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봄철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38]
by 쿠쿠 (대한민국/여)  2012-03-21 12:14 공감(0) 반대(1)
결혼하고자 하는 선남선녀들이 모인곳이니..ㅋ 자기관리도 열심히 일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같은 봄 환절기에 피부관리 어떻게들 하시는지요?

전 어제 클리닉가서 PSM받고 왔거든요..각질관리차원에서;;
환절기에 각질심하고 스크럽을 사용해도 효과가 없드라구요.
계절이 바뀔 때 약간 알레르기도 있는거 같고 꼭 뭐가 올라와서ㅋㅋ 이번엔 미리 예방차원에 받았는데..

다른분들은 피부관리 어찌하시나 궁금해요.
자기만의 비법이 있으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그러고 보니 상당히 오랜만에 글 쓰는듯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우리함께같이  2012-03-21 12:35:46
공감
(0)
반대
(0)
전 각질은 안심해서 팩만 주기적으로 합니다.~ 물 많이 마시구 ^^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 피부가 조금 거칠어지긴하더라구요~ 피부과는 잡티 생길떄 IPL 하는데.. 효과는 크게 없더라구요;;
쿠쿠  2012-03-21 12:44:35
공감
(0)
반대
(0)
팩 무슨팩 하세요? 그냥 시트팩이요 아님 셀프팩 만들어서 하세요? ㅎㅎ 다른분들 하는거 궁금함ㅋㅋㅋ
그러고 보면 팩은 다들 열심히 하시는 듯ㅋ
jinny  2012-03-21 12:49:32
공감
(0)
반대
(1)
우선 전 남자입니다만 피부관리는 한달에 한두번 꾸준히 가는편입니다.
많지는 않은데 오타반점(기미 비슷한)때문에 다니기 시작해서
그것도 치료할 겸 두달에 한번정도는 상태에 따라서는 크리스탈 필링도하구요 (원장님께서 상태를 보고)

보톡스 필러 등등 아니면 탄력주사 등등 나이가 들어가면서 의학적인 힘이 필요 할 수 있겠지만
원장님이 하는 말은 다른것 보다 제일 중요한건 보습이라고.
탄력성분있는 화장품들 제 아무리 광고 많이 하지마 정작 그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는건 얼마 안된다고 하네요.

피부 상태에따라서 가끔씩 크리스탈 필링이나 아니면 자기전에 팩같은것도 하고 보습력 좋은 에센스같은것 쓰시고 등등
가장 기본적인 관리를 하시는게~... 너무 일반적인 이야기를 길게쓴것 같기도--;

여자분들은 색조나 그런것도 많이 하시지만, 남자든 여자든 기본 바탕을 위해서 보습을 열심히 하시면 좋지 않을까요?^^

전 일주일에 두번정도 아침에 세안하기전에 스크럽하고, 한번정도는 자기전에 팩(얼굴에 그냥 펴바르고 자고나서 클렌져로 씻어내면 돼는)하고, 매일 오전에 운동하고서 스킨 듬뿍 그리고 로션하고서 선크림으로 마무리^^
쿠쿠  2012-03-21 13:00:04
공감
(0)
반대
(1)
와~ 지니님 남자분이 피부관리 열심히 하시네요ㅋㅋㅋ 대단대단!!

그쵸 보습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건조하면 각질도 턴오버가 잘 안되고 트러블도 생길수 있고 잔주름까지..ㅋㅋ 역시 보습!!!
각질 제거가 잘 안되니깐 수분크림을 발라도 겉도는 느낌이라..곧 황사도 올테고 해서 각질 제거 받은거거든요.
어제 얼굴 홍당무가 되서 마스크 쓰고 왔네요ㅋㅋ 일부러 2층에 올려놓은 가습기까지 다시 내려와서 맥시멈으로 틀고 10시부터 잤다능;;

저도 매일 저녁세안은 스크럽을 하는데도 봄이라 더 그런가봐요ㅠ
지니님 남자분인데 이런 세세한 말씀을ㅋㅋ
분석남  2012-03-21 13:05:45
공감
(0)
반대
(0)
전 마뷰다 팩 괜찮던데...
행복남  2012-03-21 13:15:36
공감
(0)
반대
(0)
우선 밥솥님 올만~ ㅋ

다들 대단하셔요.. 전 평생 물세수만 하다가.... 피부관리 함 해볼려고 나이크크림도 사고 해봣는데.. 반도 못 쓰고 버리게 생겼네요 ㅠㅠ 부지런해야 되는데.. 에효.. 여전히 그냥 세수만 합니다. ;; 스킨 정도만 바르고.. 관리하면 많이 이뽀질텐데...
쿠쿠  2012-03-21 13:18:03
공감
(0)
반대
(0)
여기 남자분들은 다들 보통이 아니신듯ㅋㅋ

분석남님은 여친들 영향 같기도 하고ㅋㅋㅋ 마뷰다도 다 아시고ㅎㅎ
나도 몰랐는데;; 저 분석남님 글보고 검색해봤네요ㅋ

마뷰다에 비하면 제가 넘 팩을 싼거 쓰나봐요;;ㅋㅋㅋ 이미 또 주문했는데..쩝..하루만 더 빨리 물어볼껄..
쿠쿠  2012-03-21 13:20:58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 저도 올만~ㅋ

ㅋㅋㅋㅋ 세수만 해도 좋은 피부가 최고죠~ 괜히 피부좋으면서 자랑하시는거죠ㅋㅋ
아 오늘은 완전 널널한 하루~ 실시간 답글 쓰고 있네요ㅋ
분석남  2012-03-21 13:24:54
공감
(0)
반대
(0)
마뷰다 별로 안 비싼데... 그정도면 저렴한 수준일듯...
하유미나 다른 명품 브랜드보다는 훨씬 싸죠...
팩이나 화장품은 자기 피부 상태와 궁합이 잘 맞는 브랜드로 써야 할거 같아요.
이것저것 써보다가 자기한테 맞는걸로
쿠쿠  2012-03-21 13:43:42
공감
(0)
반대
(0)
그르게요..전 진짜 싸구려 팩 쓰나봐요ㅋㅋ 근데 좋은거 같아서 또 주문한건데..난 왜 싼게 잘 맞지;;
하유미팩은 오빠꺼 한개 뺏어서 써봤는데..별로 였어요ㅋㅋㅋ 아 놔 우리오빠가 나보다 더 비싼거 써ㅋㅋㅋ
명품브랜드 팩은 한장에 몇만원이라 살 생각도 안해봐서ㅎㅎ 기초도 명품중에 저렴 라인으로 쓰거등요ㅋ
화장품은 그냥 화장품이라..어차피 화학약품이잖아요ㅋ 화잠품 관력 책 읽어보면ㄷㄷ 굳이 고가화장품이 더 좋고 이런건 없는거 같아요.
coco:p  2012-03-21 13:46:22
공감
(0)
반대
(0)
감초 깨끗히 씻어서 우려서 세안후 행굼 정도..
필링은 2-3일에 한번하구요. 스킨바르기전 샤넬 각질제거 스킨 바른후 스킨 발라요.
아이피엘 레이져는 왠지 하고나면 깨끗한데.. 더 심하게 올라오는것 같아 안하구요.
아이피엘 하니까 생각나는데 여기 남자회원 병원에서 했는데 3회 끊고 1번 갔는데 그사이
그원장이 다른분에게 팔고 가버려 2회 버렸네요 ㅠㅠ
행복남  2012-03-21 13:50:51
공감
(0)
반대
(0)
후.. 말 나온김에. .피부관리 10회라도 끊을까나 ㅡㅡ;;
쿠쿠  2012-03-21 14:11:07
공감
(0)
반대
(0)
코코피님/
헐..황당한 일이네요;; 2회남은거 아깝기도 하지만 진짜 어이없으시겠어요ㅠ
전 아이피엘은 안해봤는데 그거보단 레이져토닝이 더 효과있을 듯요.
감초물로 세안하는것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녹차물로는 해봤는데ㅋㅋ

행복남님/
피부관리 한번 해보세요ㅋㅋ 잼있음ㅋ 딱히 막 좋아진다기보단..그냥 기분좋아요 맛사지 받을 때ㅋ
분석남  2012-03-21 14:47:31
공감
(0)
반대
(1)
피부관리는 전문가인 아레스님께 상의하셔야죠
행복남  2012-03-21 14:53:02
공감
(1)
반대
(0)
기분 좋은 맛사지는 분석남님께 상의해야 할듯 ㅋㅋㅋ
쿠쿠  2012-03-21 15:01:03
공감
(0)
반대
(0)
아레스님은 청춘사업에 바쁘셔서 상담 안해주실 듯ㅋㅋ

기분좋은 맛사지는 왜 분석남님한테 상의해요?ㅋ
아 근데 위에 분석남님 행복남님 아이디 보니깐..게시판 궁금한 3인방중에 두분이시네요ㅋㅋ
다른한분은 엣지님이었는데..그분은 탈퇴하셨나 궁금허네..ㅋ
행복남  2012-03-21 15:20:38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은 이벤에서 제가 옆에서 잠깐 뵈었지만~ 여러가지로 매력남이셨고요~

저를 보시면 실망해요~ ㅎㅎㅎㅎ
쿠쿠  2012-03-21 15:30:32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은 분석남님한테 반하신 듯ㅋㅋㅋ 아니 남자가 남자한테 매력을 느끼면 어째요~ㅋㅋ
대체 어떻길래ㅋㅋ

올해도 그런 미팅 또 하겠죠?ㅋ 여름쯤에 했으면 좋겠다ㅋ
행복남  2012-03-21 15:39:17
공감
(0)
반대
(0)
흑 ㅠㅠ 전 이제 해도 못갈듯

쿠쿠님도 누구신지 궁금한 0인방중 한분인데 ㅋㅋㅋ
쿠쿠  2012-03-21 15:54:35
공감
(0)
반대
(0)
왜 못와요ㅋㅋ 하긴..오시기 좀 번거롭긴 하겠어요.

그래도 그때 많이들 참석하시면 오시고 싶으실껄요?ㅋㅋㅋ
이건 뭐 이벤할 생각도 안하는대데 우리끼리 김칫국 드링킹중ㅋ
행복남  2012-03-21 16:03:25
공감
(0)
반대
(0)
그땐 서울 출장이 마나서 갔더랬죠 ㅋ

ㅇㅇ 이제 그거 안할듯 해요~

수익이 안될듯~ ㅎㅎ

그리고 전 그전에 탈퇴해야겠죠 ㅋㅋ 밥솥님 누구신지 확인도 못하고 탈퇴할듯 ㅋ
쿠쿠  2012-03-21 16:48:27
공감
(0)
반대
(0)
헐..행복남님도 교제하시는분 있으시구낭..나만 없어ㅠㅠ

다들 있는데 나만 없는거 같은 이 외로운 기분..
그래도 좋은 분 만나서 탈퇴하시면 정말 기쁠거 같아요^^
뭐니뭐니 해도 이 곳에선 좋은짝 만나서 빨리 탈퇴하는게 최고죠~
행복남  2012-03-21 16:55:16
공감
(0)
반대
(0)
후.. 그게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고 ㅎㅎ 사람일이란게 어케될지 모르잖아욤. 현재가 그리 중요한건 아닌듯 해요 ㅋ

전 그때 밥솥님이 글을 올릴때마다 얼마나 부러웠는데요~ ㅋ 오랜기간(?) 뵌 결과(?) 아마 엄청 결혼잘하실듯해요 ㅋ
쿠쿠  2012-03-21 17:01:41
공감
(0)
반대
(0)
ㅋㅋㅋ저도 그땐 정말 결혼하는줄 알았다능;; 아마 헤어질 수도 있다는걸 조금이라도 염두해 뒀다면..글 안올렸을 듯;;ㅋㅋㅋ
전 집중은 참~잘하는데..선택이 에러인 듯ㅋ

이젠 제가 행복남님을 부러워하네요ㅎㅎ 부러워요 부러워요 짝있는 사람은 다 부러움ㅋ
저도 올해 결혼까지는 못하더라도..할 사람은 만나야되는데..행복남님 꼭 그분 놓치치 마시고 잘 사귀시다가 결혼합니다 글 올려주세요~^^
행복남  2012-03-21 17:18:05
공감
(0)
반대
(0)
헐 ㅋㅋㅋ 하도 매칭보류를 오랫동안해서.... 제 프로필 스스로 확인한지도 넘 오래됐네요... 지금 한번 봣는데.. 구질구질 머 이리 많이 썼는지. ㅋㅋㅋ 적응 안되네요 ㅋ 밥솥님은 매칭 여셨어요? ㅋ
쿠쿠  2012-03-21 17:26:33
공감
(0)
반대
(0)
아뇨~ㅋ 전 오래전부터 굳게 닫혀 있는중이요ㅋ
사랑이야  2012-03-21 17:28:14
공감
(0)
반대
(0)
솔직히 콜라겐 많은 돼지 껍데기나 채소 같은거 많이 먹고 물 좀 마시면 괜찮은 것 같은데.. 피부과 다녀봤지만 그 순간 뿐인 것 같음.
행복남  2012-03-21 17:36:15
공감
(0)
반대
(0)
에이~ 이제 여셔야죠~ ㅋㅋㅋ 항상 가능성을 열어두고~~ ㅎㅎ 어차피 열어두셔도 전 못 찾아요~ 서울에 여자분들 넘 마나서 ㅋ
행복남  2012-03-21 17:36:47
공감
(0)
반대
(0)
피부좋아질래다가 돼지껍데기만 먹다가(채소 시러해서 돼지만 계속 쳐묵쳐묵~) 살 디룩디룩 쪘다던데요 ㅠㅠ
사랑이야  2012-03-21 18:29:45
공감
(0)
반대
(0)
돼지 껍데기 적당히 먹어야 해요 지방 무시 못함 단백질도 있지만..ㅋㅋ
쿠쿠  2012-03-21 18:49:28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
ㅎㅎ 열어야죠~ 여름쯤 열 생각이예요ㅋ

사랑이야님/
돼지껍데기ㅋㅋ 소 무릎연골도 좋다고는 하는데 전 그 음식들을 별로 즐기지 않아서ㅎㅎ 그래도 자연산 콜라겐 듬뿍이겠죠~
껍데기는 양념한거 맛있긴하던데ㅋ 물은 진짜 많이 먹어요ㅎㅎ 화장실 들락날락
셀프관리법이 좋죠~ 시술이나 화장품에 의존하는것 보단,,
별다방  2012-03-22 03:22:35
공감
(0)
반대
(0)
콜라겐하면 닭발 아닌가요? ^^

정말 남자들도 열심히 관리하시나보네요.
캘리포냐의 뜨거운 태양을 무시하고 아침에 로션 한번 쓰윽 바르고 땡이었는데
부지런 좀 떨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솟습니다. --;
빛소리  2012-03-22 09:35:55
공감
(0)
반대
(0)
제가 하는 셀프관리법 3개 추천할께요.^^ ㅋㅋ
1.오이흑설탕팩 2.쌀뜨물 세안 3.초콜릿팩
특히..요즘 같은 봄날.. 특별한 약속, 중요한 약속 있을 때..
초콜릿팩 한 번 해 보세요..보들보들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져요..
초콜릿을 녹여서.. 얼굴에 바르기만 하면 끝~~^^
크림향기  2012-03-22 12:48:39
공감
(0)
반대
(0)
수영을 적절히 하시면 땀이 배출되면서 몸에 밸런스가 맞춰지네요.(저같은 경우는 수영이 맞습니다)
수영2일째인데 벌써 피부가 지금 탱글탱글 뽀송뽀송해져있어요.
팩을 예전에 좀 하긴 했지만...
남자는 역시 운동을 하면서 땀을 적당히 흘리는게 좋은듯합니다.
쿠쿠  2012-03-22 19:04:23
공감
(0)
반대
(0)
별다방님/ 닭발ㅋㅋ 저 그거 못먹어요ㅠ 와..캘리포니아라..거기 덥고 습하죠? 제가 추위 많이타서 그런데서 사는게 소원인데ㅋㅋ

빛소리님/ 초콜릿팩 땡기네요ㅋㅋ 아 근데 식탐 때문에 그걸 안 먹고 얼굴에 바를 수 있을지ㅋㅋㅋ 한번 도전해보겠슴돠ㅋ

크림향기님/ 닉넴보고 여자분인줄 알았는데ㅋㅋ 전 수영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그래도 몸매에는 아주 좋죠~^^
콩콩이  2012-03-23 05:14:02
공감
(0)
반대
(0)
아이공...님..로긴하게 만드시네요
전 사실 화장품 freak인데요
피부과,명품 화장품,팩...다 좋지만

일단 문제는 몸속을 깨끗하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1. 약국에 가서 장청소 하는 약을 구해서 시행한다(장이 깨끗하게 비워짐)
2. 엄청난 물을 마시면서 한번더 깨끗하게 비운다 ㅋ
3. 유산균제를 같이사서 정성껏 장기 복용한다(요구르트는 장까지 가기전에 죽어버리므로 효과미흡)
4. 필히 비타민 C를 매일 복용한다(1000ML 권유), 잠을 규칙적으로 푹 잔다
5. 짜고 매운것,인스턴트,탄산음료,술, 담배 금하고 모든음식은 담백하게, 프레쉬한 채소를 생으로 먹는다(매일)
6. 모든 음료수를 포기하고 깨끗한 생수를 수시로 마신다(신선한 우유 하루 한잔 마시는것도 건조할때 도움)
7. 다크써클이 있거나 원인없는 두통이 있다면 좋은 빈혈약(천연 철단백으로 된것)을 사서 최소 3개월간 복용한다(어깨뭉침과 피로에도 큰도움)

저는 이렇게 한 6개월 하고나니까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다음에 화장품이나 팩 등등..2차적인 역할을 하는것 같아여
저의 이 짤막한 글이
피부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다들 예뻐지면 좋겠어요




콩콩이  2012-03-23 05:22:22
공감
(0)
반대
(0)
아 참 그리고...
하나 빼먹었네여
가습기로 일정한 습도를 유지해야 해요
전 집에서는 당근이고 사무실에서도 옆에다 가습기 틀고 앉아있음 ㅋㅋㅋㅋ
(규칙적인 가습기 청소는 필수...수분크림은 가습기의 영원한동반자..)
쿠쿠  2012-03-23 23:23:45
공감
(0)
반대
(0)
콩콩님 지금 글 봤어요~
댓글 너무 감사해용^^

장청소라..저 변비도 없고 매일 배변하는데 장 청소 해야 하나요?;;
음..비타민c는 좀 먹어야 겠네요ㅋ 철분제는 최근에 먹고 있는데ㅋㅋ
암튼 잘 읽어 보았어요^^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