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싸웠습니다...[35]
by tiger (대한민국/남)  2011-04-22 22:28 공감(0) 반대(0)
삼일전 다투고 서로 연락을 안하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 저보구 맘에드는 차가 있는데 사달라고 하는겁니다..

제가 좀 황당해서 멀뚱멀뚱 쳐다보자..

남들은 연애하면 집도 사준다.. 용돈도 천만원씩 준다.. 차는 기본으로 사준다.. 그러길래 황당해서 그런게 어딨냐고..

한마디 했습니다..

듣고 있더니 열이 받았는지... 차타고 집에 가는 동안 한마디도 안하더군요..

요즘은 그녀 말대로 집,용돈,차까지 사줘 가면서 연애하나요..??

저로서는 이해가 안갑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여자  2011-04-22 22:40:21
공감
(0)
반대
(0)
열살 연하
여친
맞죠?
글쓴이  2011-04-22 22:49:54
공감
(0)
반대
(0)
네.. 여자님 기억력 조으시네요^^
지나가다  2011-04-22 22:52:36
공감
(3)
반대
(0)
여자가 골이 좀 비었군요. 된장 정도가 아니라 청국장 냄새가 폴폴 나네요. 저런 여자가 결혼 해서 힘든 일 조금이라도 생기면 같이 인내하며 헤쳐나가려 할 리가 있다고 보십니까? 이뻐서 못 버리시겠다구요? 이쁜 여자 룸살롱 가면 널렸습니다.
여자  2011-04-22 22:56:35
공감
(1)
반대
(2)
님이 여친 가슴작아서 고민이라고 글 남긴거 기억나네요
음.. 여자입장에서는 10살차이나는 남자 만나는데 결혼할 여자면 차사줘도 되지않나요??
여자가 이유없이 열살 차이나는 남자 만나지는 않겠죠...
어리고 씩씩한 남자들도 많은데...
어린 남자과는 다른 뭔가는 잇어야겠죠..
결혼하면 남자들이 여자 차사주는 경우도 많거든요 여자 집에서 노는데도..
근데 님 전문직?? 왜 열살 차이나는 남자를 만나지;;
재혼남™  2011-04-22 22:58:40
공감
(0)
반대
(0)
에이... 한대 사주면 될일을,,,

님이 잘못했군요.

얼릉 연락해서 차 한대 뽑아준다고 그러세요.

그정도 능력은 되잖어~~~

그리고 원래 집, 용돈, 차 다 해주는게 요즘 기본입니다.

그것도 연애시절부터~~~

실수... 재혼남일경운 그렇단 말이지요...

제 생각만 했군요. 전 사귈때 그렇게 했거든요. 다 사주면서... ㅠ.ㅠ
람보 신형 좀 싼거 나왔던데.. 3억 5천..  2011-04-22 22:59:29
공감
(1)
반대
(0)
람보 치고는 좀 싸서..

근데 여가 어쩌다 이렇게 됬니?
ㅎㅎ  2011-04-22 23:01:15
공감
(0)
반대
(0)
나도 누가 흰색 아우디 사줬음 좋겠네 ㅎ
재혼남™  2011-04-22 23:02:30
공감
(1)
반대
(0)
허걱... 람보까징...

난 그렇게까진 못해봤는데...

음... 헤어진 여친한테 급 미안해지네요... 더 잘해줄껄...

제 능력이 람보까징은 안되는지라...

하지만 헤어진 여친 람보 몇대 사줄능력되는 의사에게 시집갔어요.

가자마자 3달만에 이혼했지만...
재혼남™  2011-04-22 23:04:27
공감
(0)
반대
(0)
ㅎㅎ 님 제가 사줄까여?

white audi a4정도는 가능한데...ㅋㅋ 재혼남이라 안되겠구나~~~

농담이예요^^
ㅎㅎ  2011-04-22 23:08:07
공감
(0)
반대
(0)
저 삼초녀예요ㅋ
재혼남이시면 나이 많으실듯....
글쓴이  2011-04-22 23:09:04
공감
(0)
반대
(0)
여자님..다른분과 착각하셨네요.. 저는 그런 글을 올린적이 없답니다^^
지나다가2  2011-04-22 23:22:15
공감
(2)
반대
(0)
여기 댓글들 분위기는 뭥미... 장난이죠.. 모두들...제정신이라면...
ㅎㅎ  2011-04-22 23:29:11
공감
(0)
반대
(0)
지나가다2 님 당연히 농담이죠
근데 어차피 여자분 잡고싶으면 사주지마라고해도사줄것이고 여자분 아니다싶으면 사주라거해도 헤어질것이고..
답은 글쓴님이 알겠죠
저는 여자입장에서 남자가 사주면 나를 정말 사랑한다고 생각하지만 굳이 사달라고는 안하겠음
혹시  2011-04-22 23:37:33
공감
(1)
반대
(0)
꽃뱀아녀?
~  2011-04-23 00:02:33
공감
(4)
반대
(0)
저는 사준다고 해도 싫다고 할 것 같은데
여자분 철이 좀 많이 없는듯..
결혼한 것도 아닌데 전 이해가 안되네요~
여자분이  2011-04-23 00:16:16
공감
(0)
반대
(0)
혹시 백조에요?
지가 벌어서 차 사면 되지 않나?
남들은 차도 사고 집도 사고 하더만...
재혼남™  2011-04-23 00:22:10
공감
(0)
반대
(0)
아~ 더 재미있는건

헤어진 여친 나와 열애 중 배신때리고 그 의사한테 갔거든요.

ㅋㅋ 근데 가자마자 차부터 바꿨는데 국산 소형자랍니다. 원래타던 새차나 비슷한...

푸하하~ 난 아무리 못해도 미니정도는 해주리라 생각했는데~

다른것도 결혼전 이야기와는 완전 다르니...결국 3개월만에 이혼하더군요.

여자분 너무 돈 밝히면 남자한테 속아 결혼한답니다.

결혼하면 남자돈이 여자돈 되는거 절대 절대 절대 아니거든요...
 2011-04-23 00:25:15
공감
(0)
반대
(0)
결혼한 다음이면 모를까 혼전에 그런말을 한다면 정말 제대로 만나셨네요.
그런 분 한 두분쯤 보긴 했는데...
예후는 불량입니다. ㅋ
기가막혀  2011-04-23 00:31:16
공감
(1)
반대
(0)
여자님.. 결혼할 사이면 차사줘야 되나요.. 나이차 나면 차사주고 집사주고 용돈 주고 해야하나요.. 결혼 못하게 되면요?? 그럼 나이차 나는 사람 만나는 여자는 다 차,집,용돈 기대하면서 만나나요.. 기가 막히네여...말도안나오네여..
^^  2011-04-23 00:46:22
공감
(0)
반대
(0)
집 : 개집, 천만원=천원+만원=11,000원, 차=보성녹차, 옥수수수염차 를 의미하는 겁니다.
그녀는 지금 개집에 살면서 1달에 한번 님께 11,000원 용돈을 받으면서 가끔씩 님이 보성녹차나 옥수수수염차를 사주는 걸 원하고 있습니다. 왜내구요? 그녀는 브이라인이 되고 싶은거죵.... ㅎㅎㅎㅎ 재미 없으셨다면 나가서 담배 한 대 피시길..^^
흠냐..  2011-04-23 00:52:47
공감
(0)
반대
(0)
사귀면 차는 당연히 사주고 집도 사주고 용돈도 천만원씩 주는 거였구나....;;
뱃사공  2011-04-23 01:10:11
공감
(0)
반대
(0)
미래의 2세가 걱정됩니다.
기가막혀님  2011-04-23 06:59:06
공감
(1)
반대
(3)
여자들이
나이 많은 남자 만나는 이유는 능력때문입니다

나이도 능력이라고 아니면 연하만나지 왜 나이 많은 사람 만나겠어요??

입장바꿔서 나이 훨씬 많은 여자 만나는 남자는 왜 만나나요??
당연한걸 왜 열내시나요
저는 능력도 없으면서 나이 어리고 이쁜 여자 찾는 남자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무조건 사랑만해주면 다인줄 아는...
능력없이 몸으로 때욱겠다는게 더 이기적인듯
ㅡㅡ  2011-04-23 08:30:47
공감
(1)
반대
(0)
저도 그정도나이차이나는남자친구 만나는데 그런거 요구할 생각도 안납니다
여자분이 봉으로 보고있는건 아닌가요?진정 사랑하는사람만나세요
그런여자는 뜯어먹을꺼없다고느끼면 떠납니다
거지 근성  2011-04-23 09:15:01
공감
(0)
반대
(0)
가진 여자는 평생 거지로 살고
공주병있는 여자는 평생 착각 속에서 살겠지요.
집안 말아 먹을 여자를 두고 고민해요?
소설  2011-04-23 09:27:10
공감
(0)
반대
(0)
소설 소설 소설 이런 되도 않은 얘기에 열폭..
헤어지길  2011-04-23 09:28:37
공감
(0)
반대
(0)
나도 13살 많은 남자와 만난적이 있는데 그렇게 큰 선물을 요구한적도 없고 그렇다고 명품을 바라지도 받은적도 없는데 그여자 넘했네요
그냥 헤어지세요 어린 여자 만나면 돈이 많이 들어간단 소리는 들었는데 그여자분은 좀 심했네요
ㅋㅋ  2011-04-23 10:32:25
공감
(1)
반대
(0)
이럴줄 모르고 사귀신건지... --; 제 기억으론 나이 많은 재혼남으로 알고 있는데 나이 어린 미혼녀가 나이많은 남자 만나면서 괜히 만났을까요?? 본인 처지도 모르시고 예전에 90년대생이 가입했다고 좋아하는 글 쓰신 기억이 나는데.. 자업자득입니다..
그럼  2011-04-23 10:35:25
공감
(0)
반대
(1)
열살 많은 남자 만나는 여자가 아무 계산도 없이 나이 많은 남자 만나겠어요? 뭔가 물질적인 걸 바라니까 그러는 거죠 .. 정상적인 사고 방식 가지고 있는 여자들은 열살 차이나는 남자 너무 나이 많아서 안 마나요.. 그리고 나이 많은 재혼남이시면 그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되는 거 아닌가요 ? 초혼녀가 재혼남과 결혼하면 재혼남이 보통 집한채는 해줍니다.. 재혼남과 결혼하는 초혼녀가 그런것도 안 받고 결혼하면 너무 손해니까요
허이구  2011-04-23 11:25:29
공감
(1)
반대
(0)
나이많은 여자분들 열폭들 하시네요.
만약 나이차이 안나는데 여자가 그런 요구 했다고 해도 같은 소리를 할까요?
여기서 중요한건 여자의 개념이지 나이차가 아닙니다.
수준이 그모냥이니 그 나이 먹도록 혼자죠.
ㅋㅋ  2011-04-23 12:03:54
공감
(0)
반대
(1)
왜 10살씩 많은 남자랑 사귀겠어요? 젊고 파릇파릇한 애들 많은데...

어린 여자랑 데이트하려면 투자를 좀 하세요.
재혼남™  2011-04-23 20:05:18
공감
(0)
반대
(0)
그럼님 말씀이 맞아요.

만일 10살 이상차이나는 초혼녀가 저한고 결혼한다면 전 그녀의부모님 집까지 사줄텐데요 뭘~

그정도도 안하고 나이차나는 미혼녀를 사귄다는건 한마디로 도둑넘이죠~

재혼남들은 그정도는 다들 알고있으니...

재혼남 이야긴 그만하시고... 원글의 주제에 맞는 토론들 하세용~
ㅋㅋㅋ  2011-04-23 23:06:49
공감
(0)
반대
(0)
난 그런 생각한적도 없는데 결혼하려고 했던 옛남친 여친이 차 사달라고 해서 싸우다가 헤어졌다네요.
소울사달라고 결혼할건데 왜 못사주냐고. ㅋ
그런 여자들 있구나 성형하고 키 170에 50키로 미만에 AAA컵 여친..ㅋㅋ 한개도 안예쁘던데 홀라당 빠져서리..
나한테도 소울 사준다고..난 장롱면허인데..그담에 엄마가 타던 클릭 타라더니..나중에 지차 타라구...그래도 결혼하려고 했던 나였는데..
나도 열살 차이 나는 남자 만나야겠다..이런 걸로 고민도하시네용
 2011-04-24 16:24:37
공감
(0)
반대
(0)
나도 여자지만 저런 여자들 정말 한심해요.
차가 필요하면 투잡을 뛰던 재테크를 하던 열심히 일을 할 것이지,
왜 남이 번 돈을 자기가 쓰려고 하는지 원...
자기만 돈 벌기 힘들고, 남자는 돈 벌기 쉬운가요. 힘든 것은 다들 똑같지...
아는 동생  2011-04-25 17:19:34
공감
(0)
반대
(0)
예쁜 스튜어디스 있는데 10살 많은 남자 만나길래
왜냐고 했더니 서비스직 힘들어서 못하겠다고, 돈 많은 남친이 카페 차려준다고 했더라구요.
그 남자보다는 그 남자의 돈이 좋은 거겠죠. 글쓴님도 잘 생각하세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