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오늘 저녁 메뉴는~~ㅎㅎ[21]
by 달땡 (페루/여)  2011-12-11 08:31 공감(0) 반대(0)


Que tegan un buen dia!!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달땡  2011-12-11 10:58:13
공감
(0)
반대
(0)
이젠 요리ㅇㅇㅇㅇㅇ에 집중하겠습니다^^

좋은시간 보냈네요~~
모두 행복한 밤되세요//
찾죠님 오시면 다시 삐삐쳐주세용!!
달땡  2011-12-11 11:01:03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웃음의 의미는 뭔가요^^
일단 국좀 만들어놓고!! 밤을 새든 모를 하든 하죠..ㅎㅎ
넘 늦게 주무시지 마시고 좋은밤되시길!!
달땡  2011-12-11 11:09:33
공감
(0)
반대
(0)
짬뽕국물이요^^
달땡  2011-12-11 11:15:10
공감
(0)
반대
(0)
국물내는중임돠..ㅋ
달땡  2011-12-11 11:20:39
공감
(0)
반대
(0)
매운 건고추 청량고추가루 이런거 없는데...ㅋ 육수낼때고추가루도 첨가하나요???
달땡  2011-12-11 11:31:21
공감
(0)
반대
(0)
아~~예예~~~저도 그런줄알고 있었는데^^
일단 재료 준비 끝났네요..ㅎ
달땡  2011-12-11 11:45:23
공감
(0)
반대
(0)
어쩌나 나홀로 요리생중계를..아이고~~~ㅎㅎㅎ

고추기름 있을리가 없죠....ㅋ
Rotterdam  2011-12-11 11:50:47
공감
(0)
반대
(0)
시간나실때 고추기름 만들어놓으세요 ㅋㅋ 기름이 끊으면 파.마늘.양파를 넣고 푹 끊이다가 건더기를 건져 버리고 불을 끄고 고추가루를 넣어서 약한불로 약3분간 끊여서 고추가루 건더기를 거르면 끝...
미리미리882  2011-12-11 12:02:44
공감
(0)
반대
(0)
단골 스시집에서 배운건데요. 새우를 몸통꼬리부분은 짬뽕 국물 만드는데 쓰시고 머리부분은 수염까지 튀겨서 그냥 드시면 새우깡보다 1000배 고소해요.

여기도 날씨가 추워져서 짬뽕국물이 생각나네요. 오늘 만월입니다. ^^
달땡  2011-12-11 12:18:12
공감
(0)
반대
(0)
로테르담님 이게 마지막 요리에요...집에 갈꺼에요^^~

이 동네는 비만 오고 있네요..ㅎ
개기월식은 한국만 있었던건가요????
무튼...머리 짤린 새우를 사와서리~~~튀김은..집에갈때까지는 안하고 싶어요..ㅋㅋ
김말이 튀긴 기름 아직도 처지 몬하고 있음돠..ㅋ
달땡  2011-12-11 12:18:58
공감
(0)
반대
(0)
아에 김말이를 한번더???ㅋㅋㅋ

이제 볶습니다!!!헤헤헤~
결포 할망구  2011-12-11 13:21:13
공감
(0)
반대
(0)
달땡 님, 왜 혼자 생중계를??? 또 찾죠 님이 계시다가 없어지신 건가?
달땡 님 글 보면 혼자서도 재밌게 잘 사실 것 같아요.
전에 처음 유학가니까 거기 선배들 왈, 화초 보고 얘기하고, 물고기 보고 얘기하고, 그도 저도 없으면 거울 보고 얘기하게 돼 그러더라는.
이거이 위로? 아님 격려 그도 아님 염장???ㅋㅋㅋ
달땡  2011-12-11 13:25:27
공감
(0)
반대
(0)
히히 결포님,,즐거운 일요일아침 여기 오셨네요..
전 벽보고 얘기하다 고양이랑 지내면서 고양이랑 얘기하고 살았어요..ㅋㅋㅋ
지금은 모..ㅋㅋ사랑하는 애인 랩톱 껴안고 살고 있지요..으헤헤~~
어쩌다보니..나홀로 대화를 했네요^^
설마 밤 12시 다되가는데 밥 먹고 앉아 있는게 염장일까요..아~~허해요..^^;;
coco:p  2011-12-11 14:07:01
공감
(0)
반대
(0)
달땡님 귀여우세요 ;))
달땡  2011-12-11 22:50:15
공감
(0)
반대
(0)
코코님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ㅋㅋ
그릴드쉬림프  2011-12-12 14:19:13
공감
(0)
반대
(0)
달땡님 안녕하세요? 이런 틈바구니에 끼어서 죄송~ 미리님 글 팬이다 보니 달땡님 글도 보게 됐는데
말한번 붙이고 싶었어요.^^ 근데 마침 이 글에 새우도 나오길래..ㅋㅋㅋ 글을 잘 안쓰고 보고 즐기는 눈팅과지만
객지에서 씩씩하게 계신 모습에 한번 응원드리고 싶었슴다. 화이팅!
달땡  2011-12-12 14:20:54
공감
(0)
반대
(0)
앗~~구운새우님^^
넹 새우넣어서 짬뽕국물 만들어먹었어요~
이제 집에 갈날만 세고 있어요..헤헤
그릴드쉬림프  2011-12-12 14:23:29
공감
(0)
반대
(0)
아항 그러시군요~ 댓글이 길어 눈팅이 짧았슴다.ㅎㅎ 건강히 잘 돌아오시길 바래요 달땡님.
대화 고고~ 전 이만 슝"
달땡  2011-12-12 15:01:03
공감
(0)
반대
(0)
쉬림프님 놀라시겟다..가끔 요래요래 놀아요..ㅎㅎ
저도 주로 눈팅족으로 서식중이에요..조만간 탈출을기대하면...종종뵈요^^;
그릴드쉬림프  2011-12-12 15:53:39
공감
(0)
반대
(0)
아 네~ 달땡님. 근데 수면 위로도 고개 자주 내밀어 주시구요.^^ 또 뵈어요~
달땡  2011-12-16 07:54:26
공감
(0)
반대
(0)
앗~~찾죠님!!!
오늘 종일 돌아다니다가 곰방 동네주민들 다녀갔어요...ㅋㅋ 초저녁에 맥주한잔..햇음돠..
찐빵 쪄 먹엇어요^^
오시면 콜~~~~~~~~~~~~~!!!!^^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