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나이[9]
by 린 (대한민국/남)  2011-05-09 14:08 공감(0) 반대(2)


평범녀 이하는 30만 넘겨도 나이든 티가 나고,,,

평범녀 ~ 중상은 그래도 30대 중반까지는 버티는 거 같긴 한데,,,,

30대 중반을 넘긴 후 1~2년 안에 중년 아줌마티가 팍팍 난다,

근데,,아줌마 티가 아니라,,진짜 아줌마 나이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제발  2011-05-09 14:17:16
공감
(2)
반대
(0)
꺼져라 이 악풀러야... 너같은 애는 일본에나 태어나지...것도 쓰나미때 사라지게...후쿠시마에...
공감녀  2011-05-09 14:28:53
공감
(0)
반대
(1)
만나는 남친이 자꾸만 피부관리하고 가꾸라고 구박 아닌 구박을 하네요.
제또래들 보다 피부 좋다는 말 많이 듣는데도 말이지요.
나이 먹어가는 거 피할수 없는데..자꾸만 그런 말 들을 때마다 서운하기만하고..
몇년 전만 해도 정말 예뻣을 것 같다고 ㅋㅋ 그럼 그때 나타나서 날 만나던가 ㅜ.ㅜ
자꾸만 그런 소리 할거면 젊은 여자 만나라고 합니다.
이제 버티기 힘든거 아는데요. 어쩌겠어요. 아줌마 나이인데..그냥 그려려니 합니다.
피부관리  2011-05-09 14:40:19
공감
(0)
반대
(0)
20대 항공사 승무원 면접당시 최종면접에서 부사장인지 모쫌 되시는분이 저더러 피부 좋다고 칭찬까지 했지만 삼십대 중반이 된 지금 제가 하는 피부관리 설명해드려요~ 매일 세안후 녹찻물 마무리, 셀프 마사지, 팩은 늘하고 살고 피부과 레이저토닝, 재생관리, 경락마사지, sk2마스크팩, 최근 보톡스까지 정말 열심히 관리 합니다!!! 그래도 예전처럼 피부좋다는 말은 못듣고, 그나마 나이보다 어려보인다고만 해줍디다...ㅠㅠ
공감녀  2011-05-09 14:49:27
공감
(0)
반대
(0)
윗님// 다들 이렇게 열심히 관리 하시나봐요~ 남친이 구박 할만 하군요.
그흔한 마스크시트팩도 한달에 1번 할까 말까 하네요.
제가 자신을 너무 과신 했나봅니다. 같은 동성인 여성분들이 제게 처음하시는 말씀이 피부 정말 좋다라고 하거든요.
엘리베이터 안에서까지 들으니 민망하더군요.
저도 님이 알려주신거 다는 못해도 일부라도 해야겠습니다. 감사~~
참내  2011-05-09 15:12:05
공감
(2)
반대
(0)
윗 글쓴이나 위 공감녀라고 댓글 다는 분이나..쯧
솔직히 같은 나이면 여자들이 더 어려보입니다 그나마 화장이라도 하고 그나마 신경쓰니까
30대중반이 아줌마 나이라 할지라도 남자 30대가 더 심하지 않나요?
남자는 화장을 합니까..맨날 동안이라고 우기기만 하지 . 도대체 피부를 위해 뭘 합니까
남들이 그냥 예의상 노안이라고 못하고 동안이라고 말만하지
어쨌든  2011-05-09 16:09:09
공감
(0)
반대
(0)
피부는 타고 나는 듯,,,
제 자랑 같지만, 피부가 백옥처럼 하얀건 아니지만 아직 보톡스나 주름제거를 위한 시술은 한번도 받아 본 적 없고,,,,
40대 되어 피부잡티 관리와 맛사지는 받고 있음.
그전에 화장품이며 맛사지등 전혀 피부에 신경쓰지 않았음...(비싼 화장품사용하나, 싼거 쓰나 별차이 없음)
그래도 10년이상 동안이다~ 라고 하면 욕 먹을까요? ㅋ
피부가 노안되는 이유를 정말 다들 모르시나  2011-05-09 17:03:03
공감
(0)
반대
(0)
염색체가 작아져서 피부 노안으로 이어지는겁니다. 따라서 아무리 화장품, 피부 관리한다고 수천,수억씩 돈을 쏟아 부어도 의미 없는 짓이죠.
어쨌든  2011-05-09 17:19:25
공감
(0)
반대
(0)
나이들면 나이살이 생기고 근육량은 줄어들죠~
평소에 운동하지 않고 나이살만 찌우면 금방 늙습니다.
관리하시길,,,
ㅇㅇㅇ  2011-05-09 23:51:45
공감
(0)
반대
(0)
전 30대중반 남자인데 4년동안 남몰래 피부관리실 다니면서 한달에 60만원씩 써요. 화장품도 20~30만원대 아니면 안쓰고요. 그래도 동안이라는 말 잘 못듣습니다. 머리가 빠져서 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