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에휴 맘을 접어야 하겠죠?[12]
by 공감 (대한민국/여)  2011-10-29 22:52 공감(3) 반대(0)
선우에서 처음으로 만나셨던 분이셨어요.
선우남과 나이차는 좀 있지만 저랑 잘 맞을 것 같아서 만났고 그날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저런 대화도 많이 했어요.
호감도 많이 보이셔서 날 맘에 들어하시구나란 생각도 들었는데...
계속 만나볼까란 생각에 오늘 안부 문자 보내니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순간 내가 뭐 실수했었나..나의 착각이였나.. 내가 사람을 잘못 본거가란 생각에 속상하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하고 마음이 좀 그렇네요..
에휴 맘을 접어야겠지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맥스  2011-10-29 23:13:51
공감
(0)
반대
(1)
냉정하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일단.. 접으셔야겠네요..

긜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세요~ 연락 잘 해주는 그런 사람으로.. ^^ 그런사람 많아요~~
큰눈  2011-10-30 01:01:27
공감
(0)
반대
(0)
에구.. 속상하시겠어요 ㅜ.ㅜ
ㅋㅋㅋㅋ  2011-10-30 02:47:57
공감
(1)
반대
(1)
치~ 얼마나 잘난놈 이길래 사람 가지고 노냐 그 남자 열나게재수 없는놈이로구먼~~ 그런 매너 없는 새끼들은 생각도 마세요!! 똥차가고 새차 옵니다.
ㅋㅋㅋㅋ  2011-10-30 02:51:39
공감
(1)
반대
(0)
남자 새끼가 아주 여자에 대한 매너 배려가 영 꽝이로군... 아님 차라리 첨부터 실타고 하던가 근데 바뻐서 답장 못했을수도 있으니, 좀더 기달려 보세요. 하루가 지나도 답장 없다면 잊으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2011-10-30 02:52:20
공감
(0)
반대
(1)
난 그렇게 갑자기 썡하는 남자 만날까 겁나네요~!! 근데 그런사람 생각외로 많다는거
ㅇㅇㅇㅇ  2011-10-30 03:10:13
공감
(2)
반대
(0)
소개팅 이후로 답장 했는데 무응답은 관심이 없다는 징표 입니다. 오히려 이게 더 마음 편할수도 있습니다.
′괜히 죄송한데요, 제스타일이 아니여서요.′ 이런식으로 문자 보내면 더 짜증이 날것입니다.
다른 남자 만나세요!

그리고 소개팅 이후로 다음날 남자에게 문자나 전화가 없다면 그것도 관심이 없다는 징표입니다.
남녀 만남에서 선택은 여자에게 있습니다. 소개팅을 했으면 남자가 여자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무조건 연락을 할것입니다. 그리고 여자분들은 마음에 안드시면 답장을 좀 해주다가 안하든가, 아니면
제 스타일이 아니라고 표현하시면 되는데,,, 보통 남자들은 답장이 없으면 나에게 별로 호감이 없다고 알아서
연락을 안합니다.

여자분이 남자가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 남자가 호감이 별로 없다면 안만나시는게 대부분 좋습니다.
여자가 자꾸 매달리고 적극적으로 하면 남자들은 더 매력 없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가급적 자기 기준에 딱 맞지 않더라도 자기만 바라보고 최선을 다하며 공주처럼 대해주는 그런 남자 만나세요.
ㅋㅋㅋㅋ  2011-10-30 03:30:42
공감
(0)
반대
(1)
다들 그러게 까이고 차면서 인연을 만나는 겁니다. 계속 더 만나보셔요, 언젠간 님의 인연을 만날겁니다.,.좋은분 만나ㅅㅣ길
어디서나  2011-10-30 11:13:20
공감
(3)
반대
(3)
뭐하러 늙은 남자를 만나세요? 눈가에 주름 자글자글하고 애를 낳을지 못 낳을지도 모르는데..

젊은 남자 만나시기를.. 글쓴님 힘을 내세요.
물개  2011-10-30 16:55:56
공감
(0)
반대
(0)
어디서나. 죄송하지만 몇살이세요? ㅋ
감국  2011-10-30 22:59:33
공감
(0)
반대
(0)
기다려 보세요!
조금 느긋하게.... 답이 올것입니다.
그 사람도 분명 님에 대해 심사숙고 하고 있을겁니다.
또는 적당한 밀땅이 필요한듯 합니다.
ㅋㅋㅋㅋ  2011-10-31 04:20:17
공감
(0)
반대
(0)
저것은 밀땅이 아니라 상대방에 대한 기본적인 매너 입니다. 답장도 안해 주는게 밀땅입니까? 문자 씹는게 밀땅은 아니지요.답장 해줄건 해주면서 적당히 연락하는게 밀당이지요... 감국님도 참,,,원글님은 얼마나 애가 타겟습니까
ㅋㅋㅋㅋ  2011-10-31 04:23:32
공감
(0)
반대
(0)
그런데요 답장이 어쩌다간 늦게 할 수도 있다 치지만 매번 늦게 온다면 그 관계는 좀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원글님한테 관심이 없을 확률 높습니다, 연락가지고 힘들고 지치게 하는사람 만나지 마세요,. 괜히 님만 힘듭니다. 세상에 반이 여자고 남자 입니다. 좋은분들도 많구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