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듀* 가입하고 나서 느낀점들...[11]
by 경기도 (대한민국/여)  2012-03-11 17:42 공감(0) 반대(0)
듀*에서 진행하는 미팅에 참여하려고 글을 남겼더니 상담 매니져가 전화가 오더군요.

신원인증을 거쳐야만 참여할 수 있다고 말입니다. 그래서 시간을 내서 지사에 찾아갔습니다.

상담 매니져의 입발림 말에 제 귀가 팔랑 팔랑 ( 고객님 예쁘시다. 예뻐서 좋은 분 많이 만날 수 있다 이러면서

스펙이 짱짱한 분들의 프로필을 읽어 주시더라구요. )

결국 정신을 차려보니 전 카드 결제가 끝났더랬죠.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상담 매니져 말 처럼 이 돈만 내고 나면 제가 찾던 사람이 나타날 것만 같았습니다.

무슨 요술 램프도 아니고 ㅋㅋ (지능이 떨어지나봐요. ㅠㅠ 바보 아니야 그 머리로 공부는 어떻게 했니?)

여튼 사설은 치우고 그 뒤에는 상담 매니져가 아닌 커플 매니져가 전화가 왔고

저에게 권해주신 남성의 프로필은 대략 난감 --;;

첨 상담 매니져가 읽어주신 분과 갶이 상당히 컸습니다. 그때부터 머리라는 것이 돌아 가더군요.

그 분들의 스펙은 그냥 저와 비슷한 분들이었습니다. 주위에서 소개팅 해주면 딱 좋게 나갈 수 있는 수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단 돈이 문제죠. 이 돈 160만원을 내고 밥 한끼면 해결될 소개팅이나 하자고 내가

가입했나 하는 생각이 머릿속에 도는 겁니다.

다시 상담 매니져에게 전화를 해서 따졌죠. 그랬더니 250만원 짜리를 권하더군요.

근데 그럼 그 좋은 스펙을 가진 남성분이 그 돈을 내고 절 만나 줄까요?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 돈을 냈는데 스펙낮은 이성을 만나고 싶지 않다는 거죠.

근데 문제는....

이 돈을 내고 그 곳에 들어갔을 땐 자기보다 스펙이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들어가는 사람이 많다는 것.

결국 욕심을 버리지 못하면... 만나지 못한다는 것.

가입을 하고 나서 느꼈습니다.

지금은 30만원이라는 위약금 때문에 나오지도 못하고 만나지도 못하고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

나이들면 현명해 질 줄 알았더니..

멍청해지네요 ㅠㅠ

여러분들 더 좋은 스펙의 이성을 만나고 싶나요? 그럼 결정사는 아닙니다. 다른 곳에서 찾으세요.

그냥 내 수준의 사람을 만나고 싶다. 그럼 주위 소개팅을 ..

주변의 소캐팅을 할 만큼 했다. 그럼 결정사로 가는 겁니다. 나와 비슷한 사람을 160만원이란 돈을 주고

만나러 말입니다. ㅋㅋ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3-11 17:55:37
공감
(1)
반대
(0)
전 여기서 저랑 비슷한 스펙의 사람도 못 만나봤어요...
제발 좀 얼추라도 비슷한 사람 만나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jinny  2012-03-11 17:57:06
공감
(0)
반대
(0)
위약금이 30만원 (물론 작은 돈은 아니지만)밖에 안된다면
그냥 액땜한 셈 치고 정리하시는 것도 나빠 보이지는 않네요.

사람은 모두가 자기자신을 아는게 먼저인듯하네요.
저도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저 자신을 잘 모르고 눈높이만 높았다가
지금까지 이러고 있고ㅠ
예전에 만났던, 그땐 그냥 그랬었던 여자 분들도 지금와서보면 참 괜찮았었는데
아직 나이도 조금 여유있고 더 괜찮은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른단 헛된 생각이
지금의 현실을 만들었네요ㅠㅠ

손자병법의 ′知彼知己 百戰不殆′가 생각나네요.
사람  2012-03-11 18:32:34
공감
(0)
반대
(0)
2년전.. 250만원에 4명 만나는 듀* 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부가세 별도). 제 직업에 걸맞는 사람 만나려면 이거 가입해야 한다데요... 속았습니다. 정말 속았어요~ 절대절대절대 하지 마세요. 물론 의사/교수들 프로필 좌라락 줍니다. 그거 아세요? 남자 의사/교수들은 가입비도 없이 가입합니다(특히 의사들). 듀오에서 그냥 전화 온데요. 가입하라고.. 그럼 그런 남자들 프로필 보고 여자들이 비싼 가입비 주고 가입.. 뭐 과정이 이러해도 결론적으로 좋은 사람 만나면 좋은것 아니냐 생각하시겠지만, 한번 만남에 70만원돈 (부가세 포함) 들여 만나는 저의 자세와 그냥 차값 정도 들여서 만나는 남자분의 자세..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남성분들은 나 아니어도 나보다 더 좋은 스펙의 여성분들이 계속 계속 나와줄 걸 알고 있습니다. 절대 만남이 잘 성사 될 수 없습니다. 그냥 지금 30만원 위약금 챙겨들고 나오세요!!!
남자여우  2012-03-11 19:59:07
공감
(0)
반대
(0)
소개를 단 한번도 받지 않으셨다면 단순 변심으로 취소할 수 있을거에요. 소비자 보호원에 인터넷 민원을 제기하면 바로 환불해주실 수도...
인연  2012-03-11 20:09:33
공감
(1)
반대
(1)
하는 짓이 사기꾼들이 하는 행태 맞내요.
걍 30 포기하시고 130 이라도 건지면 나중에 잘했다 하실겁니다.
밥값으로 해결하는 것이 결과도 더 좋아요.
촌구석전문직  2012-03-11 21:29:28
공감
(0)
반대
(0)
130건지시고 하지 마세요 ~ 돈 많이 내면 거의 돈만 날려요 보니까 좋은 스펙의 사람들은 교제하고 있어도 매니저가 그냥 한번만 더 만나달라고 돌리는 경우를 종종 봐서.. 250에 4명만나게 해준다면 4명 만나고 끝나면 정말 엄청 허탈하겠네요
경기도  2012-03-11 21:49:33
공감
(0)
반대
(0)
네 맞는 말이예요. 이젠 사람을 어떻게 만나야 할 지... 여기와도 고민 되긴하네요. ㅎㅎ
괜히 사주 팔자는 봐가지고...
지금 괜찮으신 분들도 피하라는 띠에 걸려서 고민하고 있고.. 아 답답합니다.
muse  2012-03-11 23:50:09
공감
(0)
반대
(0)
위에 댓글들이 다 맞는말 입니다. 근데 님은 선우에도 매니저 매칭은 하지 말아야 할듯 하네요.

어딜가나 님이 수백만원 낸다고 백화점에서 돈 지불 한 만큼 좋은물건 고르는것 처럼 님의 스펙 이상의 사람들을 돈 많이 낸다고 만날순 없을겁니다.
제이콥  2012-03-11 23:59:00
공감
(0)
반대
(0)
왜 자기보다 스펙 좋은 이성을 만나려고 하는지..
그 스펙 좋은 이성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남자 특A - 여자 A
남자 A - 여자 B
남자 B - 여자 C 는 가능해도
남자 A - 여자 C or D 는 거의 불가능하죠..

결정사도 그냥 자기랑 비슷한 스펙을 만나는 건데
돈 좀 내고 편하게 앉아서 그 중에 골라서 소개받는거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밍밍  2012-03-12 22:42:26
공감
(0)
반대
(0)
음^^ 노블 중 전문직분들은 250만원
다 안내신다는;;
한 ~30만원주고 가입하셨을걸요
모르셨나요;;
남자  2012-03-13 00:30:20
공감
(0)
반대
(0)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말씀드리지만, 결혼정보업체에 전문직이라고 공짜로 가입하진 않아요. 듀오나 가연같은 메이져는..

근데 일반인에 비하면 엄청 싸죠. 특히 전문직 할인행사같은것도 종종 하는거 같구요.

약 10~40정도 내는거 같습니다.

조그만데는 공짜로도 가입시켜준다는거같긴 하더군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