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냉무)[19]
by 곰돌이뿌 (대한민국/남)  2011-11-27 00:27 공감(0) 반대(0)
60초후에 공개하겠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곰돌이뿌  2011-11-27 00:31:22
공감
(0)
반대
(0)
우웅... 맘편하게 그냥 잠이나 자야할듯 하네요~ㅎㅎ
태권브이  2011-11-27 00:32:55
공감
(0)
반대
(0)
에구구..그녀가 뿌님 속썩였구낭??
건투를 빈다.  2011-11-27 00:39:53
공감
(0)
반대
(0)
애프터 신청했는데 답변이 없는듯... 맞나요???
green tea  2011-11-27 00:42:31
공감
(0)
반대
(0)
?? 뿌님 왜요~? 그녀가 고백 안받아줬어요? 거절..? 아님 묵묵부답? 궁금해요~~
이손귀빈  2011-11-27 01:05:17
공감
(0)
반대
(0)
에고 아우님 소식 기다리느라 여태 잠 안자고 있었는디,뭔 일이래요?
이런 훈남이 어딨다고 어떤분인지 복에 겹당.
하루종일 힘들었을테니까 걍 우선은 푹 자고 내일 다시 재 정비해요.
아니면 정리를 하시던가...ㅠㅜ. 내가 넘 심했나?
곰돌이뿌  2011-11-27 01:41:51
공감
(0)
반대
(0)
궁굼하신분이 있으셔서 간단히 요점만 간단히 적자면~

현 상황은... 계획대로..고백을 했습니다.. 사귀자고~ 당신을 맘에 두고 있다고...ㅋㅋ

근데.. 기다리라네요~;;;;;;;; 그래서..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이손귀빈  2011-11-27 02:01:50
공감
(0)
반대
(0)
저런! 우째까이...



불꽃연애  2011-11-27 02:14:28
공감
(0)
반대
(0)
분명 좋은 소식 주실꺼에요!!!!!!!!!!!!
댄스걸  2011-11-27 02:34:07
공감
(0)
반대
(0)
제 말대로 바로 대답안하고 생각하고 대답드릴꺼에요 그분이 우리 모든여자들은 생각하고 대답합니다^^
green tea  2011-11-27 08:05:58
공감
(0)
반대
(0)
그냥 바로 답하면 너무 기다린 것처럼 보일까봐 조금 있다가 답해주려는거 아닐까요~? ㅎㅎ
그래도 주말마다 만나고 통화하고 그러시는거 보면 느낌은 나쁘지 않은데요? ^^ 화이팅이에요!^^
별다방  2011-11-27 08:17:16
공감
(0)
반대
(0)
정말 남자의 피를 마르게하는 기다림의 시간이겠군요.
60초 후에 공개하겠다는 것도 맥이 풀리고 짜증나는데... ㅎㅎ
곰돌이뿌  2011-11-27 10:51:56
공감
(0)
반대
(0)
주말에 만나서 좋은시간 보내고... 앞으로 @$@# 6$%^$%도 하자고 이야기 하고.. 헤어지기 전에 고백을 했거든요..

집에와서도 통화하고, 문자하고... 했는데...

그건 다음에 이야기 하자고 그러네요......킁 ;;;;;;
곰돌이뿌  2011-11-27 10:54:07
공감
(0)
반대
(0)
근데... 이상태에서 제가 먼저 연락을 해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먼저 연락이 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답은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건가요?? ;;;;;;
별다방  2011-11-27 11:49:58
공감
(1)
반대
(0)
먼저 연락을 하시더라도 다음 데이트 약속정도만 이야기하시고 사귈지 말건지에 대한 답은 재촉하지 않는 편이 좋을듯합니다.
데이트 하시면서 여자분이 먼저 말을 꺼낼 때까지는 언급하지마시고 만약 내내 아무말이 없다면 그 다음 데이트 하실 때 생각이 정리되었는지 넌즈시 이야길 꺼내보세죠.
결론은 빠른 답을 들으시면 좋지만 급히 재촉하진 마시고 여자분에게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주는 마음 넓은 남자가 되시라는겁니다.
미리미리882  2011-11-27 13:46:25
공감
(0)
반대
(0)
상황이 나쁘지 않습니다. 저도 별다방님 생각과 동.
고백하셨으니 이제 고민을 하실 분이 있다면 그것은 그 여자분이죠.

미리미리882  2011-11-27 13:51:28
공감
(0)
반대
(0)
단, 그분이 좀 더 만나보고 사귀는지 결정하자 이렇게 말씀하실 경우, 어떻게 대답하실 것인지는 생각해 두세요.
마음이 확신이 서섰다면 표정 관리 잘하시고 웃으시면서 "네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리겟습니다". 머 이정도가 정답 같네요.
곰돌이뿌  2011-11-27 23:41:56
공감
(0)
반대
(0)
현재 연락하고 있는 분위기는 나쁘지 않는데.. 답은 없네요~ㅎㅎ

별다방님이나 미리미리님이 이야기한것처럼... 그냥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말고... 언제 고백했냐는듯 잊어버리고.. 다가가야 되는게 맞는거군요...^^
보헤미안  2011-11-28 03:13:38
공감
(0)
반대
(0)
긍정의 힘을 믿으세엽 얍~*

내일 저녁쯤에도 혹시 그녀의 연락이 오지 않으면 뿌님이 먼저 걍 일상적인, 이때까지 하셨던 류의 연락으로 해 보셔요~

그리고, 다음 만날 약속도 잡으시고요, 데이트 하실 때, 조용한 분위기에서 얘기하실 때에도 혹시 그 분이

먼저 입장(?ㅎㅎㅎ;;)을 밝히시지 않으시면 그날은 그냥 다른 만남처럼 안녕~하시고요,

그 다음 번 만남에서도 말씀 먼저 안 하시면, 그 땐 뿌님이 먼저 말씀 꺼내 보세요~

어떠냐고..뭐 그런...^^

암튼 팟팅~ :D
곰돌이뿌  2011-11-28 10:39:53
공감
(0)
반대
(0)
예 보헤미안님 말처럼 해야겠어요~

근데.. 여자에게 다가가기가 왜 이렇게 힘들까요? ㅠ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