는데
그러는 순간~! 제명이 됩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