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제가 자격지심이 있는 걸까요?[6]
by 에효~ㅠㅠ (대한민국/남)  2011-05-09 18:43 공감(0) 반대(0)

어제였던가 습관적으로 로그인 해서

나를 본 회원이 1명 늘었기에

누굴까 하고

봤거든요.

저보다 나이가 6살이나 어린 여성분이시더군요.

뭐, 그 분 프로필을 보니 스펙이 좋더라고요. 해외 유학파에 등등

하지만, 마음에 들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전 어차피 스펙보다는 사람 하나만 보거든요.( 물론, 직업까지는 어느정도 보게 되지만요 ^^; )

그 분을 보니, 스펙은 훌륭하나 어차피 내 스펙이랑 맞지도 않을 뿐더러, 외모나 직업 등이 썩 끌리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찌하다 보니 그 분 프로필을 2~3번 정도 연속해서 본 거 같아요.

정말 본의 아니게요. 실수로 창을 닫았나... 아니면, 사진을 더 볼까 하고

근데, ㅋ

제가 그러자 마자 그 분은 바로 매칭 보류를 하더군요. 제가 자기를 마음에 들어서

2~3번 클릭한 줄 착각하셨나봐요. 그런거 아닌데 ㅡㅡ;;


음... 근데, 그 순간 제 기분이 언짢아지는건 제가 자격시심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이 기분이 언짢았을까요? ㅋㅋㅋ 제가 이상한 건가요?

그러면 고치야겠죠?

날씨도 흐리고, 내일 공휴일인데 비까지 쏟아진다니 우울하네여.

어차피 이런 곳에서 가장 중요한 건 ′스펙′이겠지만,

저도 뭐 외모라고 하면 어디 내놔도 꿀릴 거 없을 정도로 괜찮은 편이고,

직업도 안정적이거든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그 놈의 스펙이라는 것이 딸리면 작아질수밖에 없는 곳인지

스펙이란게 부모가 잘난 사람들은 태어나면서 부터 좋은 거고,

물론, 노력으로 어느정도 극복은 가능하지만, 출발선에서부터 부모가 잘난 사람이랑

그 반대인 사람과는 너무 차이가 나버리니 ㅠㅠ( 보통 사람들은 그냥 해외에서 대학 나왔다고만 해도 워~ 하잖아요. )

에궁... 그냥 날씨도 우울하고, 외로운 솔로남 넉두리 좀 늘어놓고 퇴근 준비 합니다. 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인생이그런거요,  2011-05-09 18:47:24
공감
(0)
반대
(0)
ㅎㅎ
 2011-05-09 18:55:02
공감
(0)
반대
(0)
상대방이 차단하면 매칭보류로 뜨나요?
ㅋㅋㅋㅋ  2011-05-09 19:14:50
공감
(2)
반대
(0)
이것보세요. 글쓴이님
자격지심이 아니라 혼자 상상을 하고계신것 같네요.
그 여자분은 님의 행동에는 전혀 신경안쓰는데 괜히 님이 설레발치고 계신것같아 보입니다. 하하하~
감수성...  2011-05-09 19:15:07
공감
(0)
반대
(0)
개콘에 감수성... 이 생각나네요. 헷헷~!!
음...  2011-05-09 19:50:57
공감
(1)
반대
(0)
님이봐서 매칭보류한게 아니라 그냥 우연인것 같은데요..괜찮은 여자분이니 남자분들이 많이 클릭하셨겠죠~
네,  2011-05-09 20:01:13
공감
(1)
반대
(0)
자격지심이 없지는 않아 보이네요.
님의 글에 "어차피"라는 말이 3번이나 들어 있습니다.
그 단어의 뜻은 포기 내지는 원인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의미를 가지고 있잖아요.
아들을 님같이 spec 좋게 키우신 부모님도 훌륭하신 분이니까 자신감 가지시면 좋은 인연 만나실겁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