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데이트 후기.. 및 스킨쉽? ㅋㅋ[40]
by 곰돌이뿌 (대한민국/남)  2011-11-21 10:37 공감(0) 반대(0)
토요일날 예정대로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가까워진거 같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가졌네요..

사실 토요일날 만나고..

여자분이 정말로 나랑 인연일까?? 고민 좀 하느라... 하루정도 연락을 안했었는데..

왠일로 먼저 뭐하고 있냐고? 연락을 하시네요... 먼저 연락하신건 처음인데~ㅎㅎ

(이건 밀당 효과인가요? ㅋㅋㅋ)

제가 남자를 볼때,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3가지 조건이 뭐예요? 물어보니..

1. 직업 - 공무원은 따분해서 싫고, 직장인은 정년이 있어서 그뒤가 불안하다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ㅋㅋㅋ
2. 성격 - 자기의 울타리가 되어줄 수 있는 남자.. 짜증도 좀 받아주면서~ㅋㅋ
3. 외모 - 요건 쎅시한.. 에효..ㅠ

라고 하네요...

느낌상... 1, 2번은 어느정도 만족하시는거 같은데...

3번은 뭐.. 넘사벽........@$#@%^$& ^$%^# @%$@242........ 끙 ㅠ (웃통이라도 벗어야 하나요? ㅋㅋㅋ)

그리고..스킨쉽 부분인데요..ㅋㅋ

영화관에서 손이 보이길래... 손을 잡고 싶은 충동이 막 올라왔지만.. 참았습니다..

(사귀고 난 뒤 스킨쉽(?)을 하는게 정석이라는 많은분들의 충고에 따르기로~ㅎ)

그러나... 잡은건 아니지만... 터치는 있었죠? ㅎㅎ

(그녀는 모르겠지만 저는 터치조차도 기억을 한답니다~뿌하하~^^)

이상.. 그녀와의 데이뜨 후기 였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회원 중  2011-11-21 10:45:12
공감
(6)
반대
(0)
그 여성분은 전문직이나 부잣집 아들에 거기다가 짜증도 받아주는 성격과 외모도 쎅시한 완벽한 남자를 찾고 있군요.

결혼생활이 피곤할것 같네요. 다른 여자분도 만나보세요.
곰돌이뿌  2011-11-21 10:45:43
공감
(0)
반대
(0)
그녀가 절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걸 잘 모르겠네요... 싫어한다는 내색도 안하는거 같지만.. 좋아한다는 내색도 안하시네요~;;;
green tea  2011-11-21 10:48:13
공감
(1)
반대
(0)
웃통이라도 벗어야 하나요? -> 이 부분 빵터짐..ㅋㅋㅋㅋㅋ
궁금했는데 잘 진행되고 있으신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좀 더 잘하시면 성공하실수도 있겠어요 ^^ 화이팅!ㅎㅎ
달땡  2011-11-21 10:50:29
공감
(1)
반대
(0)
냐햐햐~~회원 중님...곧 어디서나님도 나타나실것 같은..ㅋㅋㅋ

뭐라고 제언할 입장은 못되고요..
남자 맘도 모르겠지만 저는 여자맘도 참 알수가 없네요..내 생각도 잘 수습이 안되니..ㅋㅋㅋ
분발하세욧!!!

(소곤소곤)둘리최근사진은엄써요???ㅎㅎ
미리미리882  2011-11-21 10:51:26
공감
(0)
반대
(0)
초반 터치는 짧아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죠.
나도 여자하고 영화관 가서 영화보고싶어라.
담번에는 어느정도 진도 나가주셔야 합니다.^^
green tea  2011-11-21 10:55:30
공감
(0)
반대
(0)
진짜 회원 중 님과 어디서나 님은 완벽한 코드..ㅋㅋㅋ
두 분이 잘 되심 좋을텐데..ㅋㅋㅋ
곰돌이뿌  2011-11-21 11:03:07
공감
(0)
반대
(1)
회원중님// 완벽한남자..ㅋㅋ 제가 그렇지 못해서... 고민이네요~;;;

다른여자분을 만나는건.... 왠지 바람피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
곰돌이뿌  2011-11-21 11:05:11
공감
(0)
반대
(0)
green tea님// 이게 잘 진행되는건지.. 어떤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ㅠㅠ

거의 제가 리드를 하고 있는데... 싫은데 억지로 만나는건 아닐까? 고민도 한답니다~;;;

여자는 남자가 썩 맘에 안들어도.. 계속 만나러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곰돌이뿌  2011-11-21 11:10:28
공감
(0)
반대
(0)
미리미리882님// 담 만날땐 진도 나가야죠~ㅋㅋ

근데... 생각만 해도 떨리는데.. 우황청심원이라도 하나 먹어야 하나요? ㅎ

안그래도 분위기 잡을려고.. 호텔 스카이라운지 코스요리 예약 해두었어요~^^

(뿌하하... 제발 밥만 먹고 오는일은 없길~ -,.-;; )
green tea  2011-11-21 11:15:33
공감
(1)
반대
(0)
뿌님~싫은데 억지로 만나는 사람은 없을거에요~ 다만, 좋지도 싫지도 않아서 좀 더 만나보려는건 있을수 있겠져..
음..그다지 맘에 안들어도 두 세번은 만나볼 수 있을거 같구요..그 이상은 어렵지 않을까요?
그 분과 몇번정도 만나셨는지 몰라도 5번 이상은 만나셨다면 그 분도 뿌님이 싫은건 아닐거 같아요..^^
먼저 연락도 왔다면 조금씩 뿌님의 순수한 매력에 빠지고 있을지도 모르구요^^* p.s. 뿌님 둘리 닮으신거에요?ㅋㅋ
미리미리882  2011-11-21 11:15:58
공감
(1)
반대
(0)
그녀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니까 3번 만나고 안부전화도 주신 것입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을때 자연스럽지만 진지하게 눈을 마주치시고 눈이 참 이쁘다 멘트 한번 날려주시면서 당신에게 끌린다.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

내려오면서 에레베이커에서 손 지그시.

굿 럭!

(소설 쓰나요?)
Anne Hathaway  2011-11-21 11:28:05
공감
(1)
반대
(0)
여자분 마음에 있으신데요;ㅎ 자랑하고 싶었나보구나?ㅎ 축하드려요 예쁜 사랑 하시고:) 근데 그렇게 조건 많이 따지는 여자분 정체가 궁금하다; 모하시는 분인지 여쭤봐도 실례가 안될까요?
곰돌이뿌  2011-11-21 11:34:27
공감
(0)
반대
(0)
green tea님// 저 둘리 닮은거 아니구요..ㅎㅎ 울집 고양이 이름이 둘리예요~^^

일단 저도 밀당이란걸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중이에요~ㅋㅋㅋ 그거 효과 있을까요? ㅎ
런지걸  2011-11-21 11:35:36
공감
(0)
반대
(0)
우리집에도 고양이 하나 있는데 ~ 곰돌이뿌님집에 고양이는 종류가뭔가요 ?ㅋㅋㅋ
곰돌이뿌  2011-11-21 11:36:37
공감
(0)
반대
(0)
미리미리882님// 에레베이터 안에서 뭔가 이루어지는건가요?

박진영의 ′엘레베이터 안에서 우린 사랑을 나누었지~♬ ′ 란 가사가 머리를 맴도는데요? ㅎㅎㅎ
green tea  2011-11-21 11:45:19
공감
(0)
반대
(0)
아항..ㅎㅎㅎ 제 생각에 지금 시기가 가장 밀당하기 좋은 시기인듯 해요.
조금씩 그 남자가 좋아지려는데 나만 바라보던 남자가 연락이 뜸해지면 조금씩 조급해지기도 하고 그동안 내가 너무했나?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거든요..여자분도 점점 뿌님에게 호감이 생기는거 같으니 너무 심한 밀당은 말고 적당한 밀당을 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 같아요..ㅎㅎ
곰돌이뿌  2011-11-21 11:47:36
공감
(0)
반대
(0)
Anne Hathaway님// 아마 조건을 물어보시는거 같은데... 물어본적이 없지만.. 그녀가 이야기해준걸 조합해보면요...

그녀는... 시골에서 상경해서.. 학비는 알바와 학자금 대출받아서.. 대학 다니고.. 지금은 학자금 대출 다 갚은정도 인거 같애요~
곰돌이뿌  2011-11-21 11:48:48
공감
(0)
반대
(0)
런지걸님// 저는 샴고양이 키워요... 몸통은 하얀색이고.. 귀끝, 코, 발만 검은색~ㅎㅎ 엄청 이뻐요~ㅋㅋㅋ
Anne Hathaway  2011-11-21 11:51:52
공감
(0)
반대
(0)
오~* 두분 더 잘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드네요:) 저도 좀 반성해야겠네요; 너무 투덜거리며 살아온거 아닌가 싶은게; 힘찬 한주 되세용~*
별다방  2011-11-21 12:35:00
공감
(0)
반대
(0)
어두운 극장안에서도 빛나는 하얀 손... 잡고싶은 충동을 어찌 참으셨데요. 용하셔라..ㅋㅋ
댄스걸  2011-11-21 12:47:22
공감
(2)
반대
(0)
손잡는거 참으신거 잘하셨었요 ㅋㅋ사귀자고 먼저 애기를 한후에 손잡으시길...
곰돌이뿌  2011-11-21 13:00:49
공감
(0)
반대
(0)
Anne Hathaway님// 저도 잘되었으면 좋겠지만, 인연인지 아닌지..알아가봐야죠~^^

그냥 좋은생각만 할려구요~ㅎ 님도 힘찬 한주 보네세요~(o^.^o)
곰돌이뿌  2011-11-21 13:02:23
공감
(0)
반대
(0)
별다방님// 진짜 손이 반짝반짝 거리던데... 덥석 잡을 용기가 안생기더라구요~ㅎㅎ

영화쪽으로 얼굴 돌리고...눈 동자는 그녀쪽으로 향하고 있었죠~ㅋㅋ
곰돌이뿌  2011-11-21 13:06:47
공감
(0)
반대
(0)
댄스걸님// 예.. 그래야겠어요~

댄스걸님 닉을 보면.... 여자 친구랑 정열의 룸바를 함께 추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학다닐때 학원에서 스포츠댄스 배울때는 엄마뻘 아주머니, 노인대학 다니시던 할머니들 손만 열심히 잡아드렸었는데~ㅎㅎ
태권브이  2011-11-21 13:17:38
공감
(0)
반대
(0)
뿌님~참 이쁘게 사랑하시는거 같아여~여자분이 부러워여~ㅋㅋ
1.2번 되시면..사귐모드로 들어가면 3번도 자동 됩니다~

괭이 키우면..털 빠짐은 어때용??
저도 괭이 키워보고 싶은데..털이 넘 많이 빠진다고 그래서 엄두 못내고 있어요~
강쥐랑 비교했을때 괭이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궁금하네요~ㅋ
뿌님 키우는 괭이도 함 보고싶네요~
댄스걸  2011-11-21 13:24:22
공감
(0)
반대
(0)
저는 스포츠댄스 안배우는데요^^ㅋㅋㅋ
랄랄라  2011-11-21 13:40:25
공감
(0)
반대
(0)
브이님/괭이 털 빠지는거 생각하믄 못키워요. 그냥 털덩어리 그 자체에요.
근데.. 귀여워요. 강쥐처럼 부르면 오진 않지만 집에 오면 마중도 나오고 부비적대고 왜 이제왔냐고 막 애옹거리고..
말랑거리고 암튼 털빼곤 거의 다 좋아요.
곰돌이뿌  2011-11-21 13:56:51
공감
(0)
반대
(0)
태권브이님// 부럽다뇨..전 애간장이 마구 타는데요~;;;;

냥이는 장모종과 단모종이 있는데요.. 털빠지는 어떤종이냐?에 따라 틀려요..
털잘 안빠지는 종도 있느니.. 그런거 고려하시면 좋을거 같애요.. (빚질만 잘해줘도.. 털 잘 안뻐져요~ㅎ)

강쥐보다 냥이가 좋은점??
1. 외루움을 덜타서.. 혼자둬도 맘 편하다
2. 청결해서.. 따로 손이 안간다.
3. 시크하고 도도해서..왠지 끌린다.

혼자서 자취하는 여성분이... 냥이 키우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하네요~^^
런지걸  2011-11-21 17:19:22
공감
(0)
반대
(0)
우리집은 터키쉬 앙고라 입니당

우리집고양이는 혼자두면 방마다 돌아 다니면서 우는데 ㅋㅋㅋㅋ

외출하고 돌아 오면...울면서 튀어 옵니다
행운의 여신  2011-11-21 18:38:29
공감
(0)
반대
(0)
대부분 여성들의 반응을 보면
호감있으신분이 적극적이시기까지하면 호감이 극도로 상승한다고 합니다.
전혀 관심없는 분이 적극적이시면 자칫 변태나 스토커로 몰릴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일단 3번이상 만남을 가지셨다면 여자분 입장에서 싫지는 않으신거 같으니까 용기 가지세요^^
관심없는 분한테 여자분이 먼저 연락하는 일 정말 드믈어요 ㅎㅎ
이야기도 많이 하시고 가까워졌다고 느끼셨다면 아마 상대방도 그러셨을꺼예요 ㅎㅎ 감정은 교류하는거니까 ㅎㅎ

스킨쉽은 언제가 적당하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최고인듯 해요ㅎㅎ

예를 들면 길 건널때 여성분 잃어버리지않게 손잡아주신다던가..

암턴 극장에서 덥석 손 안잡으신건 잘하신듯 ㅋ

여자들이 예민하고 감성적이여서 말안셔도 터치까지 다 기억하는건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진도나가는거에 집착만 안하시면 예쁜커픈 탄생예감인걸요~~



11  2011-11-21 19:05:34
공감
(0)
반대
(0)
순수한 분이시군요. 학창시절이나 성인이 된후 연애경험이 많지 않으신분같은..정석대로 하면 잘 안됩니다. 느낌가는대로..^^아름다운 늦가을 보내세요~~~
소풍  2011-11-21 19:23:27
공감
(1)
반대
(0)
아,, 넘 부럽네요..
손잡기 전까지가 가장 떨리는데,,
데이트때 그 찌릿 짜릿한 감정을 잘 기억했다가
혼자있는 시간에 꺼내 쓰세요..
낮에 흐미미 웃는 사람들은 다 그런사람들이예요...ㅎㅎㅎ
소풍  2011-11-21 19:32:30
공감
(0)
반대
(0)
"ⓥⓘⓒⓣⓞⓡⓨ"
--☆ ☆ ★ ★--
\(^^\)(/^^)/
응원해 드릴게요~~~~~
곰돌이뿌  2011-11-21 22:15:55
공감
(0)
반대
(0)
런지걸님// 터키쉬 앙고라도 참 이쁘죠~ 런지걸님 냥이는...강쥐같은 냥이군요~ㅎㅎ

행운의여신님// 진도나가는거에 집착 안하면... 정말 탄생할까요? ㅋㅋ

자연스럽게 한번 만나볼려구요.. 인연이면 잘되겠죠? ㅎ
곰돌이뿌  2011-11-21 22:17:55
공감
(0)
반대
(0)
11님// 아름다운 늦가을을 보내고 싶긴한데... 긴장이 많이 되네요~ 11님도 아름다운 늦가을 보내세요~^^

소풍님// 감정을 잘 기억해둘께요... 근데..낮에 흐미미 웃으면... 미친사람으로 오해받지 않을까요? ㅋㅋㅋ

소풍님 응원 감사해요~ 소풍님도 화이팅~!!!!
보헤미안  2011-11-21 23:08:49
공감
(0)
반대
(0)
뿌님~~~
요즘 뿌님 보는 사람들 눈에서 뿜어져 나오는 핑크빛 레이저에 막 피해다니는 거 아닐까요ㅎㅎㅎ
얼른 그녀의 손을 잡고 떡볶이집으로 고고싱~
...터치..남자들도 그런거 인지하구나~~~전 몇 번 안 만난 남자와 같이 걸을 때
"터치"도 부끄러워 열중셧하고 걷는다는;;; 앞으로 팔짱끼면 전투자세로 비춰질까봐요~
참 매력없는....ㅜ 그래서 안 되는....ㅠ
곰돌이뿌  2011-11-21 23:50:13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님// 앞으로 팔짱끼면 전투자세로 비춰질까봐에서.. 빵 터졌네요~ㅋㅋㅋ

저도 손을 어디에 둬야할지.. 고민이 되던걸요? 앞으로 팔짱도 좀 이상하지만.. 열중셧도 이상해요~ㅎㅎ
곰돌이뿌  2011-11-22 00:13:12
공감
(0)
반대
(0)
달땡님// 저가 궁굼한게 아니라.. 둘리만 궁굼한거 군요~? 뿌웅~??

(소곤소곤) 둘리 사진 컴터에 저장해 놓은거.. 몇장 올렸어요~ 그리고 보너스로 대문에 제 사진도 업그레이드 했네요~ㅋㅋㅋ

제가 얼굴 돌릴만큼 생기진 않았죠? ㅎ
달땡  2011-11-22 00:47:04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
모또 대문사진까지야~~~~~~~~~~흐흐흐~~

무튼 딴건 다 필요없응께 둘리만 델고 오시면 됩니다.밥은 안 굶길자신있숩니다!!!ㅋㅋㅋ
이손귀빈  2011-11-22 01:26:40
공감
(0)
반대
(0)
아~
뿌 아우님이 그 정도로 맘을 두시는 분이구나.
근데 참 순수하시고 사랑이 많은 가슴이 따듯한 분이시네요. 뉘 집 따님인지 부럽기도 하고...
그 이쁜 마음과 따듯한 가슴, 늘 초심으로 살아 가시 길 바래요.
잘 되어 반가운 소식 기다리겠음다.ㅎㅎㅎ

노파심에 한 말씀. 그 여자분도 아우님 만큼이나 순수한 분이였으면.........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