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9]
by ㅣㅣㅣ (대한민국/남)  2011-06-28 00:10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차단  2011-06-28 00:12:37
공감
(1)
반대
(0)
되었것지...
또 시작ㅋㅋㅋ  2011-06-28 00:13:28
공감
(0)
반대
(0)
이양반 단골 레파토리 또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2011-06-28 00:16:11
공감
(0)
반대
(0)
비슷한 경우 있었습니다. 조언을 얻고자 글을 이곳에 썻었지만 댓글 조언은 안받는게 차라리 나으실 듯 합니다.
속이 비뚤어지신 분들이 적는 악성댓글에 많이 있더군요.
띠동갑 연하녀라도  2011-06-28 00:19:13
공감
(0)
반대
(0)
얼굴이나 뭔가 끌리는 느낌이 없으면 그냥 그렇더라구요
늙은남자는 안돼  2011-06-28 00:19:55
공감
(2)
반대
(1)
왜냐면 - 내일 모레 명퇴당하면 처자식 어케 먹여 살릴라고? 이건 완전 현실적인 문제라구.
본인 늦게라도 장가가고 싶은 맘 알지만 결혼 후의 현실은 좀 생각 해보셨는지???
가난하게 살면서 성질 부리며 처자식 힘들게 할거임? 응?

그래서 만나기 힘든 거 알지만
이 곳 여자분들이 부잣집 아들, 전문직 전문직 하는거야.
60년대생  2011-06-28 00:21:02
공감
(0)
반대
(0)
ㄸㄹㅇ~ ㅎㅎㅎㅎㅎㅎㅎ
ㅣㅣㅣ  2011-06-28 00:23:22
공감
(0)
반대
(0)
30대 후반 전문직임.
악플녀들아 그러니까 니네들이 시집을 못가고 여기서 터줏대감 되는거임. ;;;
푸하하하하  2011-06-28 00:26:30
공감
(0)
반대
(0)
30대 후반??? 전문직??ㅋㅋㅋㅋ

나이를 거꾸로 잡수시네효? ^^ 부럽부럽
ㅣㅣㅣ  2011-06-28 00:28:35
공감
(0)
반대
(2)
입에 걸레물고 매일밤 여기서 터잡고 마음껏 짖으세요~ ^^
전 이만~ ~
여긴  2011-06-28 00:31:44
공감
(0)
반대
(0)
전문직에게 들이대다 상처받은 여자들이 많으니 이해하시길. 그러니 3후말~4초에 부자집 아들 찾죠 ㅋㅋ.
잠시만요  2011-06-28 00:32:26
공감
(1)
반대
(0)
본인 걸레 챙겨가셔야죠??! 연세가 있으시니 깜빡깜빡 하시죠? 얼른 주무세요. 굿나잇입니다 ^^
ㅋㅋㅋ  2011-06-28 00:35:47
공감
(0)
반대
(2)
61477 "ㄱ ㅅ 시켜야 할 수컷 종자들" 쓴 짬지달린 삼말녀가 찌린내가 여기서도 나네
온 흙탕물 흐리는 미꾸라지
ㅋㅋㅋ님  2011-06-28 00:38:02
공감
(2)
반대
(0)
늙은이 입냄새 나요~ 걸레 계속 물고 계세요~ 아, 저기 틀니 떨어졌네요.ㅋㅋ
ㅋㅋㅋ  2011-06-28 00:40:53
공감
(0)
반대
(0)
삼말녀(아래 61477에는 삼중녀라고 했지만 느낌에 삼말년인데 차마 못적은듯 ㅋㅋㅋㅋ)
잠이 안오면 얼굴에 여드름이나 좀 짜라 그러고도 먹고살겠다고 출근질해서 회사에서 온갖 뒷다마까는
안봐도 훤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맞춤법  2011-06-28 00:45:53
공감
(0)
반대
(0)
뒷다마 - 뒷담화 입니다.

우리말을 바르게 알고 사용합시다.
 2011-06-28 00:47:18
공감
(0)
반대
(0)
"그 여자분이야"??? .... 혼자 뭐하냐 ?? 어이 .. 네 걸레 주워가라 ㅋㅋㅋㅋ 쇼하는거 다 안다
에혀  2011-06-28 00:49:22
공감
(0)
반대
(0)
그러게 얼굴 팽팽할때 적당히 찾아서 결혼들하지 그랬어. 엔조이나 하다가 그 좋은 시절 다 보내고 악만 남아서 여기서 남자 찾고 있으니 남자가 생겨? 조건이 안좋으면 성격이라도 좋던가. 평소엔 시큰둥 뭐만 틀어지면 발끈. 남자가 있어도 도망가겠네 ㅉㅉ.
...  2011-06-28 00:50:54
공감
(0)
반대
(0)
61477글 자삭해라 냄새난다. "우리말을 바르게 알고 사용합니다" ?? 우리말 어쩌구 댓글쓰면서 악플이나 달지말고
맘씨 착하게 먹고 살라고 그런 못된 맘으로 세상을 사니 이 밤중에 이런데다가 악플이나 달지 한심한 인생아
여기는 무슨  2011-06-28 01:00:59
공감
(2)
반대
(0)
맞춤법 얘기마 나오면 이렇게 예민한지 모르겠어요..
저도 맞춤법 잘 모르고 틀리는데 누군가 고쳐 놓은거 보면서 그냥 배우는데...
그냥 님 기분 나쁘라고 그런거 아닐거에요 너무 기분나쁘게 생각하지 마시길...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