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비겁한 남자는 되지말쟈[16]
by 행복한쁘니 (대한민국/남)  2011-10-30 22:50 공감(0) 반대(0)
ㅡㅡ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쓸쓸한의사79  2011-10-30 22:56:22
공감
(2)
반대
(0)
제가 난독증인가요?
글쓰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누가 거짓말을 한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0-
jinny  2011-10-30 22:59:34
공감
(0)
반대
(0)
난독증있는 또 다른 일인입니당ㅋ--;
푸른바다전설  2011-10-30 23:01:26
공감
(0)
반대
(0)
난독증 있는 다른 일인.....여자분인지...;;
코믹  2011-10-30 23:04:23
공감
(0)
반대
(0)
아이고헷갈려
물개  2011-10-30 23:19:41
공감
(0)
반대
(0)
일단 비겁한 남자라고 쓴 걸 보면 일요일에 몰래 소개팅한건 남자인데... 글쓴이 아이디는 여성스러운데 성별은 남자로 나오고..ㅡㅡ; 뭐지
물개  2011-10-30 23:27:26
공감
(0)
반대
(0)
밑에 같은분이 쓰신 글을 연결해서 유추해보면.. 1. 글쓴이는 여자분 2. 오늘 남자분을 보고 싶었으나, 그분이 회사간다고 하고 연락이 끊김(카톡 확인도 안함) 3. 그래서 지금 이 글은 글쓴님이 현재 상황을 바탕으로 쓴(남자분의 시점으로) 상상의 나래임.
물개  2011-10-30 23:32:16
공감
(0)
반대
(0)
글쓴님. 그리고 그게 소개팅일지 아닐지 어떻게 아세요? 진짜 바쁠수도 있는데..
coco:p  2011-10-30 23:34:56
공감
(0)
반대
(0)
여잔가요 남잔가요 --;
나쁜남자  2011-10-31 00:22:20
공감
(0)
반대
(0)
유체이탈 화법이 유행이라던데...그건가??
나쁜남자  2011-10-31 00:26:09
공감
(0)
반대
(0)
남자분이라고 생각하고 읽어보면...본인의 어장 관리에 대한 자책과 반성을 고해적 화법으로 풀어 놓은듯 한데요...

어장관리 참 안 좋습니다.

좋으면 올인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죠...치열한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coco:p  2011-10-31 00:50:26
공감
(0)
반대
(0)
나쁜남자님 양심적인 댓글에 왠지모를 감동
떠나고 싶은 계절  2011-10-31 00:52:15
공감
(0)
반대
(0)
당신이구나 ㅠㅠㅠㅠ
저랑 너무 똑같네요.
1 오늘 일이 있어서 못본다고 했다
2 사귀자는 말은 안했지만 온갖 감언이설(인사드리러 가자, 이런 류는 아니었는데 "너랑 있으니 좋다" 뭐 이런 사탕발림)
3 결정적으로 저는 오늘 그의 소개팅 정황을 잡았네요.

정말 이 글 쓴 사람이, 당신인가요?
호돌이  2011-10-31 01:16:58
공감
(0)
반대
(0)
나쁜남자님 댓글을 읽고 다시 읽어보니 이제사 글이 이해가 가네요.
Soul Deep Sunday  2011-10-31 10:21:03
공감
(0)
반대
(0)
나쁜남자님, 유체이탈 화법 ㅋㅋㅋ
어제 나꼼수 듣다 알았음 ㅎㅎㅎ
행복한쁘니  2011-10-31 12:13:09
공감
(0)
반대
(0)
떠나고 싶은 계절님.. 이 생각하시는 당신은 아닙니다
런지걸  2011-10-31 12:24:10
공감
(0)
반대
(0)
헉...저런 경우 보통 여자가 그 변명을 그대로 믿어주나요?

저같으면 네 라고 하고 이름조차 잊어버릴텐데 ...

변명하고 말 많은 남자 남자 답지 못해요 매력없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