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마이 프로필 수정[27]
by 남자여우 (대한민국/남)  2012-03-25 23:01 공감(2) 반대(6)
제가 가입하고 곧 탈퇴전 마이 프로필을 수정했습니다.

오늘 골프 치고 신체 사이즈를 제보니
후니님이 말씀하셨던 것처럼...
(아 그러고 보니 요즈음 후니님 조용하시네....)
키가 무려 4mm가 줄었어요.
반 올림해서 썼던거 낮췄습니다. ㅠ.ㅠ

아 참고로 몸무게는 오히려 1.2kg 늘었는데 뺄수 잇을 거 같아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어제 저녁에 과식을 해서요. ㅠ.ㅠ

그리고 어머님 직업을 추가했습니다.
어머님 제 소득공제에 올리려고 했더니 저 모르게 뭔가 하셨더라구요.
연세도 많은신데...

그리고 집안 재산 수정...

그리고 제 이상형도 대폭 수정
외모 100%로... ㅋㅋ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태양금  2012-03-25 23:06:12
공감
(1)
반대
(0)
외모 100% ㅋㅋㅋㅋㅋㅋㅋㅋ 횽 웃겨요!
지켜보는 여자들이랑 휴일에 데이트나 하셨어요?
남자여우  2012-03-25 23:08:56
공감
(0)
반대
(2)
@ 태양금님 : 하이 동상님... 오늘 은화삼이라는 골프장 가서 눈폭풍 맞으면서 골프 치고 왔어요. 해가 뜨는데도 눈보라가 치더라구여... 아나운서 걸은 오늘 보자고 했으나 고등학교 후배들과의 골프라 다음 주말에 보기로... 화요일 소개팅 하나, 그리고 슈퍼모델 저녁 한번, 주말에 아나운서, 그리고 업계 외은 상무들과 골프 한번 이게 다음 주 스케쥴입니다.
실비아  2012-03-25 23:11:53
공감
(0)
반대
(0)
100% ㅎㅎ 재밌는데.. 좀더 구체적으로 표현해 주시면 ...^^
키xcm / 몸무게 kg / 스타일? / 얼굴? / 느낌? 등등..
태양금  2012-03-25 23:13:23
공감
(0)
반대
(0)
그렇게 바쁜데도 여자분들 만남도 하시고.
난 일하다보면 여자 만날 시간이 없던데 대단하시네요.
제대로 된 분 빨리 횽스님으로 영입하시길... ㅋㅋㅋ
남자여우  2012-03-25 23:18:26
공감
(0)
반대
(2)
@ 실비아님 : 제 이상형은 손담비 입니다. 물론 제가 원빈이나 장동건은 택도 없이 아닌 할배구요. ㅋㅋㅋ
음 키는 167cm 몸무게 48kg에 약간 마른 사람을 좋아라 합니다. but 골반은 큰... 스타일은 모던 오피스 커리어 워먼 스타일... 얼굴은 광대가 약간 도드라진 옆에서 보면 입체적인 얼굴, 느낌은 쉬크하지만 웃을때 입 보단 위에 코옆 볼에 보조개가 들어가는 이가 가지런한 사람이 이상형 입니다.
어차피 떠날꺼 욕 먹더라도 솔직히 말하고 자폭하렵니다. ㅠ.ㅠ
남자여우  2012-03-25 23:19:03
공감
(0)
반대
(1)
@ 태양금님 : 아 정말 오프라인에서 태양금님은 꼭 뵙고 싶어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
태양금  2012-03-25 23:22:49
공감
(0)
반대
(0)
내일은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해야해서 일찍 자야겠어요.
핵안보정상회의 때문이 아니라 면허취소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주중엔 그룹 밀명으로 지방출장.
금욜은 제 농장서 땀흘리며 일하고, 휴일엔 여친과 데이트.
즐겁고 연애에 청신호가 켜지는 좋은일 생기는 한주 되세요. 꾸벅~!

초혼뇨자  2012-03-25 23:24:57
공감
(1)
반대
(0)
여우님 인터넷 피팅 모델들 중에 저 조건을 충족하시는 분들 많을것 같아요!
저는..키만 님의 조건에 맞네요...168..ㅎㅎ 근데 제키에 48키로 나가려면 완전완전 갈비씨예요...
제가 52키로 나갔을때 보는 사람마다 말랐다고 살좀 찌라고 난리였는데...
지금은 52보다 더 나가요^^^^^^ 만나는 분이 5키로만 더찌라고 하는데 정말 이해가 안돼요 @.@
쿠쿠  2012-03-25 23:25:11
공감
(0)
반대
(0)
남자여우님은 인디언 보조개가 들어가는 여자를 좋아하시는 구낭ㅋㅋ 참 독특하신 듯.
그거 컴플렉스인 여자들도 있던데..ㅋ

전 한쪽만 보조개가 들어가서..이거 다른쪽도 만들어줘야 되는건가 싶음ㅠ
남자여우  2012-03-25 23:25:25
공감
(1)
반대
(1)
아 맞다. 핵안보 정상 회의로 시내는 2부제 시행이던데
저도 내일은 지하철로 출근하려구요...
제가 시내에 자주 가는 3곳이 있는데 우리 건물, 호텔신라, 그리고 하얏트
지난 주 내내 핵안보정상회의 리허설 하는데 한 국가 원수 움직일때 마다 수행차가 20대 정도
교통이 완전 마비 되더라구요
국가적인 행사에 그리고 세계적인 행사에 내일은 뚜벅이로 동참 합시다!!!
남자여우  2012-03-25 23:27:04
공감
(0)
반대
(0)
@ 쿠쿠님 : 아 그걸 인디언 보조개라고 부르나요? 아 처음 알았네요. 네이버에 인디언 보조개 치고 제 이상형이 그거 였는지 공부좀 해봐야 겠네요. 좋은 상식 알려주셔서 감사감사...
남자여우  2012-03-25 23:32:12
공감
(0)
반대
(0)
@ 초혼뇨자님 : 아 진짜요? 그럼 여자들이 여태까지 나한테 몸무게 속인건가요? 아놔 이런... ㅠ.ㅠ
초혼뇨자  2012-03-25 23:37:54
공감
(0)
반대
(0)
저도 만나는 남자들한테 몸무게 솔직하게 말해본적 한번도 없어요
들으면 다 기절초풍해요..우리 친오빠 조차 저한테 " 너 50키로는 나가니?" 하는데요...
내가 이렇게 토실한데 저 무슨.....@.@
기본적으로 남자들이 제 실제 몸무게 보다 5키로는 적게 보더라구요...
머리로는 끄덕끄덕 하면서 속으로는 이러죠...
"(오른쪽 다리 무게 하나 빼면 그정도 될거예요...미안해요...^^;;)"
실비아  2012-03-25 23:38:16
공감
(0)
반대
(0)
@남자여우님 : 혹시나 하는 마음에..불편하실까봐 삭제합니다.
남자여우  2012-03-25 23:38:38
공감
(0)
반대
(0)
@ 초혼뇨자님 : 그럼 168에 57~8kg? 아우 시르다 절대 찌지 마세용... 지금 그 모습 그대로~ 화해는 하신거죠?
남자여우  2012-03-25 23:39:07
공감
(0)
반대
(0)
@ 실비아님 : ㅋㅋㅋ 감사여~ 저도 싹다 삭제... ㅋㅋㅋ
불꽃연애  2012-03-25 23:39:51
공감
(0)
반대
(0)
저도 궁금함에 오늘 첨으로 남자여우님 플필봤는데요. 나이보다 뭔가 젊게 사시는것 같아요. 그냥 지나가면서 보시기엔 유쾌하신분 같고..
어리신 분들하고도 이야기 잘 통하실 분위기분!그 여자 아나분이랑 잘됐으면 좋겠어요!
근데 진짜..167에 48이면....약간마른게 아니라..지나가면 쳐다볼 정도로 뼈와 가죽만이 존재할 텐데....ㅠㅠ 그정도를 날씬하다고 생각하신다면...
 2012-03-25 23:42:12
공감
(0)
반대
(1)
남자여우님 이상형은 탤런트 윤정희씨가 비슷하지 않을까요?
남자여우  2012-03-25 23:45:11
공감
(0)
반대
(0)
@ 연님 : 제가 정말 그럴 말한 처지는 안되지만 욕먹을 각오 하고 말씀드리면 눈 아래로는 이상형인데 키가 살짝 크시네요 윤정희 님은... 그리고 전 눈이 이마와 광대를 기준으로 깊에 들어간 입체적인 얼굴이 좋아요. ㅋㅋㅋ
남자여우  2012-03-25 23:45:46
공감
(0)
반대
(0)
@ 불꽃연애님 : 아 저도 이제 님이 누군지 알겠어요... 다소 새침한 사진... 반갑습니다. ^^
aREs  2012-03-26 00:00:32
공감
(0)
반대
(1)
윤정희 ? 하늘이시여의 이태곤여친?
실제로 만나봤는데 ㅎ엄청 시크함

여우형님 입체적이야 얼굴에 지방주입하면 입체적으로
되는데요. ㅎ

곧 만나실겁니다. 167에 53이면 뚱뚱한건가요?
지금 만나는 처자가 자기 키랑 몸무게 말하고 다이어트한다고 난리네요.

2키로 뺀다고요 제가 볼때는 살찐지 모르겠던데.
우리처음만난날  2012-03-26 02:17:05
공감
(0)
반대
(0)
여우님께 맘에들려하거나, 굳이 끼워맞추려고 하는얘기가 아니라,
광대만 이상형과 닮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따 써먹나ㅋㅋㅋ
키도 아니고, 몸매도 아니고 골반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선호하는 스타일이 확실하셔서 주변에서 소개해주기가 어렵지 않으시겠네요^^
저도 은근 외모로 선호하는 스타일이 확실한데ㅎㅎㅎ 눈이 쳐진 남자. 류시원 과. 친구는 제가 코 큰 남자를 좋아한다는데 그런거였나?ㅋ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분석남  2012-03-26 09:03:09
공감
(0)
반대
(0)
167에 48이면 a컵일텐데 ㅎㅎ
우리함께같이  2012-03-26 09:31:15
공감
(0)
반대
(0)
저두 남자,여자 인디언 보조개 넘 좋아해요~ 천진난만해보여서^^
Florence  2012-03-26 11:56:33
공감
(1)
반대
(0)
S양 성형전 못 보셨나봐요. 박효신이던데... 학교때 갈취하고 짱이라고 소문도 있었고 탠프로 출신이라고 그러던데..치아는 가지런하긴하나 자연치도 아니고 다 갈아엎었던데요. 이런 분은 논현동쪽에서 헌팅으로 찾는게 더 빠를지도...... 아님 미코 L양의 남편처럼 평범한 여자 만나서 눈 코 가슴 성형도 시키고 유학도 보내서 학벌도 세탁하고 미인대회로 출세도 시키는등 이상형으로 직접 투자해서 만든후, 융자를 내더라도 그녀의 뜻대로 신혼살림은 T팰리스 20억짜리 사서 화려하게 결혼하는 것도 한 방법이죠. 능력있으신 분이니 맘만 먹으면 어떻게든 이상형은 찾으실듯.
남자여우  2012-03-26 18:22:37
공감
(1)
반대
(0)
@ aREs님 : 167 53 나쁘지 않은 신체 사이즈네요. 궂이 다이어트 까진 필요 없는데 몸에 조금이라도 군살을 싫어하는 여자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여친게서 더 마르는 게 싫으시다면 맛난걸 계속 많이 사 먹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부럽네요...
@ 우리처음만난날님 : 선호하는 스타일은 확실한데 그런 스타일을 가지신 분들을 일단 만나기 어렵고 그런 분들이 절 안 좋아해주는게 사실 가장 큰 문제입니다. ㅋㅋㅋ
남자여우  2012-03-26 18:25:48
공감
(0)
반대
(0)
@ 분석남님 : A컵... 음... 전 하여간 가슴보다는 골반에 집중하는 터라... 님의 의견에 따라서 몸무게 비율을 좀 올리는 걸 고려해보겠습니다. 감사감사
@ 분홍머리띠 : 참 소녀적인 대화명이시네요. 모든 사람이 자신 있는 강점이 있는 거죠. 강점을 잘 살리는게 자신의 매력 발산이고...
@ Florence님 : ㅋㅋㅋ 박효신 넘 웃겨요 못봤었는데 인터넷 뒤져 봐야 겠습니다. 제가 누굴 직접 투자할 능력이나 시간은 안되구요. 헌팅이라... 길에서 싸대기 맞기는 싫어요. 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