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좋아하는 칵테일이 뭐예요?[16]
by 11 (대한민국/여)  2011-07-18 16:27 공감(0) 반대(0)
대낮부터 그렇치만...ㅋㅋㅋ ^^ 장마 물러가고 오늘 정말 덥죠??

뭐 여러가지 전 잘모르고 .. 요샌 보드카가 대세라고하지만 전 진토닉을 좋아하는데~ 맛이 참 깔끔해요.

밖에서 한잔에 6-7천원 넘 비싸서 마트에서 만원짜리 싼거 한병 한번 사봤어요.

한 스물다섯잔은 나올듯

인터넷에 나와있는것처럼 따라해봤는데 와 ~ 그런데 물리네요. 매일 먹는거 무리~~

그냥 집에서는 캔맥주나 먹어야겠어요.

그래서 지금 키위갈은거 + 얼음+ 진 + 토닉워터를 넣어서 먹고있는데 깔끔하고 먹을만 하네요.

맑은 키위쥬스인데 약간 알콜끼가 있는?

저 진 언제 다 먹죠? 진짜 물린당.....양이 정말 많네요~

제가만든 키위 진토닉 시원하고 맛있어요~

여러분도 해보세욤~~^^ 월욜인데 정말 오랫만에 삶의 여유를 느끼네요 행복이란 정의로..오랫만에 느끼는..;어렵지 않답니

다. .키위갈기 + 아이스 + 진 + tonic water 짱 맛있네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September  2011-07-18 16:34:54
공감
(0)
반대
(0)
근데 과일주 마시면 향이나 맛은 좋지만 다음날 숙취 장난 아니지 않나요? 머리아프고 속 울렁거리던데;; (많이마셔서 그런가?)

저는 칵테일바가면 메뉴판 고르는데 복잡해서 그냥 이름 야리꾸리한거 골라 마셔보면 다 맛있더라는.ㅎ
매력만점  2011-07-18 16:37:56
공감
(0)
반대
(0)
저는 알코올 안 넣고 포도랑 설탕 만으로 포도주 만들어 먹어요. 간단하면서도 맛은 새콤달콤 숙성되니 포도주가 되어요~ 진은 뭐고 토닉워터는 뭐죠?^^;제가 잘 몰라요. 세련된걸..ㅋ
11  2011-07-18 16:39:59
공감
(0)
반대
(0)
이렇게 많으신 분들이 알콜음료를 좋아하시다니 오프라인 모임이라도 갖아야할듯 ~~^^ ㅎㅎㅎ
September  2011-07-18 16:43:15
공감
(0)
반대
(0)
단체 탈퇴 퍼포먼스(싸이주소교환) 해볼까요? ㅎㅎㅎ (농담입니다.)
(전에 어떤 분들 바로 강제 탈퇴당하시던데요.)
어비  2011-07-18 16:52:47
공감
(0)
반대
(0)
저는 화이트 러시안이요. .. ㅋㅋ
해봉  2011-07-18 16:53:58
공감
(0)
반대
(0)
전 준벅이요.
해봉  2011-07-18 16:59:02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그 모히토 좋아했던 작가가 누구였는지 한참 생각하다 검색했네요. 기억이 안나요 --
그러게요~~  2011-07-18 17:00:47
공감
(0)
반대
(0)
진토닉 너무 독해요^^
저도 카시스한병사가지고 카시스오렌지 만들어서 음악틀어놓고 마셔야겠다.....ㅋㅋ요즘 기분도 울쩍한데~~
분석남  2011-07-18 17:19:37
공감
(0)
반대
(0)
우리도 트렌드쇼 같은거 하면 안되나? 강남역 6번출구에서 비안오는날 우산들고 있는 사람이면 어! 선우회원이시죠? 이런거? ㅎㅎ
그러게요~~  2011-07-18 17:35:14
공감
(0)
반대
(0)
트렌드쇼 같은거 했다가 거기 나간 사람들 다 탈퇴당할지도 몰라여..
근데 셀프매칭말고,,,,닉네임 매칭도 선우에서 만들어줬음 좋겠어요^^ 재밌을꺼 같아요~!
게시판에서 만나분들과 친구하면 진짜 재밌겠다.ㅋㅋ 소모임이라도~
사랑이야  2011-07-18 20:26:55
공감
(0)
반대
(0)
그러게요~ 정말 재밌을 듯... 건전한 친목 아니겠습니까?ㅋㅋ
저도 준벅 좋아해요 색깔이 죽음이죠!
제시카고메주  2011-07-18 23:52:19
공감
(0)
반대
(0)
앤젤~ 키스
은빛리본이좋아.  2011-07-18 23:53:20
공감
(0)
반대
(0)
알코올과 친하지 못해서 칵테일 종류 잘 모르지만...저는 깔루아밀크 은근 매력적이에요.
+_+  2011-07-19 00:10:59
공감
(0)
반대
(0)
봄베이 사파이어 + 레몬즙 + 토닉워터 + 얼음 = 최고!!!! +o+
putyourhandsup  2011-07-19 00:38:53
공감
(0)
반대
(0)
테이
금슬상화  2011-07-19 12:38:05
공감
(0)
반대
(0)
예거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