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9]
by Anne Hathaway (대한민국/여)  2011-09-29 14:30 공감(1) 반대(3)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코난  2011-09-29 14:52:21
공감
(0)
반대
(0)
음, 평균적으로 여성분들이 남성들의 차를 보기 때문에
남성들이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이겠지요.

저는 자동차는 재테크의 적이라고 생각해서 구입을 미루고 있는데
가끔 가다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나 하는 생각을 가져요.

미래를 생각해서 현재를 노력하고 있는데
결혼만 생각한다면 좋은 차 질러서 여성분들한테 어필을 해야 하나 하구.

남성들도 나름대로 고민이 많답니다...^^
엣지  2011-09-29 15:03:48
공감
(2)
반대
(0)
그럼 차가 외제차인데...일부로 놓고 나와야 하신다는건지...

아니면 국산차라도 빌려서 나와야 한다는건지...

차가 없으면 걸어다니는 데이트는 싫다...있어도 후지면 창피하고 타기 싫다

차가 좋거나 외제차면 부담스럽다...차밖에 가진게 없는 놈팽이일것이다 맘대로 상상하고 예측하고 딱한번 만나고 외제차라는 이유로...

여기 정말 왜 이럽니까 ㅎㅎㅎ

그냥 있는 그대로 보이는 대로 느끼는 대로 받아들이시길.....차 한대 가지고 엉뚱한 상상들 하지 마시고요

마쉬멜로우  2011-09-29 15:04:31
공감
(0)
반대
(0)
수입차나 국산차중 비싼 차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 중에 자신의 경제력과는 다르게 과소비 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그런분들보다는 검소하시고 미래를 위해 재테크하시는 분이 더 좋은것 같아요
나이 40이 다 되신분이 월세에 수입차는 좀 곤란한듯...
밖으로 화려하신분보다는 합리적인 생각을 가지신분이 더 좋을듯합니다
흠흠  2011-09-29 16:05:56
공감
(0)
반대
(0)
저도 외제찬데.. 이젠 두고 나가야겠땅.. ㅠㅠ 무서웡
푸른바다전설  2011-09-29 16:16:26
공감
(0)
반대
(0)
외제차도 외제차 나름인듯.....

1억 넘어가는 외제차가 있는가 하면....

말 그대로 연비만 보고 내구성만 보고 2000만원대 후반 외제차 구입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중고로는 2000만원대 초 중반이면 구할수 있는 외제차도 있구요..^^
소리사랑  2011-09-29 16:25:09
공감
(0)
반대
(0)
수입차가 그렇게 부담스러우신가봐요. 그냥 탈만하니까 타고다닌다 생각하시면 될터인데.
그게 싫으시면 안만나면 될것이고. 너무 부담스럽게 보지는 마시고 사귀시는 분이
어이없게 월세살면서 수입차타고다니면 모르겠지만 만나실때 남자분이 수입차타고
나오시면 그냥 좋게 봐주세요ㅡ
근데 윗분 말대로 수입차도수입차나름이고 국산차도 국산차 나름입니다.
제네시스이상은 왠만한 수입차랑 가격 비슷합니다.
맥스  2011-09-29 16:58:40
공감
(0)
반대
(0)
저는 차 없는데(폐차예정).. 그럼...? ㅋ
크랜베리쥬스  2011-09-29 17:18:57
공감
(1)
반대
(0)
하나도 안부담스러워요 .. 저는 여자지만 그냥 저 남자분은 차에 관심이 많구나 정도로 생각되고

그리고 적당히 가까운 거리라면 차로 가는게 훨씬 빠르고 더군다나 거의 차로 움직이시는 분들은

운전 안하면 불편해서 못다녀요

저는 이해함 ㅎㅎㅎ
흠흠  2011-09-29 17:34:21
공감
(0)
반대
(0)
푸른바다전설님 전 1억까진 안되고 0.8억 정도 되요 ㅎㅎ

0.2억짜리 가지고 외제차라고 하면 혼납니다..
흠흠  2011-09-29 17:57:12
공감
(0)
반대
(0)
저도 능력도 안되면서 외제차 끌고 다니면서 집은 전세사시는 그런분들 보면 참 한심하더라구요..

연봉 5천받으면서 5천만원짜리 뉴A4 끌고 다니는 제친구한테 한소리했다가 삐졌습니다..ㅎㅎ
흠흠  2011-09-29 18:02:13
공감
(0)
반대
(0)
외제차를 타도 연봉의 1/5, 전 재산의 1/10, 부모님 재산의 1/50 정도 되는 차를 끌고 다니면

타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혼나요!
흠흠  2011-09-29 18:07:06
공감
(0)
반대
(0)
솔직하게 말한건데

자랑할 거리라도 되나요? 2억넘는 차 타고다니는 사람도 많은데...
엣지  2011-09-29 20:44:22
공감
(0)
반대
(0)
흠흠님 ㅎㅎㅎ

님글 보니까 궁금한게 생기네요

8천만원짜리 차면 528이나 m37이정도 이신거 같은데 연봉1/5이면 연봉 4억 넘으시나 봐요

혼난다뇨...제차로 님차 두대 사지만 연봉은 님 기준에 상당 모질라네요 남 차 가지고 뭐라 하시는 분들 보면 이해가 안가네요

능력이 넘치든 모자라던 자기가 타는건데...비싼차 탄다고 문제가 있고 허세 + 된장남 취급은 좀 아니라고 봅니다

결혼하실분이라면 문제가 틀려질수 있지만 한번 보고 와서 자랑하려고 타고 나왔냐니...

일부로 국산차도 끌고 나가 보고 외제차도 끌고 나가 봤지만 지금 생각하면 제가 왜 그래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게시판 보면 무서워서 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래도 뭐라 하고 저래도 뭐라 하고 딱 한번 만나고 와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거 보면 참 첫만남에 뭘 숨기고 뭘 오픈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더스쿨오브라이프  2011-09-29 20:53:17
공감
(0)
반대
(0)
애정남 등장하셔야하겠네요 ㅋㅋ 흠흠님 기준에서 약간 수정들어갑니다. 2억짜리 전세살고 연봉 4천되는사람이 2천중후반대 차탄다고 보고 외제차는 쪼끔 기준을 박하게 두어야겠죠? 연봉 1/2, 자기재산 1/10, 부모님 재산 1/50 정도되는 외제차는 타도되는거에요 그런거가지고 여자분들 뭐라하면안되죠 부자는 소비를 해줘야 국민경제가 돌아가는거에요~ 이거보다 넘는 수준의 외제차갖고있으면 된장남 맞는거에요 욕먹어도 할말없는거에요 대신 자기 소득 1/10 넘어가는 가방메고다닌 여자분들은 그런남자 된장남이라고 욕하면 안되는거에요 제얼굴에 침뱉는겁니다. 이정도면 정리가되나요? ㅎㅎ
호돌이  2011-09-29 22:08:36
공감
(0)
반대
(0)
스쿨님// 애정남 저가 좋아하는(유일하고 보고 싶은) 코너인데, 점수 많이 못드리겟네요. 100점 만점에 50점 드리겠습니다.ㅎㅎ
호돌이  2011-09-29 22:25:01
공감
(0)
반대
(0)
정정:50-->80, 다시 읽어보니 재밌네요.
더스쿨오브라이프  2011-09-29 22:33:12
공감
(0)
반대
(0)
제가 글은 좀 쓴단소리듣는데 50점 맞고 좌절했네요 ㅎㅎ
푸른바다전설  2011-09-30 00:00:23
공감
(0)
반대
(0)
댓글보니 참 돈 많으신분들 많네요 부럽습니다.
랄랄라  2011-09-30 14:34:19
공감
(0)
반대
(0)
자기 외제차 가져나온건 그러려니 하는데 아빠 외제차 가지고나오는건 웃기져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