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지방남자 서울여자랑 결혼할려면..10억은 있어야 되겠죠.[13]
by 10억 (대한민국/남)  2011-06-05 17:40 공감(0) 반대(0)

아파트 전세..5억
은행예금 ....5억...

그정도는 돼야..서울에서 기안죽고 살 수 있을 것 같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어림없음  2011-06-05 17:56:10
공감
(0)
반대
(0)
20억은 있어야 결혼 가능함!
글쓴분!!!!  2011-06-05 18:01:55
공감
(0)
반대
(0)
좀더 열심히 버세요!! 뼈빠지게 벌어서 40넘어야 결혼 가능
허트로커  2011-06-05 18:43:33
공감
(0)
반대
(0)
그냥 지방에 있음 안될까요? 사투리 듣는거 정말 짜증납니다
지방여자도  2011-06-05 19:25:09
공감
(0)
반대
(0)
지방여자들도 지방에서 올라오지 말았으면 사투리는 둘째치고 촌티 좔좔 정말 짜증납니다.
허트로커  2011-06-05 19:42:49
공감
(0)
반대
(0)
서울에 살면 서울 여잔줄 알죠
지방호족  2011-06-05 19:56:42
공감
(0)
반대
(0)
서울에 별장있는 지방호족도 끼워 주면 안되겠니? ㅋㅋㅋ
근데  2011-06-05 20:10:10
공감
(0)
반대
(0)
왜 서울에 살아야하나요? 수도권에 어디가서 살면되지. 그돈으로
허트로커  2011-06-05 20:51:12
공감
(0)
반대
(0)
농화학과도 화학과인가요? 우길걸 우겨야지
전세 5억짜리..  2011-06-05 22:55:04
공감
(0)
반대
(0)
어디 전세 얻어 사시려고 하시기에 전세 5억을 찾으시는지.. 신혼때부터 30-40평대 사시게요?
은행예금 5억이면 잘못하다 금융소득 종합과세 걸리겠네..



요즘 여자들의 눈높이를 보는 듯  2011-06-05 23:06:49
공감
(0)
반대
(0)
여자분인것 같은데 부모님 재산 빼고 님이 그돈 모을려면 평생모아도 못 모을듯...
결혼할 남자가 누군지, 님 생각을 안다면 참 안되었다고 봅니다.
남자를 돈벌어오는 기계로 아는 것 같아 마음이 씁쓸하네요~
훗~  2011-06-05 23:45:26
공감
(0)
반대
(0)
전 1억도 없을때 잠실사는 여자(태어나서 한번도 이사안간)만나서 몇 년 동안 잘만 교제했습니다. 결혼할뻔 했었는데 교수임용에 집착이 심해서 기다려달라길래 헤어지자고 했구요. 지금까지 경험상 오히려 서울여자보다 지방출신으로 서울 올라온 여자분들이 남자 재산이나 자택보유에 집착이 심하더군요.
당연하죠  2011-06-06 19:15:24
공감
(0)
반대
(0)
사랑으로 결혼하는 것도 아닌데 조건 보는건데 둘이서 없이 시작하자 말이 되나요? 필드에서 구하세요 부모 능력있으시면 당연 집한채 해줍니다 그럴 능력 안되는 남자들은 정보회사 가입하지 마세요 남의 딸 무슨 고생 시키려고..자기 계발 운운하면서 돈 벌어오라고 하겠죠?
ㅁㅊㄴㄷ  2011-06-08 02:07:16
공감
(0)
반대
(0)
지럴들을 하네~ 미친 ㄴㄷ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