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정말로.. 사진빨에 속으면 안될듯.[13]
by 쩝 (대한민국/남)  2011-04-09 08:58 공감(0) 반대(0)
설마.. 했는데.. 이정도일줄이야.
랭킹녀 만나다 보면, 정말 사진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분들 있는데..
실제로 만나서보면,
오.. 쉣~
딴사람이 나오네요. ㅎㅎㅎ
정말 못알아봄. 심각함~ 보고 도망치고 싶었음..
그래도 매너상 그러진 못하고..^^;;;

아무리 프로포즈받고 싶어서 그렇다 치지만, 너무 과장된 사진은 올리지 맙시다.
뭐.. 랭킹녀되면 여러 남성분을 만나보시니 알지만, 아시죠? 상대방반응 ㅎ 서로 민폐입니다.
시간낭비 돈낭비 그리고, 상처받고~ 좀 사실적인 사진을 올리길 바랍니다.
(뭐, 외모지상주의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상대방을 넘 기대하게하면, 실망도 큰법이니깐.)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전 여기서 만난건 아니지만  2011-04-09 09:01:04
공감
(0)
반대
(0)
사진도 이쁜데 실물 보니 완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2011-04-09 09:02:55
공감
(0)
반대
(0)
헉. 어딘가요. 그기가~ (그런분들은 마인드가 된거죠.) 실질적인 사진 올린거니..
제말은 다 그렇다는 애기는 아니고, 그런분들은 정말 가끔있고.. 거의다 완전 과장된 사진 올린다는게 문제임. 키도 실제로 만나면 평균 한 3센티는 작은거 같음
전 여기서 만난건 아니지만  2011-04-09 09:05:19
공감
(0)
반대
(0)
저는..그녀가 호주에 있을때 제 프로필 글을 어디선가 보고 저한테 먼저 연락이 왔습니다. 어딘가가 중요한게 아니라 저와 그녀는 말 그대로 인연으로 알게 되었어요. 그녀 사진은 서로 연락한 이후 한참 나중에 보게 되었습니다.
사진에는  2011-04-09 09:08:17
공감
(0)
반대
(0)
주름살이 나오지 않습니다. 자글자글..
여자 나이가 30살이 넘은걸 알았다면 미리 예상하고 나가셔야죠.
조심  2011-04-09 09:19:27
공감
(0)
반대
(0)
랭킹녀중 핵폭탄 있음
ㅋㅋ  2011-04-09 09:33:06
공감
(0)
반대
(0)
사진에는 주름살 이런거 안나오죠 ㅋㅋ
냠냠  2011-04-09 10:00:13
공감
(0)
반대
(0)
랭킹녀의 99%는 구라사진(인상,얼굴,몸매 전혀 다른 사람나옴) 165라고 쓴 랭킹녀의 99%는 158- 162입니다.
abc  2011-04-09 10:52:46
공감
(0)
반대
(0)
전에 사진발...사진발 하길래 랭킹 함 봤는데...랭킹녀 중...전에 단국대분인가?? 그분은 괜찮을듯하고...나머지 중에는 사진과 실물의 이격감이 많이 있을 수 있겠다는...특히나 사진 한장짜리 조심하시고...조심해야할 각도는 전면 사진...그리고 올려다보며 눈 크게하는 얼짱각도....그런데 랭킹녀가 아닌 분들 중에 크게 기대하지 않은 분들이 오히려 맘에 드는 분이 있을 수 있어요.
abc님말에 동감  2011-04-09 11:11:26
공감
(0)
반대
(0)
여기는 성형수술티나는 여자분들도 꽤 많더군요.
코와 눈은 기본.. 헉..
이마도 했던데..
지금  2011-04-09 12:10:09
공감
(0)
반대
(0)
랭킹 세개 부분 거의 탑에 올라간 여자분도 사진 달랑 한잔이라 좀 의심이...
남자분들도  2011-04-09 13:36:39
공감
(0)
반대
(0)
과장 사진 만만치 않습니다.
머리숱 거짓말
키 거짓말
여자분들은 거짓말쟁이  2011-04-09 13:43:31
공감
(0)
반대
(0)
여자분들은 기본 5센치는 키 뻥치십니다. 여자분 올리신 키에서 최소 4센치 최대6센치정도 빼고 생각하셔야 만나서 충격 안받습니다,
웃겨  2011-04-10 10:25:47
공감
(1)
반대
(0)
남자들 178도 힐신은 나(167)랑 눈높이 다 똑같던데 뭘 ㅋ 174도 178로 적는듯 남자들은 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